단돈 오백원 | 더카페 카페아메리카노

COFFEE ROASTER

2009. 3. 22. 09:00

반응형

커피전문점 중에서 가장 저렴하다는 더카페 월드컵점을 찾았습니다.. 월드컵경기장 내 홈플러스 2층 입구에 있다는..홈플러스로 바뀌면서 퇴출되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왠걸 이렇게나 목좋은 자리를 더카페에게 내주었답니다..

더카페에서 프로모션 중인 제품.. 라떼!! 바닐라와 사랑에 빠지다!! 바닐라 라떼 ㅡㅡ;;..

더카페의 베스트 메뉴들이라는데 몬 베스트들이 이리도 많은지.. 주력 메뉴인 카페 아메리카노 1,000원.. 역시 이랜드~ ㅋㅋㅋ.. 카페 라떼 2,000원 카푸치노 2,000원.. 나머지 달다구리 음료들은 2,500원정도 한다는.. 아이스음룐 500원씩 추가되고 그런..

천원에 판매하는 주력메뉴 카페 아메리카노를.. 홈플러스 10주년 기념으로 1+1 행사중 ㅡㅡ;;..그렇지 않아도 저렴했던 카페 아메리카노를 500원에 즐길 수 있는 셈이죠.. 정말 500원임 ㅋㅋㅋ..

천원을 내고 결국 카페 아메리카노 두잔을 받아왔다는.. 워낙에 바빠서인지 직원분들이 다들 지치신듯한 느낌..

더카페의 음료는 나름 독자적이랄까.. 음료 기준이 300ml.. 스타벅스 기준으로 숏과 톨 중간정도 되는 양..

가격도 저렴한데 프리퀀트 카드도 있음.. 더카페 클럽카드의 모습..

도장을 10개 받으면 천원음료 무료, 도장을 20개 받으면 천오백원 음료 무료라는.. 다 좋은데 지정 매장만 가능한 ㅡㅡ;;..

천원에 판매하는 카페 아메리카노는 가격대비 굿~..제법 구수하고 마실만 하다는 저와 지인의 공통적인 평가.. 하지만 다른 음료는 구냥 그렇답니다..

한국형 커피전문점으로 핫음료는 무조건 300ml 아이스는 무조건 420ml여서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런게 없고..샷 추가나 엑스트라 추가는 경쟁업체와 동일한 500원으로 저렴하지 않습니다.. 300원정도 했으면 좋겠음.. 이 곳은 역시나 주력메뉴인 천원짜리 카페 아메리카노를 마셔야 하는 곳이 아닌가 싶은.. ㅡㅡ;;..

커피를 마신 후 CGV상암에서 쇼CGV영화요금제로 영화도 관람.. 5천원에 둘이서 볼 수 있다.. 전엔 좋았지만.. LG텔레콤에서 영화요금제를 출시한 지금은 SHOW CGV영화요금제는 확실히 덜 쏠쏠한 기분 ㅋㅋㅋ..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는.. 음 뭐랄까 얼마 전 본 애니메이션 도쿄마블초콜릿과 비스꾸리한 형태로 전개되는 기분인데..아무리 봐도 도저히 말기 암환자로는 생각되지 않는 건강미 넘치는 몸짱 권상우를 왜 캐스팅한건지는 이해가 되질 않는군요..영화는.. 모랄까 보다가 하품이 작렬하여 눈물을 줄줄 흘린.. 흑흑흑.. 권상 힘내세요.. 응원하고 있다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