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의 동반자 | 데이터로밍보단 저렴한 포켓와이파이 LTE 로밍에그

T

2014. 3. 15. 20:58

반응형

일본여행을 자주 가는 저에겐 이제 거의 습관이 되어버린 로밍에그.. 와이드모바일 포켓와이파이 4G LTE 와이파이 도시락.. 여행준비물 1순위.. 

데이터로밍은 하루에 11,000원이지만 포켓와이파이는 4,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가능하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결론 : 반값도 안된다..


인천공항 이용해서 출국하시는 분들은 여객터미널 1층 7번출구 옆의 와이드모바일 로밍센터를 찾으시면 됩니다.. 일본 가시는 분들은 다 여기서 받으시는거에요..

해외여행 데이터 필수품 와이파이 도시락 인천공항 로밍센터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1층 7번 게이트 옆이라 찾기 쉽습니다.. 줄 설 필요 없구요.

은행처럼 번호표를 뽑으신 후 수령 및 반납을 하시면 됩니다.. 현장신청도 가능한데 공항신청은 맨땅에 헤딩이라는거.. 할인 받으렴 미리 예약하셔야 함.. 할인예약 → 링크..

미리 예약한 포켓와이파이를 수령한 모습.. 이렇게 생긴 포켓와이파이 파우치를 줍니다.. 이번엔 노란색..

케이블이랑 충전기 정도라 별로 무겁진 않지만 그래도 부피가 꽤 되서.. 전 바로 짐으로 보내버려요.. 본체는 리튬이온 배터리라 수하물금지입니다.. 꼭 들도 타세요..

암튼 에그 수령하고 일본으로 룰루랄라 떠나면 됩니다.. 꼭 미리 예약하세요.. 모바일예약과 PC예약 모두 → 여기 ←서 할인받고 저렴하게 예약진행 하심 OK..

포켓와이파이를 애용하는건 속도와 배터리입니다.. 데이터로밍보다 확실히 빠르고 전파받으려고 소중한 내 휴대폰 배터리를 소모하지 않아도 됩니다.. 비교가 안되는 수준..

이용방법도 간단.. 네트워크키2에 써있는 암호만 한번 입력해두면 끝입니다.. 스마트폰이 나머진 다 알아서 척척.. 와이파이 껏다 켜도 자동연결입니다.. 입력은 한번만.. 

활주로 랜딩하자마자 휴대폰 켜고 포켓와이파이 에그 켜고 하면 끝.. 참 쉽지요.. 동반하시는 분들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큰 강점.. 물론 에그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졸졸 따라다녀야 하긴 합니다만.. 하루 4천원에 여러명 이용할 수 있는건 오토쿠.. 할인쿠폰적용 예약은 → 이곳으로.. 


일본공항에서 직접 텔레콤스퀘어 등의 에그를 빌릴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가 없는게 와이드모바일보다 훨씬 비쌉니다.. 텔레콤스퀘어 일본데이터통신렌탈 기준 시티타입 1,200엔 와이드타입이 1,500엔으로 비교가 안되는 수준입니다.. 일본현지신청은 정말 사기입니다.. 주의하세요..

와이드모바일 주력 GP06P는 명함사이즈 140g이란 비교적 부담없는 사이즈와 무게의 포켓와이파이 LTE 로밍에그..

이렇게 셀카를 찍을 수 있을 정도로 거울기능(?)도 있고.. 작고 가볍고 강해서 좋다는.. 9시간동안 와이파이 공급가능함..

보통 여행을 가면 하루 12시간 정도를 돌아다니게 되는데.. 에그가 9시간 버티니까 스테미너가 살짝 딸리는게 사실입니다..

기차 등으로 이동중에는 거의 권외로 벗어나 NO SERVICE 뜨거든요.. 이럴때 에그를 꺼서 절약을 하면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음..

제가 와이드모바일 포켓와이파이 이용한 지역은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등 많이 가시는 지역은 거의 사용했는데요.. 깡촌 아니면 다 터집니다..


배터리용량도 넉넉한데다 컴팩트하고 속도도 안정적이며 빠릅니다.. 휴대폰 배터리도 나름 절약할 수 있다는 점도 좋고.. 일본이 우리나라처럼 빛의 속도로 LTE가 빠르진 않지만 3G 데이터로밍에 비하면 완전 신세계라는..

수령 및 반납 절차도 초간단.. 일본에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와이드모바일의 포켓와이파이 LTE 로밍에그.. 빠르고 싸고.. 암튼 강추입니다.. 부가세포함 하루 4,000원만 투자하면 일본여행이 편안해집니다.. 일본여행은 와이파이 도시락과 함께 하시란.. 할인예약은 →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