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LTE 데이터 무제한 | 와이드모바일 와이파이 도시락

T

2014. 7. 20. 00:03

반응형


 

 

일본으로 여행갈 때 항상 이용하는 포켓와이파이 LTE 로밍에그 와이파이 도시락.. 이번엔 팬스타 타고 가는 크루즈여행이어서..

 

 

싸게 SKT 데이터로밍을 할까 했는데.. 와이드모바일에서 팬스타는 하루정도 이용을 못하시니 1일 사용료를 면제해준다더군요.. 오호~..



해외여행의 필수품 와이파이 도시락.. 기본 데이터 하루 2GB.. 용량초과 후에도 무제한 데이터라 와이파이 도시락은 마음껏 써도 OK.. 예약은 → 여기로..

 

 

그래서 이번 여행에서도 와이드모바일 와이파이 도시락과 함께 했다는..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유플러스 데스크에서 픽업 및 반납 하심댐..

 

 

로밍에그 예약후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수령한 와이드모바일 와이파이 도시락 미니 파우치..

 

 

일본내 통신사는 E모바일과 AU, 소프트뱅크 중 하나.. 일본 오사카는 어느 통신사던 빵빵합니다.. AU 단말기 당첨이네요..

 

 

포켓와이파이 설명서가 있는데.. 굳이 읽어보실 필요까진 없지 않나 생각되네요.. 그냥 켜고 끌줄만 알면 되기 때문에..

 

 

이번 일본 오사카여행에서 4G LTE 데이터로밍을 실현시켜 줄 로밍에그 본체.. 울나라 에그들보단 조금 두껍고 큽니다..

 

 

일본 단말기이기 때문에 충전기도 당연히 일본용.. 나름 삼성 제품이네요.. 선도 얇고 날렵해서 맘에 들었단..

 

 

글로시한 마감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스크래치 덕분에 사진빨이 조금 안나왔네요.. 깨끗한걸로 주시지.. ㅠ.ㅠ..

 

 

처음에 비밀번호 입력할 때가 가장 중요한 순간.. 키1이라고 써있는게 비번인데.. 대소문자 구분이 있어서 주의하셔야 합니다..

 



 

와이드모바일 포켓와이파이의 숨은 기능이라고 생각되는 거울기능.. ㅋㅋㅋ..

 

 

암튼 오사카 배타고 가는데.. 바다에서도 LTE가 의외로 터지더군요.. 3G가 아니라 LTE가 터져줘서 기뻤구요..

 

 

오사카항 도착한 후부터는 거의 뭐 계속 빵빵한 상태로 LTE 공급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AU 4G LTE 와이파이 워커를 들고 룰루랄라 오사카여행.. GL04P의 단점은 GL06P보다 크다는거.. 그것 빼곤 우월..

 

 

도톰보리 에비스바시에서 글리코 난닝구 아저씨 사진을 찍고 바로 페이스북으로 오사카여행 인증샷을 올릴 수도 있지요..

 

 

최대 10대까지 이 에그 하나로 와이파이 공급이 가능하다는 점도 정말 큰 장점이지만 전 혼자여서.. ㅡㅡ;;..

 

 

텐노지 동물원 코끼리 식사시간이 몇시인지 궁금할 때에도 활약해준 와이파이 워커 LTE 로밍에그.. 덕분에 간식시간 맞춰 갈 수 있었어요..

 

 

저번에 홋카이도에서 써보고 이번에도 와이파이 도시락으로 했는데.. 지하철에서도 완전 잘 터지고 수령과 반납이 편리하고 좋은거 같아요.. 

 

 

우메다 공중정원 꼭대기에서도 와이파이가 빵빵빵.. 이번에도 와이파이 도시락과 함께한건 정말 현명한 판단이었던듯..

 

 

포켓와이파이 LTE 로밍에그 쓰다가 데이터로밍 쓰면 정말 속터집니다.. 3G 되면 구글 지도도 잘 안뜬다는.. 걍 포켓와이파이가 진리.. ㅡㅡ;;..

 

 

오사카여행에서 완전 활약한 와이파이 도시락.. 10시간 정도는 끄떡없는 꽤나 강력한 스태미너를 자랑합니다..

 

 

바다에서도 LTE가 잘 터져준 점은 정말 칭찬하고 싶네요.. 부산항에서 일본으로 떠나실 때도 역시 와이파이 도시락이란 결론입니다..



김해공항 부산항에서도 와이드모바일이 편합니다.. 1일 4,000원에 저렴하게 예약하시려면 이 링크를 타고 가세요 → 예약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