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짱 풋크림 | 히말라야 허벌 풋케어 크림

BEAUTIFUL WORLD

2014. 11. 27. 23:57

반응형

 

인도여행을 가신다는 지인분을 협박한 끝에.. 지인분께서 공항면세점을 뒤져 찾아내고야 말았다던 히말라야 허벌 제품들..

 

 

HIMALAYA HERBALS.. FOOTCARE CREAM.. 히말라야 허벌 풋케어 크림.. 50G $3.10..

 

 

우리나라에선 75G 17,000원.. 인도에선 50G 3,500원.. 정말 말도 안되는 갭이 있네요.. 히말라야 코리아 개비싸.. ㅡㅡ;;..

 

 

히말라야 허벌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은 역시 립밤이지만.. 풋크림도 나름 고평가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 

 

 

갈라지고 굳어져 가는 발에 보습과 영양으로 활력을 가져다준다는 히말라야 허벌 풋케어 크림이 되겠다는.. 

 

 

건조하고 거칠고 갈라진 발에.. 하루 두번 샤워후와 자기전에 사용하면 된다는 친절한 제품 설명이 되겠습니다..

 

 

풋케이 크림 제품 박스를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네요.. 사용이 편리한 튜브형 제품입니다.. 

 



 

전성분 : 정제수, 미네랄오일, 페트롤라툼, 세틸알코올, 스테아릭산,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 글리세린, 라놀린, 폴리소르베이트60,

 

트리에탄올아민, 글리세릴스테아레이드, 꿀 ,강황오일, 세티아일알코올, 살트리수지, 생각, 페누그리크씨추출물, 프로필파라벤,

 

세테아릴옥타노에이트,  메칠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향료.. 뭔가 많이 들어 있네요.. 착한 느낌의 화장품은 아닙니다.. ㅡㅡㅋ..

 

 

딥 모이스춰라이징 효과로 3일만에 부드러운 발을 되찾아준다고 주장하는 히말라야 허벌 풋케어 크림 패키지는 치약같은 느낌..

 

 

텍스춰는 뭐 이런 느낌입니다.. 핸드크림보다 진하고 농축된 느낌이 있습니다.. 어쨋거나 부드럽게 잘 발리고 흡수도 괜찮은 편..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풋크림을 경험할 수 있다는건 정말 큰 축복이 아닐까 싶네요.. 마구 쳐발쳐발해도 하나도 안아까운 가격..

 

 

단단해진 굳은살은 파일로 쓱싹쓱싹 갈아주신 후에 풋크림을 잔뜩 발라주심 됩니다.. 하이힐 자주 신으시는 분들께 특히 좋다고..

 

 

히말라야 풋크림 하루 두번 꾸준히 사용하시면 확실히 발이 보들보들해집니다.. 가격대비 최고의 풋크림이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