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D3000과 함께한 | T.G.I.FRiDAY'S 홍대점

FAMILY RESTAURANT

2009. 9. 2. 17:15

반응형

니콘 D3000을 들고 T.G.I.FRiDAY'S 홍대점을 방문했답니다..

익스테리어도 근사한 그곳.. T.G.I.FRiDAY'S 홍대점입니다..

프라이데이스 홍대점.. 매일 이곳에서 멋진 일이 시작됩니다..

TGIF 홍대점은 롯데시네마 홍대입구관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중이라는.. 최고의 뮤지컬 영화 페임은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와 함께하시고 식사는 티지 홍대점에서 ㅋㅋㅋ..

8월말로 끝난 BC카드 탑포인트 프로모션이 테이블에 있더군요.. 역시 훈훈한 티지홍대점 ㅋㅋㅋ..

요즘 인기인 치킨 치미창가는 TGIF 홍대점에서 ㅡㅡ;;..

니콘 D3000으로 메뉴판도 찍어봅니다.. 강한 색감 맘에 드네요.. ㅋㅋㅋ.. 

니콘 D3000은 역광에도 강했습니다.. ㅋㅋㅋ..

담당서버님께서 시원스레 제공해주신 미네랄워러..

물티슈와 냅킨도 친절하게 준비해주시네요..

인물사진은 어떻게 찍히나 지인분 손을 찍어봅니다.. 색표현이 역시나 사실적이네요 ㅡㅡ;;.. 

TGIF 홍대점 분위기는 대충 요러하답니다..

주문한 음료가 제공되었습니다.. 썸머 사이클리스트 5,000원..

풍성하게 올라온 거품이 인상적이었던 썸머 사이클리스트.. 하지만 핑크빛이 너무 약한듯??..딸기를 넣다 말은듯한 맛 ㅡㅡ;;..

지인께서 사랑하시는 골메.. 오늘도 주문하셨습니다..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의 대표 스무디.. 골드 메달리스트.. 5,000원..

딸기와 바나나 그리고 코코넛크림이 조화를 이룬.. 역시 스무디는 티지라며 ㅋㅋㅋ..

스무디를 쪽쪽 빨고 있으니.. 샐러드가 제공되었네요..

그릴드 치킨 시저 샐러드.. 17,000원..

정말 푸짐하게 제공되었습니다.. 로메인을 정말 아낌없이 쏟아부은듯한 기분이랄까..

역시 티지 샐러드가 짱이군요.. 너무나도 푸짐하네요.. 통후추도 갈아주시공 ㅋㅋㅋ..

두툼한 그릴드 치킨.. 파릇파릇한 로메인과 바삭한 크루통, 아낌없이 뿌져주신 치즈까징 ㅋㅋㅋ..

통후추의 매콤한 향까지 더해져 더욱 맛있는 그릴드 치킨 시저 샐러드가 완성되었다는..

양이 정말 너무 많아서 너무나도 행복하더군요.. 이렇게 푸짐한 시저 샐러드 오랜만.. ㅠ.ㅠ..

담당서버님께서 제공해주신 피클..

썸머 사이클리스트 색깔이 좀 거시기하다고 했더니.. 다시 만들어 주셨어요.. 컴플레인한 것도 아닌데 자발적으로 새로해서 다시 주신.. 그것도 바텐더분께서 죄송하담서 직접 가져다 주셔서 깜짝 놀란 ㅡㅡ;;..

아~ 역시 티지아이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이렇게나 귀를 쫑긋 세우고 있을 줄 누가 알았겠냐는..암튼 새로 가져오신 썸머 사이클리스트는 훨씬 맛있더군요.. 그래 이 맛이야 ㅋㅋㅋ..

앙트레도 곧 제공되는군요.. 케이준 엔젤 디너 25,500원..

살짝 돌려보면 이런 모습.. 엔젤디너 특유의 마호가니 색이 아주 지대로 표현되었네요.. 저 거무튀튀한 색깔만 봐도 이건 도저히 맛이 없을 수도 없겠다는 생각이 ㅋㅋㅋ..

베이컨을 돌돌말아 꼬챙이에 새우를 쏙쏙 끼워서 케이쥰 스파이스를 파바박 쳐주며 맛나게 구워낸.. 

양송이와 브로컬리, 파프리카로 구성된 더운 야채가 함께 제공된답니다..

TGIF 홍대점에서는 사이드서비스로 할라피뇨를 제공해주시더라는.. 어랏~ 오늘도 주네.. 여쭤보니깐 홍대점은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주신다고 합니다.. 할라피뇨가 땡기신다면 TGIF 홍대점으로~.. ㅋㅋㅋ.. 

이제 꼬챙이에서 새우를 뺄 차례입니다.. 다섯마리씩 두꼬치에요 ㅋㅋㅋ..

꼬챙이에서 빼낸 새우들.. 새우볶음밥 위에 마구 쌓아놓습니다.. 마구 쌓인 저 포동포동한 새우들 사랑스러워요 ㅠ.ㅠ..

요 사랑스러운 새우들 위에 레몬웻지로 레몬즙을 듬뿍 뿌려 샤워를 시킨 후에 크레올 머스터드에 담궈 냠냠..

새우와 베이컨 그리고 케이준스파이스를 사랑하는 저에겐 역시나 최고의 선택이었던 것입니다.. 아~ 맛있어 ㅋㅋㅋ..

다드신 스무디는 소다음료로 리필도 가능한 ㅋㅋㅋ.. 

니콘 D3000으로 얼음 찍기에 도전합니다.. 밝으니 역시 얼음은 물론 거품까지 잘 찍히네요..

디저트도 먹었습니다.. 뉴욕 치즈 케익.. 5,500원..

치즈케익 위에 올려진 저 딸기들과 흐르는 딸기국물..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ㅋㅋㅋ.. 

식사후의 깔끔한 마무리는 역시 뉴욕스타일의 치즈케키라죠~..

비오는 날 생맥주 벙개 함 쳐보고 싶어요.. 티지아이 홍대점에선 비만 오면 1시간 동안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된다는..푸드퀄리티는 물론 서비스도 뛰어났던 TGIF 홍대점이었습니다.. 역시 팸레는 티지가 짱이라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