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반포점 | 프라임뉴욕 커플세트

FAMILY RESTAURANT

2009. 9. 4. 11:16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애슐리 반포점.. 얼마만의 방문인지 ㅡㅡa..이번 애슐리 반포점 샐러드바 공략은 니콘 D3000과 함께..

애슐리 반포점은 뉴코아 아울렛 구관 5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하철로 애슐리 반포점을 찾아가시는 방법!!.. 강남터미널 지하상가 14번 출구!!.. 지하상가로 진입하시는게 중요한 포인트..지하상가로 가시기가 싫다면??.. 3호선 고속터미널역 1번출구로 나와 길건넌후 우회전.. 3호선 잠원역 2번출구로 나와 직진하기..9호선 고속터미널역 10번출구로 나와 나온방향으로 쭉가기~.. 7호선이시라면 역시 반포역 4번출구를 이용하시는게 편합니다..

오늘은 지인분과 가지는 특별한 시간.. 애슐리 커플 세트를 주문하기로 합니다.. ㅋㅋㅋ..

프라임 뉴욕 커플세트.. 샐러드바 2인과 프라임 뉴욕 스테이크 그리고 소다음료 2잔이 포함된 2인 세트입니다..

이번에 여름메뉴 나오면서 출시된 에이드 피쳐가 반응이 좋아.. 가을에도 계속 팔기로 하셨다는 소식..

애슐리 최고 인기 메인 메뉴와 샐러드바의 실속 만남!!.. 애슐리 2인세트..소다음료 2잔 나오는데 천원씩 추가하시면 에이드로 변경하실 수 있어요.. 2천원 업차지해서 오렌지에이드 2잔으로 주문.. 

애슐리 물티슈로 니콘 D3000 화이트밸런드 맞춰봅니다.. 그러고보니 테이블에 깔린 테이블클로스가 애슐리 스타일 테이블클로스 시즌2 제품이군요.. 애슐리 스타일 테이블 클로스 구입문의는 애슐리 반포점으로.. 전화 02-3477-1030입니다..  ㅋㅋㅋ..

조명은 대충 요러한 분위기..

주문한 오렌지 에이드가 제공되었습니다..

역시 오렌지 에이드는 애슐리 반포점인듯 ㅋㅋㅋ..

지인께서 가져오신 소이 피넛 치킨입니다.. 정말 많이 가져오셔서 저도 마구 먹어드렸어요.. 아~ 딱끈딱끈 ㅋㅋㅋ..

웻지 감자..

옥수수풍미가 더해진 애슐리의 고구마 그라탕..

클래식한 맛.. 칠리 브레드 샌드위치도 함께 ㅋㅋㅋ..

포테이토 콘 샐러드.. 요걸 먹으면 늘 심신이 안정되는듯한 기분이 ㅋㅋㅋ..

말랑말랑~ 궁중떡볶이도 먹어줍니다.. 버섯을 아낌없이 넣으셨더군요..

금방 나온 미트볼을 가져왔더니.. 역시나 때깔부터가 틀리네요.. 왠지 더 맛있어 보이는 ㅎㅎㅎ..

소이 필라프도 냠냠.. 불맛이 조금 아쉬웠지만..

앙트레 제공되었습니다.. 요거시 애슐리가 자랑하는 프라임 뉴욕 스테이크입니다.. 8온스..

스테이크 위에 기름이 좌르르 도는게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감을 선사해줍니다.. 이런건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 

구운 마늘과 토마토 폴렌타 그리고 크레송으로 가니쉬..

딱 적당하게 잘 구워주셔서 만족스러웠던 프라임 뉴욕이었습니다.. 역시 애슐리에선 프라임 뉴욕인듯 ㅋㅋㅋ.. 

다 마신 에이드는 콜라로 리필..

애슐리 반포점.. 제법 음료 리필에 적극적이시더군요.. 좋은 매장이에요..

지인분께서는 사이다로 리필..

커플세트.. 음료가 따라 나오니깐 꽤 쏠쏠한거 같아요.. ㅋㅋㅋ..

요건 쌀국수.. 저 공같은 쌀국수가 풀리질 않더군요.. 결국 저걸 부순 후에 먹을 수 있었던 ㅡㅡ;;.. 

포테이토 콘 샐러드 한번 더~..

지인분께서는 소이 피넛 치킨이 넘 맛있다며 계속 가져다 드셨답니다..

저는 애슐리 브라우니 케익을 공략 ㅋㅋㅋ..

접시에 마구 쌓아온 브라우니 케익.. ㅋㅋㅋ..

어딘지 모르게 쫀득거리는 기분의 애슐리 브라우니 케익.. 아아~ 그 달콤한 유혹에 오늘도 넘어가고 말았다는 ㅡㅡ;;..

지인께서 좋아하시는 애슐리의 나쵸..

고소한 옥수수맛 ㅋㅋㅋ..

파인애플 상태가 매우 좋더군요.. 입안에 넣으면 파인애플 과즙이 츄르르~..

지인께서 소심하게 담아오신 치즈케익.. 이뿌게 좀 가져올 것이지 ㅡㅡ;;.. 

진한 커피.. 저 때깔을 보세요.. 뭐가 진한 커피라는건지 ㅋㅋㅋ.. 애슐리에서의 커피는 늘 아쉬움으로 남는.. 커피도 좀 맛있으면 안되겠니??.. ㅡㅡa..

이제 애슐리의 맛있는 치즈케익을 포장해 가세요~.. ㅋㅋㅋ..

애슐리 반포점.. 역시 애슐리를 대표하는 매장답게.. 푸드퀄리티나 서비스퀄리티 모두 만족스러운 매장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역시 애슐리는 반포점이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