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딸기콤보 | 딸기크림프라푸치노 딸기마카롱

STARBUCKS COFFEE

2009. 9. 6. 23:18

반응형

니콘 D3000을 들고 나간 출사.. 이번엔 스타벅스 ㅋㅋㅋ..

스타벅스 뉴코아 강남점은 매장도 나름 넓고 좌석도 여유로워 좋더군요..

요즘 LG텔레콤 멤버십카드를 사용하는 재미가 늘었답니다.. 9월말까지 사용한 포인트를 10월 10일에 모조리 돌려주겠다는 착한 엘지텔레콤.. 덕분에 마구 포인트를 쓰고 있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한국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10년 후 내모습은 어떻게 변해 있을까??.. 10분 10개월 10년후를 상상해보자는 10-10-10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답니다..자신의 10년뒤 모습을 적어서 응모하면 '10-10-10 인생이 달라지는 선택의 법칙' 책을 준다는데..당첨확률이 거의 없을 것 같아 전 응모 안하고 있습니다.. 책은 보고 싶지만 ㅋㅋㅋ..

주문한 음료가 제공되었습니다.. 카페 라떼와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식사후 마신 커피가 영 신통치 않아..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셔야 했다는..암튼 스타벅스에선 역시 카페 라떼입니다..

톨 카페 라떼였는데 샷을 두개 추가해서 트리플로 즐겼답니다.. LG텔레콤으로 1,500원어치 혜택을 받았습지요.. 나중에 고스란히 돌려준다니 스타벅스를 가는 즐거움이 더 커졌어요..

진한 커피와 함께 즐기는 부드러운 우유.. 역시 라떼는 스타벅스 ㅋㅋㅋ..

지인께서는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를 즐기셨습니다.. 그란데 사이즈구요.. 5,800원..

지인분께서 주문하셨는데 리드 덮지 말고 달라고 하시는걸 깜빡하셨다고 합니다.. ㅡㅡ;;..

스트로베리 크림 프라푸치노는 S CRM..지난번 신촌점에서 먹었던 것과는 많이 다르군요.. 강남 뉴코아는 딸기소스로 스크류모양을 표현해주셨다는.. 원래 이게 정상인듯..

부드러운 크림 프라푸치노와 딸기의 만남..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주문하면 주는 스크래치 카드를 안주셔서.. 지인께서 다시 가서 받아오심 ㅡㅡ;;..두번의 행운은 저에게 찾아오지 않았습니다.. 1등 아니면 다 꽝인거죠 뭐 ㅋㅋㅋ..

지인께서 마카롱이 땡긴다고 하시면서 마카롱도 주문하셨답니다.. 커피 마카롱 2,000원..

스타벅스스러운 커피 풍미와는 거리가 멀다고 볼 수 있습니다만.. 커피향은 제법 있어요..

특유의 파삭한 느낌.. 아아~.. 마카롱은 역시 맛있어요..

스타벅스 커피 마카롱은 스타벅스 카페 라떼와 함께 드셔야 ㅋㅋㅋ..

마카롱 하나로는 만족할 수 없었습니다.. 딸기 마카롱도 주문해봤어요.. 2,000원..

달콤한 딸기향을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딸기 마카롱..

스타벅스 딸기 마카롱은 마카롱의 본고장 프랑스 라즈베리로 만든답니다..

딸기 마카롱은 역시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와 함께 즐겨주셔야 제 맛이라능~..

마카롱과 커피를 즐기면서 니콘 D3000으로 사진도 찍고 신나는 스타벅스 출사 ㅋㅋㅋ.. 지인분 캐논 카메라를 살짝 빌려 니콘 D3000 기념촬영도 했습니다.. 찰칵~.. 당연한 것이겠지만 니콘과 캐논 사진이 완전 틀리는군요.. 색감의 차이가 후덜덜~ 하다는.. ㅋㅋㅋ.. 

역시 스타벅스에서도 니콘의 힘은 강력했던 것입니다.. ㅋㅋㅋ..사진 올리다 보니 스타벅스 딸기 마카롱과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가 또 땡기네요.. 아아~ 멈출줄 모르는 스타벅스 사랑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