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D3000과 함께한 스타벅스 | 바닐라마카롱 월넛브라우니

STARBUCKS COFFEE

2009. 9. 24. 19:08

반응형

지인분과 함께 찾은 곳.. 스타벅스 종각점.. 3층 규모의 나름 대형 매장입니다..3층에는 테라스석이 마련되어 있어 흡연도 가능해서 좋아하는 매장 중 하나.. 하지만 좀 좁고 복작거린다는..

LG텔레콤의 멤버십포인트 포인트백 행사때문에 스타벅스를 요즘 더더욱 많이 가는듯..많이 써줘야 많이 돌려받을 수 있다는 이상한 심리 때문에 ㅋㅋㅋ..

카페 게시판에서 추천을 받아서 주문해본.. 월넛 브라우니.. 3,500원..모든 사진은 니콘 D3000으로 촬영.. 실내에서도 강한 니콘 D3000이기에 ㅋㅋㅋ..

스타벅스 오발 쵸콜릿 장식이 귀엽습니다.. 땡겨서 찍어보니 좀 지저분하네요.. ㅡㅡ;;..

브라우니 위에는 쵸컬릿이 덮혀 있고.. 브라우니 안에는 다량의 호두칩들이 박혀 있습니다.. 

뭐랄까 찐득찐득한 느낌의 브라우니입니다.. 뭐 그럭저럭 나쁘진 않지만 특별한 맛은 없군요..

지인께서 요즘 마카롱의 세계에 푹 빠지신듯.. 이번에도 마카롱 주문을.. 바닐라 마카롱 2,000원..

사진 찍을껀데 좀 이뿐 놈으로 주시지.. 다 뽀개진걸 주셨어요.. ㅋㅋㅋ..

옆에서 바라본 스타벅스 바닐라 마카롱의 모습은 요러한..

스타벅스의 다른 마카롱들에 비해 조금 더 투실투실한 느낌입니다.. 필링양도 왠지 많아 뵈고 ㅋㅋㅋ..

제가 즐기는 카페 라떼랑 가장 잘어울리는 마카롱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하여.. 스타벅스 카페 라떼와 함께 기념 촬영.. ㅋㅋㅋ..

전 이번에도 트리플 톨 카페 라떼를 즐겼습니다..  

우유거품도 제법 많이 올려주셨어요.. 역시 스타벅스에서는 카페 라떼가 최고~..

카페 라떼나 뭐 똑같아 보이지만.. 요건 지인분의 카페 아메리카노입니다..

지인께서도 샷을 하나 더 추가하셔서 트리플 톨 카페 아메리카노로 즐기셨어요.. 너무 쓰다며 조금 고통스러워 하셨다는.. 몸생각해서 다음부턴 그냥 드시는게 ㅡㅡ;;..

스타벅스 종각점은 정말 시끌벅쩍~.. 외국어 스터디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였던지 뭔가 활기찬 분위기랄까..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는 SHARED PLANET 커피입니다.. 에스프레소 음료를 많이 마시자는 프로모션이 전개중..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