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오후 스케줄 | 진에어 LJ225 인천→후쿠오카

ENJOY KYUSHU

2016. 8. 16. 11:30

반응형


유후인 료칸에서 호의호식하며 더위를 잊고 싶다는 열망을 담아 실행시킨 큐슈부흥여행.. 이번에도 진에어 타고 다녀왔네요..



티웨이랑 저울질 하다가 진에어가 압도적으로 저렴했기에 진에어의 손을 들어줄 수 밖에 없었다는.. 이제 떠날 시간이네요..




FLY, BETTER FLY~ JINAIR.. LJ225편은 16:55 인천발 18:15 후쿠오카착의 스케줄입니다.. 오후시간대라서 여유로워요..



그노무 11G 인도장만 아니었어도 훨씬 여유로웠을텐데.. 어쨋거나 자리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이번엔 비상구자리를 주셨단..



제가 건장해보였나봐요 비상구석을 강력히 권하심.. ㅋㅋㅋ.. 다이어트의 효과인가 싶어 뿌듯하기도 하고.. 어쨋든 비상구 기념촬영.. 



비행기는 역시나 B737-800.. 비상구석은 짐을 들고 있을 수 없다는 핸디캡 때문에 좋아하진 않습니다.. 저로선 희생이 더 커서.. 



질병관리본부에서 발표한 검역감염병 오염지역.. 생각보다 엄청 많네요.. 이리도 광범위할 줄은.. 이거 꼭 읽어보세요.. 



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탑승률은 70%정도인듯.. 어쨋거나 일찍 문닫고 일찍 출발입니다.. 티웨이 못타서 미안해요.. ㅠ.ㅠ.. 



활주로까지 가는동안 큐슈로에서 예약하고 받은 호텔과 료칸 바우처와 산큐패스 등을 최종점검하는 시간을 가져봤네요..



유후인으로 오가는 교통을 책임질 북부큐슈 산큐패스 3일권.. 큐슈로에서 구입하시면 더 저렴합니다.. 3일간 활약하게 되겠구요..



산큐패스 가이드북.. 마네키네코 캐릭터가 귀엽네요.. 그나저나 유후인 왕복말고 쓸데가 있으려나.. 더워서 동물원 안갈꺼 같아서ㅋ..



굳이 호테이야 브로셔도 챙겨주시고.. 꼼꼼한 큐슈로 코리아.. 다음 큐슈여행때도 이용할께요.. 10월31일 출발입니다 잘 부탁드린단..



인천-후쿠오카 구간은 비행시간이 한시간남짓으로 매우 짧기 때문에 기내식 서빙하고 먹고 치우고 할 시간이 부족한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음료수 한잔 주고 끝~.. 먼가 했더니 시원한 녹차네요.. 전에 주던 하늘보리보다 훨씬 좋은듯..



지난 유후인여행은 폭우와 강풍으로 얼룩졌었죠.. 이번엔 날씨가 괜찮길 기도해 봅니다.. 하지만 과연??.. 



입국기록카드로 바뀌면서 언제 뭐타고 나갈지 안써도 되고 캐편해짐.. 일본체제 예정기간은 4days 이런 식으로 써야 합니다.. 



슬슬 도착하는 분위기인듯.. 정말 큐슈는 가깝습니다.. 그래서 더욱 사랑스럽지 않나 싶기도 하고..



후쿠오카 날씨는 생각보다 별로~.. 해가 떠있긴 했으나 구름이 많고 흐린 날씨.. 시야거리도 안나오고 흠..



어쨋든 후쿠오카공항 무사도착입니다.. 진에어 8분 벌었네요 오홀~ LCC는 지체없이 돌리기가 생명.. 진에어 잘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약간 더 빨리 도착한 후쿠오카공항.. 왠지 이번 여행은 잘 풀릴 것만 같은 예감.. 막 이러고.. 짐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



월요일에 돌아갈 때는 요거 전 비행기인 LJ224를 이용하게 될 예정입니다.. 돌아갈 때도 잘 부탁합니다 진에어.. ㅡㅡ;;..




입국심사 빨리 마치고 짐도 무사히 찾고 세관에서 딴지도 안걸고 해서 생각보다 빨리 나왔음.. 모두가 좋아하게 되는 판타스틱 후쿠오카..



진에어 LJ225편으로 후쿠오카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후쿠오카공항 무사도착 기념사진..



우선 에그를 수령해야 했습니다. 안내데스크에 물어보니 글로벌 와이파이는 구석탱이에 있다고 하더군요.. 마루후쿠식당 건너편임...



바로 이곳입니다.. 도착게이트에서 오른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나옵니다.. 그나저나 텐진에 시내면세점이 생겼나 보네요.. 오홀~..



국내용 해외용 와이파이렌탈 글로벌 와이파이.. 휴대용 와이파이렌탈!!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ㅡㅡ;;..



에그 예약한 사람이 저밖에 없었나봐요.. 예약확인도 안하고 여권 주니까 바로 에그를 주셨다는. 



하루 5천원돈이면 일본에서 에그를 쓸 수 있는지라 글로벌 와이파이 현지공항수령을 주로 이용했는데요.. 이번에 요금이 내려서 우리나라에서 받는게 더 싸졌어요.. 



할인코드 자동적용되는 링크를 타고 가셔서 예약하시면 하루 4,90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인천공항수령이 더 저렴해요~ 예약은 여기로 → https://goo.gl/u4N4EE



이것저것 덕지덕지 붙은 글로벌 와이파이 에그입니다.. 일본은 스티커질 참 좋아해요.. ㅋㅋㅋ.. 패스워드는 요기 하양스티커에 나와 있으니 바로 입력 후 사용하시면 댐..



서비스가 더욱 좋아진 글로벌와이파이.. 무료로 보조배터리도 주고.. 무료쿠폰도 잔뜩 안겨 주십니다.. 무료 보조배터리 필요없는데.. 괜히 무겁기만 하고.. ㅠ.ㅠ.. 



요거이 화웨이 단말기인데.. 구형이라 무겁고 발열 또한 심한게 흠입니다만.. 뭐 잘 터지고 오래 가는게 중요하지요.. 싸니깐 불만은 없지만.. 걍 인천공항 수령할껄 그랬음..



인천공항에서 받으시는 글로벌와이파이 도시락은 최신형 단말기라 더 작고 가볍습니다.. 발열이 많이 억제된지라 이게 확실히 더 좋아요.. 예약은 → https://goo.gl/u4N4EE



다음은 JCB카드 스페셜 우대혜택을 제공받을 시간.. 후쿠오카공항 JTB 카운터에 가심 니시테츠 공항버스 승차권 받을 수 있어요..



JCB카드와 항공권 그리고 여권을 제시하면 니시테츠 공항버스 왕복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제선터미널에서 텐진까지 무료~..



이 티켓 두장줘요..안받으면 왠지 손해 같아서 받긴 했는데 이 버스는 처음 타는거라 흠.. JCB카드 만들어 두면 꽤 쓸모가 많습니다..



니시테츠 펀패스 쿠폰북.. 전 후쿠오카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없어서 쿠폰을 전혀 쓸 수가 없었네요.. ㅠ.ㅠ..



밖으로 나오니 열기가 정말 대단하네요.. 서울보다는 그래도 덜 더운거 같기도 하고.. ㅡㅡ;;..



일단 버스 어디서 타나 버스 언제 오나부터 확인해주는게 중요합니다.. 하카타역 텐진 시내버스는 2번에서 타면 된단 안내..



후쿠오카 시내까지 가는 버스는 매시 정각과 30분에 있네요.. 10분정도 남아서 음료수 마시며 여유롭게 흡연소 이용.. ㅋㅋㅋ..



추억의 프로그램이 된 힐링캠프에서 성유리와 정려원이 소리를 지르며 달려 들었던.. 그 유명한 국내선터미널 연락버스입니다..



전 버스타고 바로 텐진으로 갈꺼에요.. 텐진버스센터에서 호텔까지 조금 멀긴 하지만 도보로 커버 가능한 거리입니다.. ㅡㅡ;;..



버스를 잘 타긴 했는데.. 이거이 텐진이라고 써놓기만 하고 하카타역까지만 가네요..  텐진까지 가는건 한시간에 한대랍니다.. ㅡㅡ;;..



에힝~ 니시테츠 후쿠오카공항버스 체험 망했음.. 하카타역에서 텐진가는 버스로 환승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던데다.. 



버스가 캐널시티 들르고 빙글빙글 돌고 주말이라 미친듯 막히고.. 니시테츠버스 덕분에 귀중한 시간을 홀라당 날려 먹었다는 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