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쇼미더머니5 콜라보 | 쇼미더마이크 세트

TASTY SWEETS

2016. 9. 15. 19:05

반응형


신촌 갔다가 더위를 피해 찾은 곳~ 신촌 던킨도너츠..  신촌역 그랜드마트 그림자부분에 위치하고 있는 던킨도너츠 신촌점..



큰길에선 잘 안보이는 위치라는.. 롯데리아 신촌점 골목으로 쏙 들어가면 바로임.. 어쨋거나 신촌역에서 가깝긴 하니까요..




SHOW ME THE MIC SET.. 쇼미더 마이크 세트.. 4,900원..



쇼미더머니5와 던킨도너츠의 콜라보.. 왠지 재밌음.. 생각보다 훨씬 크네요.. 큰데 귀엽습니다.. 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위에 도넛을 넣은 마이크헤드모양 리드를 올렸습니다.. 도넛 구멍에 빨대 통과하는 것도 웃기고 귀여움..




마이크 헤드 안에는 던킨 글레이즈드가 들어 있다는.. 오늘따라 도넛 상태가 아주 좋지 않네요.. ㅡㅡ;;..



던킨 글레이즈드를 맛보면 맛볼수록 역시 글레이즈드는 크리스피크림이란 생각이 드는건 어쩔 수 없네요.. ㅡㅡ;;..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흡입하니 왠지 살꺼 같음.. 땀이 삐질 나는 상태였던지라 더 시원하게 느껴진.. 



커피맛은 언제나 그러했듯 그냥 그렇네요..  집에서 뽑아 먹는거랑 별 차이가 없음.. ㅋㅋㅋ..



두툼한 쇼미더머니5 슬리브 맘에 드네요.. 쇼미더머니 한번도 본 적은 없지만.. 왠지 멋진 콜라보 같음..



마이크세트 다 먹고는 도넛 도시락을 기념품으로 챙겨가실 수 있습니다.. 근데 이거 챙겨두긴 했는데 어따 써야 할지.. ㅡㅡa..



턴테이블 도넛이나 붐박스 도넛박스는 그냥 그랬는데 쇼미더마이크는 꽤 맘에 드네요.. 행사 끝나기 전에 더 먹어줘야 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