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F 크림소스 파스타의 정석 | 블랙큰드 치킨 알프레도

FAMILY RESTAURANT

2009. 9. 22. 00:39

반응형

프라이데이스 버거가 땡긴다는 지인을 모시고 방문한.. 티지아이 신촌점..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10층에 있어요..

신촌티지를 방문 식사하시는 고객님께..엔프라니 선크림 또는 아이오페 스페셜 기프트 6종세트를 드린다는..

빵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크림 4총사!!.. 셋트로 즐기세요~..빠네 파스타 프로모션이 한창 진행중..

음.. 입구에서 기웃거려도 안내를 도와주실 생각을 안하시더군요.. 결국 저희 안내좀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ㅋㅋㅋ..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신촌점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10시까지로 다른 매장과 다릅니다..

매장 분위기는 요러한 ㅋㅋㅋ..

티지 메뉴판..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신촌점 스페셜 세트메뉴.. 연인세트, 친구세트, 가족세트가 준비되어 있다는..

물티슈와 냅킨 준비해주시네요..

미네랄워러도 자발적으로 준비해주신..

주문한 음식도 곧 도착합니다.. 블랙큰드 치킨 알프레도.. 16,500원..

미친듯이 뿌려진 토마토와 치즈들 압박스럽습니다..

블랙큰드 치킨 알프레도는 정말 얼마만에 주문해보는건지 ㅠ.ㅠ..

요즘은 블랙큰드 치킨 알프레도의 매력을 모르시는 지인분들이 대부분이어서.. 주문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ㅠ.ㅠ..

거무튀튀한 저 치킨.. 그리고 농후한 느낌의 알프레도소스와 두툼한 페투치니.. 아아~..

매혹적인 빨간색의 파스타볼.. 엣지부분이 너무 광활해서 파스타가 조금 담긴다고 지인께서 불평하셨던 ㅋㅋㅋ..

빨간 파스타볼이 싫으시면 클래식한 홍대점으로 가시면 된다고 말씀드림 ㅋㅋㅋ.. 어쨋든 오랜만의 BC는 맛있더라는.. 입안에 그냥 착착 감깁니다.. 크림 파스타는 역시 티지 ㅡㅡb..

그리고 또 다른 메뉴.. 프라이데이스 버거.. 13,500원..

옆으로 살짝 돌려보면 우흐흐흐~.. 프라이데이스 버거가 그 육중한 자태를 드러낸다는..  

하프컷으로 부탁을 했더니 공평하게 반으로 잘라주셨다는.. 버거의 비밀스러운 안쪽 모습은 요러합니다..

담당서버님께서 케찹을 안주셔서 달라고 함..

케찹 주시면서 피클도 같이 주셨어요..

스모키한 풍미의 베이컨 노르스름한 아메리칸치즈..두툼한 버거패티, 매콤한 레드어니언에 신선한 토마토 슬라이스와 쉬레드 레터스.. ㅠ.ㅠ..

노르스름하게 잘 튀겨진 프렌치프라이 ㅠ.ㅠ..

접시 위에 옮겨 담아본 모습.. 정말 이런 것이 진정한 버거의 참모습이랍니다.. ㅋㅋㅋ..

버거패티에서 기름이 그냥 쭉쭉.. 미디엄으로 부탁했는데 좀 과도하게 익혀주시긴 하셨지만.. 뭐 그래도 냠냠..

버거가 정말 너무나도 커서 입이 찢어지는줄 알았어요.. ㅋㅋㅋ.. 역시 티지 최고의 메뉴입니다..

파스타와 버거를 해치우니 배가 땡땡~.. 계산하니 쿠폰도 주시네요..신촌티지 오픈 기념 4종 쿠폰세트..

젊고 트렌디한 신촌의 새로운 푸드플레이스.. T.G.I.FRiDAY'S 오픈기념 프리퀀트 카드..

뭐 4번 방문하면 케이준프라이드치킨샐러드까지 준다니 나름 괜챦은 혜택이네요.. 쿠폰 4종 세트 다 쓰면 이거 또 쓰고 뭐 그런 시나리오가 그려집니다.. ㅋㅋㅋ..

티지아이 신촌점은 역시 친절하네요.. 명동점하고 좀 많이 비교되었던.. 푸짐함의 극치.. 티지버거가 또 땡기네요.. 쿠폰도 쓸겸 조만간 다시 방문해줘야 할듯..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