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e쿠폰으로 | TGIF 빠네 파스타

FAMILY RESTAURANT

2009. 9. 17. 08:29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명동점..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요즘 롯데닷컴에서 빠네파스타를 7,000원에 먹을 수 있는 e쿠폰을 판다지요.. 세금까지 해서 7,700원에 빠네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쿠폰 ㅋㅋㅋ..

암튼 롯데닷컴 빠네파스타 쿠폰을 살랑살랑 흔들며 니콘 D3000을 들고 명동티지로 고고~..입구에서 SPG분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십니다.. 절 알아보셔서 깜짝 놀랬어요 ㅡㅡa..

빠네 파스타만 먹을꺼라서 메뉴판은 필요없었지만 ㅋㅋㅋ..메뉴판 찍고 있는데 점장님께서 응대를 직접 해주시고.. 황송했어요 ㅋㅋㅋ..

요거시 롯데닷컴 빠네 파스타 쿠폰으로 먹을 수 있는 빠네 파스타들입니다..감베리, 굴 크림, 스파이시 크림, 크리미 어니언 네가지 중에서 하나를 고르시면 되는거에요.. 지인께선 스파이시를 고르고 전 감베리를 골랐습니다.. 긍데.. 주문을 받으러 안오십니다.. 메뉴판을 접어 테이블 끝에 놓고 쿠폰도 살포시 올려드리고 기다립니다.. 하지만 반응이 전혀 없는 서버분들..결국 팔들고 벌서기를 계속 한 끝에 겨우 주문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하기 참 힘드네요.. 

음료는 뭘 마실까 하다가 오랜만에 플링을 마셔보기로 하고.. 샌프란시스코와 스트로베리서프라이즈를 주문했습니다..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받으신 서버님께서 오셔서 스트로베리서프라이즈가 준비가 안된다고 하심.. 그럼 퍼펙트텐으로 달라고 하고 주문 수정.. 여기까지도 괜챦았으나.. 음료가 안나옴.. ㅡㅡ;;..

결국 주문한 음료는 파스타랑 같이 나왔다는.. ㅎㅎㅎ.. 빨리도 주시네요..샌프란시스코랑 퍼펙트텐이 나와야 하지만.. 샌프란시스코 두잔이 나왔네요.. 늦게 나온 주제에 잘못 나오기까지 하다니 아하하.. 최고야 최고 ㅡㅡ;;..

주문한거 잘못나왔다고 바로 말씀드립니다.. 점장님께서 작정하고 직접 파스타를 서브해주셨는데 망신을 시켜도 유분수지 에휴~ ㅡㅡ;;..암튼 오랜만에 들이킨 샌프란시스코는 싱거웠답니다.. 원랜 더 짜릿해야 하는데..

제가 주문한 빠네 감베리 파스타입니다..

빵뚜껑을 열어보면.. 빵안에 요렇게 파스타가 들어있습니다..

방울토마토와 함께 새우, 브로컬리 등이 올려져 있네요.. 빠네 감베리 파스타는 토마토반 크림반의 로제소스로 보심 되는데.. 사천스러운 풍미를 더해 살짝 매콤해요..

하드볼 빵그릇과 함께 파스타를 즐기시면 됩니다.. 빵그릇 뜯어먹는 재미가 정말 너무 좋아요.. 이 재미에 먹지요 ㅋㅋㅋ..

빵도 제법 맛있어서.. 하나도 남김없이 파스타를 비워냈습니다.. 다먹고 나면 파스타볼엔 빵부스러기만 남아요.. ㅋㅋㅋ..아쉬운건 새우가 달랑 두마리 뿐이라는거 정도??.. 네마리는 넣어주셔야 감베리스럽지 않겠어요.. 두마린 부족하다는 ㅠ.ㅠ..

매니져님께서 직접 제공해주신 김치.. 싱거워 보이는 ㅋㅋㅋ..

같이 제공해주신 피클..

뒤늦게 제공된 지인의 페펙트텐..

복숭아와 오렌지 셔빗과 벌꿀의 달콤한 맛과 호두의 고소함이 곁들여진 스무디라는.. 빨리 나왔으면 좋았을뻔 했구나~..

요건 지인께서 주문하신 빠네 스파이시 크림 파스타입니다.. 뚜껑이 안닫힐 정도로 파스타가 넘실대는.. 실로 훈훈한 풍경입니다.. ㅋㅋㅋ..

이게 보기엔 하나도 안매워 보이지만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완전 매콤한 크림소스랍니다..

저에겐 너무 매운 파스타입니다.. 요건 매운거 자신있는 분들만 주문하시는게 좋아요 ㅎㅎㅎ..

따로 요청하지 않았는데 매니져님이 자발적으로 크림소스를 더 가져다주셨어요.. 오호~..

소스를 흠뻑 머금은 빵그릇 먹는 재미가 정말 좋아요.. 빵까지 다 먹으니 정말 배가 터질 것 같더라는.. ㅋㅋㅋ..

명동티지 계산까지 절 짜증나게 하시더군요.. 이렇게 테이블 끝에 아슬아슬하게 카드를 내밀며 기다려도 정말 안오심..친절하고 개념을 가지셨던 직원분은 안내해주신 SPG분 정도.. 나머지 덥덥분들은 정말 속이 터집니다..손님이 들어오건 나가건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테이블을 아예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여기 서버분들은 친절히 모시겠다는 어깨띠만 다들 두르고 있을뿐.. 전혀 서비스엔 관심이 없으신 대단하신 분들.. ㅋㅋㅋ.. 점장님과 매니져님만 친절한 곳.. T.G.I.FRiDAY'S 명동점.. 서비스 완전 별루.. 하지만 빠네 파스타는 맛있다는거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