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D3000과 함께한 | 빕스 샐러드바

FAMILY RESTAURANT

2009. 9. 13. 07:18

반응형

빕스 샐러드바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곳은 빕스 종로점..빕스하면 역시 종로점이 아니겠어요.. ㅋㅋㅋ..

오늘의 빕스 공략은 음식에 강한 DSLR 니콘 D3000과 함께.. ㅋㅋㅋ..

그녀들이 선택한 잇스테이크 빕스 고르곤졸라 안심스테이크!!..빕스는 깨끗한 재료와 정성으로 요리합니다..더불어 쇠고기는 호주산, 쌀은 국내산만을 고집하고 있답니다.. ㅡㅡ;;..

빕스 종로점에 오면 어딘지 모르게 찍게 되는 ㅋㅋㅋ..그나저나 웨이팅이 30분이나 있다는군요.. 이런 ㅠ.ㅠ..

웨이팅하면서 빕스 종로점 인터넷존에서 카페 접속을 ㅋㅋㅋ..

인조이규슈 놀이도 하면서 시간을 때우다보니.. 웨이팅이 끝났습니다.. 올라오라는군요..

빕스 메뉴판.. 위에 별모양이 있네요..

펼쳐보면.. 최고 인기 메뉴의 만남!!.. 빕스 슈퍼스타K 세트!!.. 세트메뉴 주문시 10월에 사용가능한 스테이크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는 빕스 슈퍼스타K 세트..

빕스에선 옥토버페스트 중.. 생맥주 주문시 한잔 더 주신답니다.. 역시 남들보다 앞서가는 빕스.. 옥토버페스트를 9월에 합니다.. ㅋㅋㅋ..

빕스 종로점에서 전하는 쿨~ 뉴스.. 빕스 종로점 테이크아웃 커피가 런칭했어요.. 빕스 종로점의 자랑 딥로스팅 커피를 이제 매장밖에서도 즐기실 수 있게 되었다는군요.. 아메리카노 보통맛과 아메리카노 진한맛, 카푸치노, 카페라떼 모두모두 2천원~.. 주문과 픽업은 2층 캐셔에서 도와드려요..

빕스를 더욱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허니 치킨 샐러드, 연어 크로아상 샌드위치, 나시고렝 브리또, 망고 크림 라보쉐, 달콤한 디저트 세트..그녀들이 가르쳐주는 친절한 레시피를 따라해보고 싶진 않더군요..

기나긴 웨이팅으로 지친 몸을 이끌고 샐러드바로..

이연희가 추천하는~ 상큼하고 담백한 연어 크로아상 샌드위치.. 이윤지가 추천하는~ 바삭하고 달콤한 맛 허니 치킨 샐러드.. 박예진이 추천하는~ 달콤한 디저트를 더욱 행복하게 즐기는 법 등은 모두 무시하고 원래 하던대로~..그나저나 이연희, 이윤지, 박예진 전 모두 처음 들어보는 분들 ㅡㅡa..

담당서버님께서 친절하게 제공해주신 빕스 물티슈..

생맥주 빨리 나옵니다.. 빕스 생맥주는 차갑게 얼린 두툼한 독일식 맥주잔에 제공된답니다..3천원에 생맥주 2잔이라니 완전 굿굿굿 ㅡㅡb.. 

생맥주를 들이켜보니.. 풍부한 거품과 더불어 맥주얼음이 입안 한가득~.. 아~ 넘 시원해요.. 역시 생맥주도 빕스라는 ㅋㅋㅋ..

생맥주도 마셨겠다 본격적인 샐러드바 공략.. 일단 카프레제..

게살 월도프 샐러드.. 음.. 다른 매장하고 맛이 미묘하게 다르네요.. 뭐랄까 좀 더 꼬소한 기분이 드는건 왜일지..

제가 늠 좋아하는 사과 쭈꾸미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지인께서는 벨기에식 홍합스튜를 좋아하시더군요.. 보들보들한 홍합살과 매콤한 스프.. 아아~.. 역시 홍합스튜도 빕스 종로점인가요..

빕스 치킨이 바뀐거 같아서 가져와봤습니다.. 오호~ 정말 달라졌더군요.. 전처럼 살로만치킨이 아니에요.. 왠지 모르게 더 바삭하고 더 맛있어진 기분..

지중해풍의 발사믹 치킨 샐러드도 냠냠..

이건 트로피칼 샐러드.. 햄을 어찌나 아낌없이 넣어주셨던지 햄샐러드에 더 가까웠던 트로피칼 샐러드 ㅋㅋㅋ..

지인께서는 빕스에서 늘 마르게리따 피자를 즐기신다는 ㅡㅡ;;..

연어도 이렇게 잔뜩 가져오셨어요.. 초장에 마구 찍어서 드시더군요..

지인께서는 이국적인 풍미의 나시고렝 소스로 볶은 나시고렝 필라프도 늘 즐기신다는 ㅋㅋㅋ..  

벨기에식 홍합스튜 상태가 너무 퍼펙트하다며 또 가져오셨어요.. ㅋㅋㅋ..

달콤한 단호박 샐러드도 역시 빕스 ㅋㅋㅋ..

지인께서 주문하신 크림소스 파스타가 도착을..빕스 종로점의 파스타는 정말 다르더군요.. 다른 매장에서 먹던 것과 너무 달라 깜짝 놀란..

인증샷 올려드립니다.. 얼마전 빕스 모 매장에서 먹었던 크림소스 파스타..같은 빕스가 과연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너무 다릅니다.. ㅡㅡ;;..

먹기 좋게 쪽쪽 찢어진 게살.. 알덴테로 적당히 삶아진 면과 부드러운 크림소스..게맛도 제법 나고 고소한 베이컨의 풍미까지 곁들여져서 꽤 맛있네요.. 결국 스푼으로 소스를 마구 퍼먹어버린 ㅋㅋㅋ..그렇습니다.. 파스타는 역시 빕스 종로점 ㅡㅡb..

치킨을 그 자리에서 바로 튀겨서 올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가져온.. 아아.. 역시 바로 튀긴 치킨이라 배는 맛있었어요..

나좀 가져가 달라며 칠리 오징어가 반짝반짝 빛을 내고 있길래 가져왔습니다.. 새콤달콤.. 

빕스 종로점의 자랑 망고 샐러드..망고 퀄리티가 왠지 괜챦더군요.. 순식간에 해치운 후에..

접시에 이따만큼 쌓아서 더 가져왔습니다..

푸하하.. 망고샐러드 넘 좋아요~.. 망고를 정말 원없이 먹어치웠습니다.. ㅋㅋㅋ..

메론이 있네요.. 빕스 메론은 먹기 좋게 손질되어 있답니다.. 말그대로 먹기만 하면 되는..하지만.. 메론은 역시 씨즐러더라는.. ㅋㅋㅋ..

배가 불러오는군요.. 디저트로 넘어갈 시간.. 딸기 요거트도 이렇게 푸짐하게 담아옵니다..

지인께서는 크로와상과 휘핑크림으로 입가심을 하시는걸 즐기신답니다..그나저나 크로와상보다 휘핑크림이 더 큰듯 ㅋㅋㅋ.. 

프랑스 국왕의 국빈 디저트.. 녹차 아이스크림도 빼놓으면 섭섭합니다.. 부드러운 맛챠맛..

커피는 더블 카페 아메리카노~..

빕스의 또 하나의 자랑.. 수플레 치즈케익..

치즈케익이 폭신폭신하니 제법 맛있어요.. 그래서 다섯조각 정도는 먹어줘야 한답니다..

역시 치즈케익은 커피와 함께해야 더 맛있는듯 싶어요..

최고급 원두의 진한 맛과 프리미엄 커피의 깊은 맛을 그대로.. 빕스 딥로스팅 커피..

커피도 정말 원없이 마셔댄 ㅋㅋㅋ..

오늘 빕스 종로점 샐러드바 공략의 대미를 장식한건..역시 빕스 종로점의 자랑 요거트 똥아이스 ㅋㅋㅋ..

정말 똥스럽다며 지인분께서 완전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다는 ㅋㅋㅋ..빕스 종로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 아닐 수 없습니다.. 

빕스 종로점 웰빙타임 100분 즐기기!!..주문 후 100분이내에 식사하시면 빕스 종로점 5,000원 할인쿠폰을 준다는..

제가 잘하는게 뭐 빨리 먹는 것밖에 더 있겠습니까.. 빕스 샐러드바를 빨리 공략한 저를 위해 빕스 종로점에서 준비한 선물.. 빕스 종로점 5천원 할인권.. 우하하~.. 빕스 종로점을 또 올 수 있게 되다니.. 너무 기뻐요.. ㅡㅡ;;..

빕스 종로점에서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니콘 D3000과 함께한 빕스 종로점 공략.. 역시 음식사진에도 강한 DSLR 니콘 D3000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던 ㅋㅋㅋ.. 그나저나 정말 배가 터질꺼 같더군요.. 조금만 더 오바했으면 토했을지도 모름.. ㅠ.ㅠ..어쨋거나 내가 만드는 맛있는 스토리.. 빕스 샐러드바~.. 빕스 샐러드바는 역시 빕스 종로점인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