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홍대점 | 7700원 빠네 파스타

FAMILY RESTAURANT

2009. 9. 29. 18:17

반응형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를 사랑하는 지인분들을 모시고 방문한 홍대점..

빠네 파스타를 7,700원에 즐길 수 있다니까.. 바쁜 일정들을 모두 뒤로 한채 전부 모이셨답니다.. ㅋㅋㅋ..

웨이팅이 살짝 있어서.. 조금 기다린 후에 입장할 수 있었던..

세월이 많이 흐르긴 흘렀나봅니다.. 휘트니 휴스턴이 빈티지스러워 보이니 ㅋㅋㅋ..

조금 늦으시는 분들이 계셔서 'ENJOY 규슈'를 보며 기다려 봅니다..

티지아이 메뉴판입니다.. 저흰 빠네 파스타만을 먹어야 해서 볼 필요가 없었던.. ㅋㅋㅋ..

2분은 조금 늦으실 것 같아서 일단 8인분만 주문합니다..롯데닷컴 빠네 파스타 쿠폰을 펼쳐봅니다.. ㅋㅋㅋ.. 오늘도 전 니콘 D3000과 함께 ㅋㅋㅋ..

저는 굴크림 파스타로 주문했는데.. 86이라고 하시네요.. 어쩔 수 없이 감베리로 주문.. ㅠ.ㅠ..

물티슈가 먼저 제공됩니다..

미네랄워러도 친절하게 제공해주시는..

생크림에 약한 일부(?) 지인분들은 콜라도 주문하십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도착한 빠네 파스타가 도착합니다.. 8개 한꺼번에 만드시느라 힘드셨을꺼에요.. ㅡㅡ;;..

매운걸 잘드시는 지인분께서 드신 스파이시 크림 빠네 파스타,,

겉보기엔 평범한 크림 파스타 같지만.. 먹어보면 이야기가 달라진답니다..진짜 매워요.. 매운걸 잘 못먹는 저로선 감히 도전하기 힘든 하이레벨의 ㅡㅡ;;.. 

인원이 많아서인지 피클이랑 할라피뇨도 이렇게나 푸짐하게 제공해주시네요..

요건 제가 주문한 감베리 빠네 파스타입니다..

빵뚜껑을 열업면.. 빨가스름한 체리토마토와 함께 브로컬리가.. 새우를 좀 돋보이게 가니쉬해주셨더라면 더 맛있어 보였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살짝..

조명이 조금 많이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나왔는데 원래는 더 맛있어 보입니다..명동점보다 사천스러운 풍미가 약간 더 강한 것 같기도 하고.. 암튼 맛있네요..

어느 순간부터인지 절 알아보셨던건지.. 홍대점 서비스가 갑자기 급친절모드로 돌변해 깜짝 놀란 ㅋㅋㅋ..요청하지도 않은 소스를 리필해주시고 ㅡㅡㅋ.. 

암튼 빠네 파스타 너무 좋아요.. 특히나 빵그릇이 너무 맛있어요..빠네 파스타 빵그릇 마구 뜯어먹는 재미에 정말 요즘 푹 빠져 산답니다..

지인분께서 드신 크리미 어니언 빠네 파스타입니다.. 

치즈도 듬뿍 뿌려주시고.. 크리미 어니언이 가장 인기가 많았어요.. 대부분 이걸 드신..

달콤한 어니언의 풍미를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맛난 크리미 어니언~..빠네 파스타 늠 맛나서 전 이번에도 빵그릇까지 완식~.. 정말 파스타볼에 빵부스러기만 남는.. 남길게 없어요 정말 ㅋㅋㅋ..

지인분께서 요걸 보시더니 비오는 날 또 오자고 하시는 ㅋㅋㅋ..

프라이데이스 홍대점의 빠네 파스타는 참 맛있었습니다.. 단시간내에 빠네 파스타 10인분을 만드시느라 수고하신 티지 홍대점 주방에 박수를 ㅡㅡ;;..쿠폰 사놓은거 이제 10장정도 남았는데.. 부지런히 계속 가야할듯.. 사랑해요 티지~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