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 LIFE RESTAURANT | 빕스 샐러드바

FAMILY RESTAURANT

2009. 10. 15. 01:52

반응형

비가 내리는 굳은 날씨였건만 식을 줄 모르는 빕스 사랑 ㅡㅡ;;.. 빕스를 사랑하는 지인분들과 함께 빕스 목동CBS점을 찾았답니다..

이곳이 바로 빕스 목동CBS점 ㅋㅋㅋ..지인분들께서 먼저 도착해 자리를 잡고 계셔서 전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답니다..

내가 만드는 맛있는 스토리.. 빕스 샐러드바..

일단 빕스 물티슈부터 찰칵.. 20번 테이블에 앉았는데 무진장 어두웠어요.. 카메라가 힘들어 하더라는 ㅠ.ㅠ..

가장 먼저 가져온 것은 역시 콜라 ㅋㅋㅋ..

이번에도 전 달콤한 망고 샐러드로 달콤하게 출발했습니다..

사과 쭈꾸미 샐러드.. 특유의 톡쏘는 풍미가 조금 미약해 아쉬웠던..

발사믹 치킨 샐러드는 제법 맛있더군요.. 와구와구 먹어치웁니다..

공무원 지인께서 가져오신 첫 접시.. 하루 종일 공무질을 하느라 힘드셨던지.. 후라이드 치킨과 연어슬라이스를 가장 먼저 담아오셨습니다.. ㅋㅋㅋ..

또 다른 지인분의 접시.. 가장 평범하게 담아오시지 않았나 싶습니다.. 보통 이렇게들 드시지요..

이건 자폭전문 지인의 첫접시입니다.. 자폭전문가답네요 정말.. 나시고렝 필라프의 양이 정말 후덜덜 합니다.. 일단 밥부터 늘 드시고 시작하시는 자폭지인 ㅋㅋㅋ..

빕스의 자랑 레드오렌지에이드..

가까이서 찍어보면 이런 모습.. 제가 좋아하는 쌉싸롬한 자몽쥬스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답니다.. 완전 시원해서 벌컥벌컥 들이킨 ㅋㅋㅋ..

지인께서 가져오신 돈부리.. 연어 덮밥입니다.. 야채를 풍성하게 넣는게 중요 포인트라는 돈부리 전문가 지인분의 설명..

한국풍 양념소스를 곁들인 후라이드 치킨..빕스 목동CBS점 후라이드 치킨 퀄리티가 제법 괜챦네요.. 만족스러운 ㅋㅋㅋ..

씨저 샐러드입니다.. 로메인이 살짝 느믈거리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냠냠..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비프타코입니다.. 어쩜 타코도 이렇게 자폭스럽게 가져오시는건지 ㅡㅡa..이렇게 욕심껏 가져오면 절대로 안된다는 예시를 보여주고 싶으셨던 걸까요.. ㅋㅋㅋ..

지인께서 주문하신 크림소스 스파게티.. 목동CBS점은 주문하고 찾으러 가야하더라구요..

역시 종로점의 퀄리티에는 많이 부족한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신정점보다는 맛있다는 평가 ㅋㅋㅋ..

후라이드 치킨이 바삭하니 넘 맛있어서 또 가져온 ㅋㅋㅋ..

골고루 드시길 좋아하는 지인분께서 담아오신 접시.. ㅡㅡ;;..

벨기에식 홍합스튜.. 오징어도 있어요 ㅋㅋㅋ..

이건 신메뉴인듯??.. 칠리오징어가 들어가고 칠리새우가 등장했습니다..올록볼록 엠보싱 튀김옷으로 돌아온 칠리새우.. 맛은 그닥이더군요.. 

게맛살 월도프 샐러드.. 안먹어주면 어딘지 모르게 섭섭하지요..

살짝 돌려서 보시면 요렇게 캐슈넛이 듬뿍 올려져 있답니다..

지칠줄 모르는 자폭지인의 자폭공격.. 자신을 너무 학대하는게 아니냐 말씀드렸건만..

분보싸오를 이렇게나 푸짐하게 담아오셨답니다..

지칠 줄 정말 모르시는 자폭지인.. 이번에도 초대형폭탄을 자신에게 투하하시더군요..

이번엔 연두부 녹차 비빔밥을 이렇게나 푸짐하게 담아오셨어요.. 후덜덜~ ㅠ.ㅠ.. 저로선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배가 불러오는듯한 느낌이랄까 ㅋㅋㅋ..

공무원지인분께서 가져오신 메가크런치..

티라미스.. 시트가 정말 도톰하네요 ㅋㅋㅋ.. 

또 다른 지인분께서 여기서 좌절할 수는 없다고.. 새롭게 시작하시겠다며 가져오신 접시 ㅋㅋㅋ.. 

지인분들의 자폭행위들을 볼때마다 배가 불러온 저는 결국 망고샐러드 카나페를 마지막으로 디저트 모드로..

플레인 요거트를 가져왔어요.. 요거트는 역시나 이렇게 푸짐하게 한사발 먹어줘야 ㅋㅋㅋ..

지인분들께서도 덩달아 요거트 공략을..

계속되는 지인분들의 요거트바 습격 ㅋㅋㅋ..

지인분께서 담아오신 아이스크림..

또 다른 지인분께서 담아오신 아이스크림.. 녹차아이스에 딸기시럽은 좀 ㅡㅡ;;..

빕스 아이스크림 하면 역시 똥아이스건만.. 왜 다들 모르시는걸까요 ㅋㅋㅋ..

역시 빕스 아이스크림은 요렇게 똥모양으로 쌓아줘야 제맛이지요.. ㅋㅋㅋ..

리치도 맛있게 냠냠..

빕스의 자랑.. 폭신폭신한 수플레 치즈케익~..

케익은 역시 커피와 함께..

티라미스도 냠냠~..

캐럿케익도 먹어줍니다.. 아~ 배부르다..

마지막은 역시나 진한 카페 아메리카노와 함께~..

빕스의 깨끗한 우리 농산물 애용 캠페인.. 빕스 자연애 발견!!.. 빕스가 자연애발견 캠페인으로 안심 먹거리 사랑 제일 먼저 실천하고 있답니다.. ㅡㅡ;;..

이제 빕스에서도 T멤버십 카드를 준비하세요.. 빕스에서 T멤버십 카드를 제시하시면 OK캐쉬백의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빕스 목동CBS점은 의외로 친절하시더라구요.. 정말 프리버싱이 어찌나 꼼꼼하시던지 살짝 놀랐을 정도~..빕스 목동CBS점의 서비스 퀄리티 정말 굿~입니다.. 빕스 샐러드바가 땡기신다면 역시나 친절한 빕스 목동CBS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