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유기농 화장품 하블리크 아포테카 뷰티풀 핸드크림 | 프라하 여행선물

BEAUTIFUL WORLD

2018. 5. 4. 15:36

반응형

체코여행 여행선물로 요즘 인기인 하블리크 아포테카.. 저도 잔뜩 구입해왔답니다.. 치유의 화장품, 기적의 화장품으로 불리우는 천연주의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하블리크 아포테카는 체코여행전에 프라하 스케쥴 1순위로 이미 들어가 있었답니다.. 체코여행 가실 때 구입하면 정말 좋은 화장품.. 여행선물로 정말 환영받는 아이템.... 


구글지도를 보고 찾아 갔는데 한국어 리뷰가 많아서 깜놀했네요.. 한국어 하는 직원분이 있다면서 다들 극찬.. 오픈시간에 바로 가서 아무도 없어서 넘 좋았던 매장안 풍경..

HAVLIK APOTEKA.. CERTIFIED ORGANIC BEAUTIFUL HANDS.. 하블리크 아포테카.. 서티파이드 오가닉 뷰티풀 핸즈.. 가격 : 30ml 154Kč(8,150원), 50ml 224Kč(11,650원)..

하블리크 아포테카 뷰티풀 핸즈의 우리말 이름은 '아름다운 손 오가닉 핸드크림'이라고 합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경하시려면 → 여기로.. 

기존에 사용하던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과의 비교샷입니다.. 둘다 은빛의 튜브형 핸드크림이고.. 하블리크 아포테카 핸드크림이 약간 더 길쭉하네요.. 

선물용으로 하블리크 아포테카에서 가장 인기라고.. 갈라지고 부르튼 손과 각질이 일어난 손톱까지 탁월한 보습효과로 촉촉하게 감싸준다고 주장하는 핸드크림이 되겠단..

성분 : 정제수, 해바라기씨드오일, 아이소아밀라우레이트, 글리세린, 프로판다이올,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시트레이트, 세틸알코올,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양귀비씨드오일, 토코페롤, 소듐레블리네이트, 소듐아니세이트, 잔탄검, 카프릴릴글라이콜, 레몬밤잎추출물, 로열젤리, 산자나무열매추출물, 알코올, 

소듐벤조에이트, 포타슘솔베이트, 소듐파이테이트, 시트릭애씨드, 레몬밤잎오일, 로즈마리잎추출물, 시트랄, 유게놀, 제라니올, 프라나솔, 리날룰, 시트로넬올, 리모넨..

겉으론 착한척 하지만서도 넣을만한거 다 쑤셔 넣었습니다.. 덕분에 1년9개월이란 넉넉한 유통기한이 주어졌지만요.. MADE IN CZECH REPUBLIC..

키포인트 성분은 피부재생의 로열젤리, 영양공급 양귀비씨오일, 산뜻한 향의 레몬밤이네요.. 50ml는 보시다시피 케이스에 들어 있는 형태입니다..

매장에는 영문으로 제품명이 나와 있어서 쉽게 고를 수 있었는데.. 제품에는 뷰티풀 핸즈라고 안써 있어서 아쉽네요.. 근데 성분명은 또 영문이고.. ㅡㅡㅋ..


가위로 자르라는 표시가 있는 개봉선은 그냥 이미지(?)였네요.. 아무리 잘라 봐도 소용이 없어서 결국 반대편을 잘라내 겨우 오픈.. ㅋㅋㅋ.. 

30ml는 플라스틱 튜브, 50ml는 알미늄 튜브, 300ml는 펌프용기에 들어 있는 것도 하블리크 아포테카 뷰티풀 핸즈의 특징.. 300ml 못산게 살짝 아쉽네요..

제품 패키지는 50ml가 더 아포테카스럽고 예쁘네요.. 휴대하기엔 30ml가 압도적으로 좋긴 하지만.. 더 아름다운 50ml 포장에 끌리는건 어쩔 수 없단 생각이..

뷰티풀 핸즈 50ml는 밀봉된 상태인지라 사용전 뚜껑을 밀어 넣어 구멍을 뚫어 주셔야 합니다.. 치유의 화장품 답게 약국에서 파는 연고 같은 느낌도 든단.. 

최근들어 손이 막 갈라지고 부르트는 일이 잦아 지고.. 빠르게 노화가 진행되고 있어서 많이 안타까웠는데.. 하블리크 아포테카의 힘을 믿고 구입했습니다..  

텍스춰는 뭐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가볍게 잘 펴발리는 느낌이고 흡수 또한 빠릅니다.. 피부에 닿는 즉시 촉촉함이 전달되어 특히나 좋네요.. 

산뜻한 사용감에 내츄럴한 향이 특히나 맘에 든단.. 레몬밤잎오일의 향이 생각보다 더 좋네요.. 양귀비오일 베이스의 멜리사향 굿~.. ㅋㅋㅋ..

체코여행 기념품으로 사기로 작정을 하고 갔던지라 많이 구입해서 지인분들께 이미 다 전달한 상태인데요.. 하블리크 아포테카의 명성을 다들 알고 계셔서 깜놀했단..

다들 천연성분의 고급화장품인걸 알고 있더란.. 제 생각보다 더 유명했나봐요.. 암튼 국내에서도 직구로 편안하게 구입가능.. 하블리크 아포테카 온라인몰은 → 여기..


하블리크 아포테카를 체코 현지에서 구입시에는 짭짤한 면세혜택과 더불어 구매금액별 사은품까지 챙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 많이 사면 많이 준다고 해서 많이 사버림.. 

원래는 이렇게 가볍게 구입할 예정이었으나 사은품 욕심에 결국 3500 코루나를 넘게 질러 유기농 샴푸바랑, 뷰티풀 핸드크림, 아침3분 마스크까지 선물로 챙겼단 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