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청주만두 품절사태 | 매운만두 & 불고기베이컨

QUICK SERVICE

2023. 8. 4. 15:30

반응형

청주명물 입이즐거운그만두와 콜라보한 롯데리아 청주만두 매운만두와 미친만두 2종이 또 재고소진 사태가 빚어져 잠정 판매중단이 되었다는 슬픈 소식입니다.. 

 

청주매운만두는 지난 7월에도 품절이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물량이 하나도 남지 않아서 전 매장 판매중단이네요.. 8월 중순에나 만두 물량이 풀릴 것 같다고 하는데.. 하루빨리 다시 청주만두를 만날 수 있었으면 하네요..

 

LOTTERIA.. HONGDAE.. 롯데리아 플래그십 매장인 홍대점을 찾았습니다.. 24시간 오픈해 언제라도 찾을 수 있는 롯데리아 직영점..

 

청주의 매운 맛~ 롯리단길 상륙.. 청주 매운만두에 이어 불고기버거 파생 신메뉴인 불고기베이컨과 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 또한 나왔답니다.. 불고기버거 쿠폰으로 불고기베이컨 주문..

 

스태디엄식 구조를 하고 있는 롯데리아 홍대점의 모습.. 전광판에 픽업박스에 제품이 준비되었다고 번호가 뜨면 가지러 나가면 됩니다.. 

 

왼쪽이 픽업 박스이고요.. 오른쪽이 드링크스테이션입니다.. 영수증에 있는 바코드를 스캔하면 내 제품이 준비된 픽업박스 번호를 알려 주는데요.. 픽업박스로 가서 똑똑 노크를 하면 픽업박스가 열려 제품을 픽업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롯데리아의 대표버거인 불고기버거에 토마토와 베이컨이 추가된 고급형 불고기버거 불고기베이컨을 청주만두 세트버젼으로 주문한 모습이네요.. 불고기세트 6,900원 + 매운만두 +900원 + 자두쿨L 1,000원 + 토마토 500원 + 베이컨 700원.. 다 합치면 딱 10,000원이네요.. 롯데리아 가격도 많이 올랐다는.. ㅠ.ㅠ.. 

 

PLUM COOL ADE.. 자두 쿨 에이드.. L 3,000원..

 

청주만두 신메뉴 나오면서 같이 나온 드링크 신메뉴 자두 쿨 에이드.. 불만두에 쿨피스 같이 마시는 게 국룰인데요.. 그 이미지로 해서 같이 나온 듯..

 

세트 콜라에서 자두쿨에이드로 업그레이드하려면 레귤러 700원, 라지 1,000원의 추가금을 내면 OK입니다.. 자두사탕맛 나고 좋네요..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맘에 듬..

 

CHEONJU HOT DUMPLINGS.. 청주 매운 만두.. 가격 : 2조각 2,700원, 4조각 5,000원, 콤보 6,200원..

 

햄버거집에서 사이드로 군만두 나오는 곳 보셨나요??.. 맥도날드랑 버거킹에서 군만두를 내놓으면 이상하지만 롯데리아라면 납득이죠.. 롯데리아는 이렇게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강점 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롯데리아는 뭔 짓을 해도 이상하지 않고 은근 어울림.. ㅋㅋㅋ..

 

청주명물 입이즐거운그만두와 콜라보한 메뉴는 매운만두, 미친만두 2종인데요.. 만두피가 빨간 미친만두는 매우 엄격한 매운맛인지라 저처럼 매운 거 잘 못 먹는 분들은 시도를 안 하시는 게 좋고요..

 

저는 저의 분수를 잘 알기 때문에 일반(?) 매운만두로 주문했습니다.. 보시다시피 반달모양의 군만두입니다.. 겉보기엔 하나도 안매워 보입니다만 이게 맵다는 거..

 

매운만두를 커팅해보면 이런 느낌..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소화해내실 수 있을만한 매운강도입니다.. 별로 안매워서 입이 편안하다며 좋아하고 막.. ㅋㅋㅋ..

 

2조각 2,700원 4조각 5,000원이면 가격도 괜찮은 것 같고..

 

매운만두 2개째 냠냐므.. 살짝 색이 과하게 나온 거 같긴 한데 요게 더 바삭하긴 하네요..

 

청주 입이즐거운그만두는 멀어서 못 가지만 롯데리아에 가면 이렇게 편하게 매운만두를 먹을 수 있으니까요.. 얼마나 축복스러운 일인지..

 

롯데리아에서 먹는 군만두라 뭔가 더 특별한 기분이었는데.. 롯데리아 측에서 예상했던 것보다 더 인기라 물량이 부족해서 조금 아쉬워요.. 8월엔 더 많은 만두를 준비해주셨으면 하네요..

 

BULGOGI BACON.. 불고기 베이컨.. 가격 : 단품 5,800원, 세트 7,900원..

 

롯데리아 2023 여름 신메뉴 불고기 베이컨 버거입니다.. 음.. 근데 평소 보던 그 불고기버거인 듯한데.. 토마토랑 베이컨은 어디로??..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불고기버거에 토마토토핑 500원 추가, 베이컨토핑 700원 추가를 하면 불고기베이컨이 된다는 사실..

  

이렇게 들어 보니 토마토랑 베이컨이 잘 보이네요.. 양상추 양이 많아서 다른 내용물이 안 보였던 거였음.. 롯데리아의 훈훈한 양상추인심 굿굿~..

 

불고기베이컨 버거 구성은.. 쎄서미번-마요네즈-양파-양상추-토마토-베이컨-불고기소스-불고기패티-번의 순서..

 

불고기베이컨을 커팅해 보면 이런 느낌.. 토마토가 조금 더 두꺼웠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도톰한 불고기 패티에 불고기 소스에 베이컨과 토마토가 들어가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음.. 불고기베이컨은 평소에도 줄길 수 있는 구성이기 때문에 신메뉴라고 보긴 힘들긴 합니다..

 

다음엔 한우불고기버거에 베이컨 2장을 추가해 한우불고기베이컨으로 가야 할 듯.. 그게 오히려 더 싸게 먹히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

 

청주매운만두와 불고기베이컨버거로 훈훈한 롯데리아가 되었다는 스토리네요.. 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도 맛나고 이번 여름은 롯데리아가 젤 끌리네요.. 매운만두 조속한 컴백 희망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