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파 뷔페로 완전 새로워진 | 마르쉐 롯데월드점

FAMILY RESTAURANT

2010. 1. 10. 23:33

반응형

마르쉐 롯데월드점이 자연파뷔페로 새롭게 태어났다지요..

나름 마르쉐 좋아해서.. 어떻게 바뀌었나 궁금해서 다녀왔습니다..

DON'T THANK US.. THANK NATURE.. 충북 진천에서 재배한 100% 친환경 쌀.. 전북 부안 진서면 곰소리에서 수확한 곰소 천일염..우리땅에서 자란 우리콩~ 우리콩 이야기.. 더욱 본격적으로 표현되고 있는 마르쉐의 식자재 우선주의네요..

코엑스점은 세팅도 안해주던데.. 마르쉐 롯데월드점은 다릅니다.. 자리에 앉으니 세팅 친절히 도와주시네요.. 

마르쉐 롯데월드점에선 주문카드를 더이상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뷔페손님만 받기 때문에.. ㅋㅋㅋ..자연을 담은 월드뷔페.. 가격은 런치 19,900원 디너 25,900원.. 주말 및 공휴일 29,500원입니다..  

알콜 음료는 담당서버분께 주문하시면 됩니다.. 소주와 막걸리도 있네요~..

일단 사이다로 출발..

뎀뿌라 카운터가 인기가 많더군요.. 새우튀김과 단호박튀김 그리고 텐다시를 가져왔답니다.. 딱끈딱끈~..

안가져 올 수가 없더군요.. 두부 몬테 ㅋㅋㅋ.. 베니건스의 몬테크리스토에서 빵대신 두부가 들어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두부튀김입니다.. 연유스러운 느낌의 스윗앤사우어 소스에 버무려져 있어요..

녹두전.. 정말 메뉴가 확 다르답니다.. 특히나 우리콩 두부 카운터 넘 맘에 들어요..

역시 겨울의 별미.. 홍합탕..

두부 몬테.. 우흐흐~.. 치즈랑 햄을 더 겹겹이 넣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몽골리안.. 매워요 ㅠ.ㅠ..

두부전.. 바로 지져내신걸 바로 가져온.. 맛있어요..

마르쉐는 역시 칠리새우.. ㅋㅋㅋ..

삭스핀 군함말이..

유부초밥..

새우초밥..

지인께서 가져오신 라멘.. 스프만 라면 면은 우동 ㅡㅡ;;..

두부전이 보들보들하니 맛있더라구요..

새우튀김이 코엑스점보다 훨 맛있음..

두부 몬테.. 이거 좀 중독성이 강한듯.. 계속 먹게 되네요 ㅡㅡ;;..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우동.. 국물이 시원해요~..

보리밥 리조토.. 버섯향과 버터향이 강렬해요.. 보기보다 훨씬 맛있는..

지인분께서 또 가져오신 홍합탕..

배가 불러오네요.. ㅠ.ㅠ.. 카스테라 경단..

바닐라 무스..

커피는 셀프로 바뀌었어요.. ㅠ.ㅠ.. 에스프레소 도피오..

깨경단..

비스코티.. 맛은 그닥 ㅡㅡa..

산딸기 무스.. 시트가 쵸코~..

망고 무스..

에스프레소 도피오는 계속 공급을.. ㅋㅋㅋ..

아몬드가 콕콕~ 쵸코 쿠키..

쵸코머핀..

브라우니.. 이거 쫄깃거리고 넘 맛있어서 왕창 가져왔어요.. 굿굿굿 ㅡㅡb..

브라우니는 커피와 함께~..

커피는 셀프로 바뀌어서 눈치는 안보이지만 그래도 좀 서운하네요 ㅠ.ㅠ..

브라우니와 경단이 괜찮아요.. ㅋㅋㅋ..

아이스크림도 이렇게 바뀌었답니다.. 블루버니 안녕~.. ㅠ.ㅠ..

배가 터질꺼 같네요.. 계산하고 나가기로 함.. 마르쉐에서도 팸레카페 삼성카드 잊지 마세요~..마르쉐 롯데월드점.. 자연파 뷔페로 정말 새로워졌습니다.. 기존 마르쉐 월드뷔페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기분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