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만으로도 귀여운 공간 | 찰리브라운카페 홍대점

COFFEE ROASTER

2010. 1. 12. 13:00

반응형

홍대앞 놀이터 뒷편에 위치한 찰리브라운카페 홍대점을 또 방문했답니다..

피아노를 치고 있는 슈로더가 맞이해주네요~..

그리고 스누피 ㅋㅋㅋ..

찰리브라운카페 한국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당첨되야 할텐데~..10만원상당 카페 상품권을 노리고 있는 ㅡㅡ;;..

찰리브라운 허브 캔디 캐모마일맛.. 5,000원..

찰리브라운 카드도 있습니다..

열어보면 찰리브라운과 그의 친구들이 튀어나오는 ㅋㅋㅋ..

캐릭터 고르는 재미를 찰리브라운 카페에서.. 좋아하는 캐릭터로 프리퀀트 카드를 고를 수 있답니다..스누피, 우드스탁, 찰리브라운, 루시, 라이너스, 슈로더 프리퀀트 카드에 도장을 찍어보세요..

전 스누피카드에 도장을 찍고 있다는.. ㅋㅋㅋ..

스몰 사이즈..

레귤러 사이즈..

뭐 이제 주문을 하기로 합니다..

일단 스누피 쿠키를 주문했답니다..

다미에와 브라우니 중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브라우니 쿠키로 결정..

오늘의 방문은 요걸 구입하기 위한 방문.. 2010 찰리브라운카페 캘린더.. ㅋㅋㅋ..

달력 완전 만족스러워요.. 이런 근사한 캐릭터 캘린더를 3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는건 분명 즐거운 일..달력 뒤엔 쿠폰이 24장이나 들어있어서 더욱 흡족스럽다죠 ㅋㅋㅋ.. 

스누피 인형도 구입을 하는 분위기입니다..

지인분께서 늘 노리시던 핑크래빗 스누피를 구입하셨어요..

귀가 달린 후드를 덮어쓸 수 있는 핑크래빗 스누피.. 30%할인중~.. 8,400원..

전 요걸 구입했어요.. 새해엔 고생하는 제 휴대폰에게 집을 주고 싶었어요..

빨간지붕 핸드폰 꽂이.. 역시 30%할인된 8,400원에 구입가능하시답니다..생각보다 더 만족스러워서 하나 더 구입할까 생각중이에요.. ㅋㅋㅋ..

스누피 티셔츠 30%할인중..

반팔티셔츠가 12,600원.. 가격대비 굿 ㅡㅡb..하지만 반팔티는 보는 것만으로도 추워지는듯한 기분이어서 긴팔티를 구입하기로 합니다..

50%할인중인 행사 제품을 구입하기로 ㅋㅋㅋ..

스누피 집업 후드가 50%할인~.. 비행사 티셔츠도 50%할인입니다..

찰리 라운드 티셔츠.. 21,000원..

지인분께서 구입하신.. 우주 비행사 스누피 티셔츠.. 21,000원..

저는 서커스 스누피 티셔츠를 구입했습니다.. 21,000원..일본 여행갈때 입으려구요 ㅋㅋㅋ..

복잡스러웠던 주문을 마무리하고 테이블로.. 샐리 브라운 테이블 귀여워요 ㅋㅋㅋ..

루시 반펠트 삐삐.. 삐삐도 넘 귀여운 ㅋㅋㅋ..

티라미스 컵케익.. 5,500원..

티라미스 위에서 웃고 있는 찰리 브라운 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먹지 못하는 저희들을 대신해 지인분께서 이번에도 첫 포크질을 ㅠ.ㅠ..찰리브라운을 죽였다며 또 슬퍼하고 ㅠ.ㅠ..

촉촉하고 부드러운 티라미스도 이젠 찰리브라운카페에서 ㅋㅋㅋ..

쁘띠 레어치즈케익.. 5,500원..

쁘띠한 치즈케익 위엔 스누피가 살고 있다지요..

쵸코 날개를 달고 있는 레어치즈케익.. 달콤하네요.. ㅋㅋㅋ..

스누피 브라우니 쿠키.. 2,500원..

넘넘 맛있는 스누피 쿠키..

쿠키 안이 브라우니로 가득 채워져 있다지요.. 쿠키는 정말 강추 품목 ㅋㅋㅋ..

빨간지붕 쿠키박스도 넘 귀엽구요..

찰리브라운카페의 겨울시즌 메뉴인 밤라떼입니다.. 밤밤거리고 있는 스누피 머그에 제공된다는..

부드러운 밀크폼 위에 찰리브라운이 자리하고 있는 마롱라떼~ ㅋㅋㅋ.. 바밤바맛 ㅋㅋㅋ..

스노우 녹차 라떼.. 5,300원..

뒷쪽으로 돌려서 보면 요런 모습입니다..

휘핑크림이 한가득 올려지고 그 위엔 말차파우더가 눈처럼 뿌려집니다..

얼음도 곱게 갈려있고.. 맛챠풍미도 괜찮다며 지인분께서 칭찬하셨던 ㅋㅋㅋ..

에스프레소 콘판나.. 3,300원..

에스프레소 위에 부드러운 휘핑크림이 한가득..

아~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ㅠ..

에스프레소 콘판나는 이제 찰리브라운카페에서~..

저는 카페라떼를 주문했답니다.. 레귤러 사이즈 4,800원..

카페라떼에는.. 루시 반펠트 라떼아트가 ㅋㅋㅋ..

가운데쪽 파우더가 우유에 적셔지지 못해서.. 루시가 부분염색을 한거 같네요.. ㅋㅋㅋ..

찰리브라운카페가 자랑하는 부드러운 우유와 진한 에스프레소를 느낄 수 있답니다..

담요를 들고 있는 라이너스..

피아노를 두드리고 있는 슈로더와도 이젠 작별을 고할 시간이네요.. 또 방문하고 싶은 찰리브라운카페네요.. 넘 귀여워요..달력쿠폰인.. 조각케익 구매시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쓰러 또 가야할듯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