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커피 | 에스프레소 콘파냐

COFFEE ROASTER

2010. 1. 14. 08:01

반응형

얼마전 오픈한 EDIYA COFFEE 이마트은평점.. ㅋㅋㅋ..

착한 이디야가 이마트 은평점 8층에 오픈을 ㅋㅋㅋ.. 8층까지 올라가는게 조금 귀찮긴 하지만 그래도 이디야 커피의 오픈은 저에겐 작은 축복~..

한지붕아래 스타벅스, 샌드프레소, 맥카페와 함께 공존하고 있는 이디야~..커피의 퀄리티나 가격 등을 고려할때 가장 합리적인 선택은 역시~ 이디야 커피로 생각됩니다.. 

여기가 바로 이디야 커피 이마트은평점.. 제법 매장도 넓고 분위기도 괜찮은..

이디야의 겨울 추천메뉴.. 시즌한정 오가닉 초콜렛.. 마시면 마실수록 빠져드는 고구마라떼..어쨋거나 후다닥~ 주문완료입니다..

이디야 커피는 프리퀀트 카드가 있어서 넘 좋은.. 도장 찍어가는 재미가 나름 쏠쏠하답니다..이디야 전매장에서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지요..

이디야 이마트은평점은 이렇게 사랑스러운 분위기입니다.. 왠지 귀엽네요..

마블 크림 치즈 케익.. 3,300원..

비닐을 벗겨보면 요런 모습입니다.. 이디야의 조각 케익은 모두 3,300원 균일가~.. ㅋㅋㅋ..

가격도 착하고.. 크림층도 요렇게 도톰하답니다..

신비로운 마블크림치즈와 촉촉한 쵸코시트..

달달하면서도 제대로 느끼해서 한번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다지요.. ㅋㅋㅋ.. 

에스프레소 콘파냐.. 1,900원..

에스프레소 위에 휘핑크림이 요렇게나 풍성하게 올라가는.. ㅋㅋㅋ..

부드러운 크림과 함께 즐기는 에스프레소.. 이디야 에스프레소 콘파냐~.. 땡기신다면 어서 이디야로 ㅋㅋㅋ..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1,900원..

이디야에서 가장 즐겨 마시는 커피랍니다..향기로운 에스프레소와 함께 부드러운 우유거품을 흡입할 수 있는 최고의 커피.. ㅋㅋㅋ..

1,900원에 즐기는 훈훈한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이디야의 합리적인 가격은 정녕 맘에 드는.. ㅋㅋㅋ..

똑같은 에스프레소 마끼아또이건만 1층에 있는 별다방에선 3,600원.. 이디야에선 1,900원.. 거의 두배차이 ㅡㅡ;;..이디야 커피는 역시나 가격대비 최고의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에스프레소 1,700원..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1,900원의 착한 가격 변함없이 쭉~ 유지해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