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명동 카페 | 커피애 콩나물이 빠지다

COFFEE ROASTER

2010. 2. 14. 12:48

반응형

지인분 추천으로 방문한 곳.. 커피애 콩나물이 빠지다..명동 M플라자 뒷편에서 고개를 위로 올려보시면 바로 보입니다.. 5층이거든요.. 

커피애 콩나물이 빠지다.. 런치타임(오전11시~오후2시)엔 커피가 3,000원~..

카페 분위기는 대충이러합니다..

테이블 분위기는 이러합니다.. 보시다시피 폭신폭신한 쇼파들이 대부분이라 충분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는 커피애 와플.. 

커피애 메뉴판..

주문하면 미네랄워러를 제공해주십니다.. 물도 주시고 좋네요..

지인분의 올림푸스펜과 함께 기념촬영 ㅋㅋㅋ..

록시땅 매니아 지인분께서 받으신 록시땅 매직키입니다..

록시땅 VIP는 이런 것도 주는군요.. 키에 이름도 새겨주고.. 캐 부러운 ㅠ.ㅠ..

주문한 음료들이 제공되었습니다.. 쿠키는 서비스~..

말차 라떼.. 6,000원..

라떼엔 요렇게 이뿐 하트가 ㅋㅋㅋ..  

살짝 달콤합니다.. 부드러운 풍미의 맛챠 라떼네요..  

카페 라떼.. 6,000원..

우유거품 위에 사랑스러운 하트모양..

커피애에선 기왕이면 라떼를 주문하시는게 유리하겠네요.. 이뿌자나요.. ㅋㅋㅋ..

커피애 하우스 블렌드.. 5,000원..

커피애의 오리지날 블렌드 커피입니다.. 물론 핸드드립이구요..

커피애는 드립커피의 천국이네요.. 핸드드립커피는 커피애블렌드로 리필이 된다는.. 넘 바람직스럽네요..

카페 화이트 초코 모카.. 6,000원..

에스프레소에 우유 그리고 화이트 초콜릿.. 휘핑크림 위에 쉐이브드 쵸콜릿으로 가니쉬..

뜨거운 커피 위에서 마구 녹아내리고 있는 휘핑크림이 압박스럽습니다.. 달콤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버라이어티 쿠키.. 주문한 음료수대로 쿠키를 준비해주신답니다..

쵸코쿠키, 크랜베리쿠키, 버터쿠키, 아몬드쵸코쿠키 사총사..

발렌타인시즌인지라 저는 쵸코쿠키를 선택했답니다.. ㅋㅋㅋ..

커피도 나름 맛있고 서비스도 괜찮네요..

커피향에 마음껏 취해봅니다.. 리필되는 핸드드립 커피는 정말 짱인듯 싶어요.. ㅠ.ㅠ..

커피에 괜히 콩나물이 빠진게 아니랍니다.. 커피애엔 그랜드 피아노가 있어요..생생한 피아노 선율이 커피맛을 더욱 감미롭게 해주더라는.. 넘 좋네요~.. 

커피애 콩나물이 빠지다.. 나름 괜찮은 곳이네요..

커피맛이 너무 좋아 기분이 좋아지신 지인분께서 가볍게 쏘셨어요.. 나만의 개성 나만의 프라이드 삼성셀디카드.. 커피애 콩나물이 빠지다에선 삼성셀디카드를 잊지 마시라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