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식 피자와 파스타 |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FAMILY RESTAURANT

2010. 1. 19. 13:05

반응형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이 땡긴다는 지인분들을 모시고 방문한 CPK 명동점..

스타일리시한 여성을 위한 뉴푸드패션 시즌3.. CPK 스타일 런치세트가 출시되었다는 플랭카드가 붙어 있습니다.. 

요거시 새로워진 CPK 런치세트.. 스프, 포카치아, 에이드가 함께 제공되는건 참 좋은데..평일 오후3시까지로 ㅠ.ㅠ.. CPK 주말 런치의 꿈은 이제 끝인건가요 ㅠ.ㅠ..

오후4시에 방문했답니다.. CPK 명동점의 분위기는 요런 모습..

소금과 후추 ㅋㅋㅋ..

앞접시와 연장들..

담당서버님께서 제공해주신 물티슈..

CPK 신메뉴.. 립과 씨푸드를 동시에 즐겨라~.. 어쨋거나 바로 주문을~..

클래식 모히토 버진..

모히토를 사랑하시는 지인분께서 즐겁게 냠냠 하셨던..

스트로베리 콜라다..

담당서버님께서 추천해주신 칵테일이랍니다..

모히토 버진 망고..

모히토에 향긋한 망고향~.. 달지 않다며 지인분께서 만족스러워 하셨던..

잠발라야 파스타..

잠발라야 스파이스에 새우랑 소세지, 치킨이 한가득~..

전에 있었던 메뉴인데 없어졌다가 다시 나온 ㅋㅋㅋ..

담당서버님께서 제공해주신 피클..

뉴올리언스풍의 매콤한 맛은 역시나 독특하네요..

잠발라야 특유의 매콤한 스파이스 아아~..

오랜만에 맛보는 잠발라야 파스타..

독특한 그 맛과 향에 빠져드는 기분입니다.. 맛있네요..

캘리포니아 클럽 피자..

지인분께서 CPK에서 가장 좋아하는 피자..

토마토슬라이스, 마요네즈에 버무려진 레터스, 베이컨과 치킨과 아보카도가 올려져 있다지요..

담당서버님께서 콜라 리필도 도와주시네요~..

도우가 조금 더 얇게 밀어져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아보카도가 보기보단 잘 익어 있어서 나름 만족스럽더군요..

보드라운 아보카도와 아삭한 레터스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와 구수한 도우의 조화스러움.. 캘리포니아의 맛~..

고르곤졸라 피자.. 지난 방문때 넘 맛나게 먹어서 또 주문~..

고르곤졸라, 폰티나, 모짜렐라 치즈.. 거기에 잘 졸여진 배 슬라이스와 캬라멜라이즈드 어니언..

랜치드레싱으로 버무려진 필드 그린 샐러드가 풍성하게 올려지는 피자랍니다.. ㅎㅎㅎ..

샐러드가 매우 풍성하게 올려져서 넘 맘에 들어요.. ㅋㅋㅋ..

조금 더 꼬릿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서도.. 어쨋거나 양파가 참 달콤한 기분이네요..  

향기로운 고르곤졸라 치즈와 함께.. 필드그린 샐러드의 압박도 느낄 수 있는 CPK 고르곤졸라 피자 늠 좋다는 ㅋㅋㅋ..

마지막은 역시 티라미스로..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CPK 티라미스의 자태 ㅋㅋㅋ..

카페 아메리카노..

구수하고 맛있네요~..

에스프레소에 젖은 촉촉한 시트와 크림치즈..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과 함께 미친듯이 뿌려진 쉐이브드 쵸컬릿~..

CPK 티라미스는 역시나 포기할 수 없는 즐거움입니다.. 식사 후에 담당서버에게 주문해보시라는 ㅋㅋㅋ..

남은 피자는 요렇게 깜찍하게 포장까지 도와주시고~..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은 역시나 맛있네요.. 후기 쓰다보니 또 가고 싶어지는 기분이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