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회원카드 재발급 | 코스트코 양평점

SUPER MARKET

2010. 3. 1. 01:59

반응형

코스트코 홀세일 회원카드를 얼마전 분실한 관계로 재발급 차원에서 방문한 코스트코 양평점입니다..주말이라 정말 회원분들이 엄청 많이 방문하셨더군요.. 후덜덜~..

관심이 없어서 잘 몰랐었는데.. 재발급 받는데 제가 97년회원이람서 직원분께서 반갑게 말씀하시더라구요..어쨋거나 즉석에서 사진촬영하고 회원카드를 재발급 받았습니다.. 긍데 사진은 목이 삐뚤어지게 나왔음 ㅡㅡ;;..회원카드도 새로 만들었겠다 바로 매장안으로 고고씽.. 사람이 너무 많아서 구경은 포기합니다.. 아~ 멀미나와..

프렌치 트러플 초콜렛.. 2Kg 13,790원.. 가격이 알게 모르게 스믈스믈 내려가네요..

피어슨 민트 패티 할인중입니다.. 5.3파운드 26,970원..

이번주 할인인 버터 크라상입니다.. 천원 할인인지라 더즌이 5,490원이에요..

칠레산 씨없는 청포도도 할인입니다.. 할인해서 4파운드에 9,990원..

버터크라상은 특별히 3더즌을 구입했어요.. 계산대 위에 올려 놓으니 흐믓한 기분..저 피둥피둥한 크라상들.. 우흐흐~ 다 먹어줄테다.. ㅋㅋㅋ..

새로 발급받은 코스트코 홀세일 회원카드와 팸레카페 삼성카드로 계산을 합니다..역시 코스트코 홀세일에선 우월한 혜택~ 팸레카페 삼성카드.. 저만의 삼성셀디카드는 계산할 때 늘 자부심이 느껴지는 ㅋㅋㅋ..T.G.I.FRiDAY'S 블랙큰드치킨알프레도 사진으로 만든 저만의 카드랍니다.. 셀디카드만큼은 앞으로도 잃어버리지 말고 유효기간 다 채울때까지 쭉 함께 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