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일체형PC DM-U200 | 초보자를 위한 쉽고 편한 PC

SUPER MARKET

2010. 3. 8. 11:40

반응형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 PC DM-U200을 사용한지도 벌써 한달째에 접어드는듯 싶네요..삼성 매직스테이션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PC답게 기본적인 소프트웨어가 잘 갖춰져 있답니다..일단 정품 윈도우7이 기본으로 깔려 있구요.. ^^;;.. 삼성 소프트웨어 모음집이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네요..

초보분들이 가장 먼저 보시게 될 것은 바로 요 삼성 DM-U200 사용설명서가 아닐까 싶은..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사용설명서입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설명되어 있다지요.. 각부분 명칭과 더불어 사용시 주의사항 등을 친절하게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DM-U200의 제품 특장점입니다.. 일체형 컴퓨터 : LCD 컴퓨터 일체형으로 공간 절약 및 깔끔한 선처리.. 멀티태스킹 환경에 적합한 16:9 와이드 LCD..미려하고 세련된 디자인 : 어느 공간에서나 어우러지는 세련된 디자인.. 편리한 터치 센서 버튼 적용.. 쉽고 편리한 사용성 : 키보드가 필요없는 터치 스크린.. 카메라 모듈 장착.. 키보드의 다양한 핫키 기능..

제품 규격입니다.. 제 PC는 DM-U200인지라 무시하고 넘어갑니다.. ㅋㅋㅋ..

삼성 서포트 센터입니다.. 문제해결 도우미와 시스템 유틸리티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에게 유용한 삼성 복원 솔루션 4입니다..복원과 백업을 정말 쉽고 간편하게 하실 수 있답니다..

터치스크린이기에 가능한 플레이 터치.. ㅋㅋㅋ..

터치로 인터넷을 즐길 때는 이렇게 터치모드로 더 편안하게 즐긴답니다..

터치스크린용 게임들이 정말 좋아요.. 퍼블 스페이스라는 게임입니다..

케익을 만들어서 납품하는 게임이에요.. 손가락으로 꾹꾹 누르시면 되는 터치스크린용 게임..

뭐랄까 다분히 교육스러운 게임이 아닐까 싶은데요.. 색상, 모양, 패턴 등을 인식할 수 있는 교육용 게임인데..

전 케익 납품하는게 그저 즐거워서 자주 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터치스크린이어서 행복한 게임은 체스 타이탄.. 윈도우즈 기본 게임인데요.. 터치스크린으로 하면 정말 틀려요..

뭐라고 해야하나 터치스크린으로 하면 정말 체스를 두고 있는듯한 착각이 든달까요.. ㅋㅋㅋ..

마우스로 할때보다 훨씬 박진감 넘치는 체스게임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마종 타이탄이라는 윈도우용 마작게임입니다.. 이것도 터치스크린으로 즐길 때 최고인 게임이에요..

손으로 마작 타일을 터치할 때의 그 느낌은 직접 체험하시지 않으시면 느끼기 힘들 쾌감입니다..삼성 DM-U200만의 빼어난 디자인과 더불어 터치스크린으로 인한 PC환경의 변화를 직접 느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