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나 어울리는 PC | 삼성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PA05A

SUPER MARKET

2010. 2. 28. 23:52

반응형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삼성 매직스테이션 DM-U200..

DM-U200을 사용한지도 3주가 되어 가네요..삼성 일체형PC DM-U200을 사용하면서 가장 맘에 들었던 점은 역시 디자인..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의 디자인과..일체형 터치스크린 PC로 키보드나 마우스가 없어도 된다는 점이 아닐까 싶네요..

특히 카페나 레스토랑 등에 설치하면 좋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보시다시피 복잡하고도 지저분한 선들이 없습니다.. 전원케이블 하나만 연결하면 되는 것이지요..DM-U200에게 필요한건 오직 전원케이블뿐.. 전기만 공급해주면 어디서나 OK..

설치도 요렇게나 간편하지요.. 그냥 손잡이 들고 아무데나 평평한 곳에 놔주시면 되는 것이지요..그나저나 DM-U200은 뒷면도 요렇게나 깔끔하죠??..

전원만 연결하신 후에 PC 위에 있는 전원버튼 한번만 누르시면 간단하게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물론 끌때도 마찬가지 전원버튼만 누르시면 잘 꺼집니다.. 켜고 끌줄만 알면 뭐 반은 성공인 것인데.. 정말 쉽습니다..

포이어나 로비 등에 놓는 웹서핑 또는 멤버십 회원가입용 PC로 정말 최고의 선택..  

일단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하고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인지라 어디든 어울립니다..

 DM-U200은 뭐랄까 정말 놓는데마다 나름 어울린다는 생각이에요..

전원만 연결하면 되니깐 정말 지저분하지 않아요.. 퍼블릭한 공간에 특히나 좋은..

일체형PC는 아직까지는 많이 보급이 안되어서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특히나 플레이터치 2.0을 활용한 터치스크린 PC는 더더욱 없어서 신기해 하시는 분들도 많고 그렇더군요..

앞으로 여러사람들이 짧은 시간동안 사용하게 되는 PC는 이런 터치스크린 일체형 PC로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DM-U200에 기본탑재된 윈도우7은 빠르고 편리하더군요.. 비스타에 비해 에러도 정말 적고 굿~..

간단한 인터넷 검색이나 멀티미디어 감상 등은 키보드나 마우스 없이도 완전 OK랍니다..

모델분께서 DM-U200을 터치하고 계신 모습입니다..

PC에 있는 매직펜을 이용하시거나 손가락으로 터치하시면 됩니다..

키보드적인 입력이 필요할 땐 왼쪽 사이드를 살짝 건드려주시면 화면에 키보드가 뜹니다.. 보시다시피 네이버 로그인도 빠르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넓고 광활한 터치스크린폰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터치폰 써보신 분이라면 적응하시는데 몇초 안걸리실꺼에요.. 터치로 반응하는 PC.. 생각보다 쉽고 편리하답니다..

특히나 키보드나 마우스와 친해지기 힘든 노약자분들과 컴맹분들에게 정말 좋은 PC입니다..   그냥 누르기만 하면 되니까 애들이 정말 좋아해요.. 복잡하지 않고 쉬우니까요.. PC와 친하지 않은 부모님들에게도 적극 추천합니다.. 키보드 그런거 몰라도 됩니다.. 그냥 화면만 누르면 되니까요..

그 어떤 공간에도 어울리는 심플한 PC..

공간을 많이 차지 않지 않는 PC가 바로 삼성 매직스테이션 DM-U200입니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좁은 공간에도 OK!!.. 지저분하지도 않고 공간활용도가 정녕 높아요..

개성있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기능의 조화스러움.. 스타일리시한 일체형 PC 삼성 매직스테이션 DM-U200..

삼성 DM-U200-PA05A의 기본적인 스펙은 요러하답니다..

언제 어디에도 어울리는 PC.. 누구나를 위한 쉽고 편한 PC가 DM-U200입니다.. 컴맹도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