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핫나우 실패 | 오가닉 커피

TASTY SWEETS

2010. 3. 7. 11:01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토요일의 크리스피크림 명동점..

유감스럽게도 핫나우 네온사인 등이 깜빡이진 않고 있었습니다..

핫나우 시간대를 맞추긴 참 힘드네요.. ㅋㅋㅋ..

크리스피크림 명동점 분위기는 대충 이러했던..

크리스피 크림과 함께 즐기는 따뜻한 겨울도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젠 봄인지라.. ㅡㅡ;;.. 

크리스피크림 하프더즌 박스입니다.. 롯데백화점에서 펼쳐지는 롯데멤버스 사은 페스티벌 광고가 ㅋㅋㅋ..

하프더즌 박스를 열어보면~..

반딱거리는 귀여운 오리지날 글레이즈드와 만날 수 있습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역시 커피와 함께.. 

드립커피입니다.. 바로 내린 원두커피는 역시 맛있네요..

100% 유기농 원두의 크리스피크림 커피를 마시면 도장도 찍어줍니다.. ㅋㅋㅋ..

커피와 함께 도넛을 냠냠..

달콤하고 부드러운 유혹.. 크리스피 크림 ㅠ.ㅠ..

커피와 함께 즐기는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날 글레이즈드는 역시 최고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