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발렌타인 도넛 | 크리스피크림 발렌타인 키스

TASTY SWEETS

2010. 2. 12. 16:14

반응형

크리스피크림이 몹시도 땡기신다는 지인분들을 모시고 방문한 크리스피크림 명동점..

역시 크리스피크림 명동점은 일본 손님들이 많더군요.. 저희 앞에 줄서신 분들이 전부 다 일본분들 ㅡㅡㅋ..

크리스피크림에선 해피발렌타인데이 이벤트중~.. 2더즌 이상 구매시 러브 텀블러를 줍니다..

발렌타인 초콜릿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즌 한정상품이에요..크리스피크림의 도넛모양으로 만든 사랑스러운 초콜릿들 ㅋㅋㅋ.. 발렌타인 초콜릿 하프더즌 8,000원..

발렌타인 초콜릿 더즌.. 15,000원..도넛 미니어쳐 같네요.. 깨물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만큼 완전 귀엽습니다..

어쨋거나 발렌타인 텀블러가 땡기신다면 크리스피크림으로 달리세요~..

렛츠 키스~.. ㅋㅋㅋ.. 어쨋거나 저렇게 생긴 하트모양의 발렌타인 키스 도넛 3가지를 모두 주문해봤어요..

스트로베리 키스.. 1,500원..

사랑스런 핑크빛 스트로베리 아이싱.. 포동포동한 하트모양 도넛 사랑스럽습니다..

도넛 안을 보면 스트로베리 필링이 한가득..

필링이 충실하네요.. 무거워서 흘러내리고 있는 요 모습 너무 사랑스러워요.. 츄릅~ ㅠ.ㅠ..

어쨋거나 가장 발렌타인스러운 도넛임에는 분명한듯.. ㅋㅋㅋ..

믹스베리 도넛.. 1,500원..

하트모양 도넛에 쵸코 아이싱을 입히고 스트로베리드리즐과 화이트드리즐로 장식한 도넛이네요..

도넛 안을 살펴보면.. 믹스베리 필링이 들어있습니다.. 아 반짝반짝~..

요것도 맛있네요.. 스트로베리 필링보다는 믹스베리 필링이 더 맛있는듯한 기분입니다..

초코칩 키스.. 1,500원..

 아아~ 이건 아무리 봐도 하트가 아니야.. 좌절~ ㅠ.ㅠ.. 제가 운이 좀 없습니다.. ㅋㅋㅋ..

안을 보면 커스터드 필링이 한가득..

도넛도 부드럽고 필링도 빵빵하고 좋네요.. 초코아이싱 초코칩 토핑.. 아아~..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200원..

크리스피크림에 왔는데 오리지널을 안먹을 순 없다는 크리스피크림 매니아 지인분께서 주문..

반딱거리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모습은 언제봐도 사랑스럽네요.. 아아~ 달콤하고 부드럽습니다..

카푸치노.. S 3,500원..

풍부한 우유거품 위에 시나몬 파우더가 솔솔~..

듬직한 머그에 담긴 카푸치노.. 아아~ 믿음직스러운 기분이에요.. ㅋㅋㅋ..

카라멜 라떼.. S 4,000원..

풍성한 우유거품 위에 엄청나게 올라간 카라멜 시럽..

커피는 달아야 진리~라고 주장하시는 지인분께서 사랑하시는 커피~..

저는 드립 커피.. M 3,300원..

도넛엔 역시 드립커피..

조금 더 볼드하다면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더욱 어울리지 않을까 싶지만 뭐 리필도 되고 정말 최고 ㅡㅡb..

크리스피크림의 모든 커피는 유기농커피라지요~..

발렌타인데이엔 크리스피크림 달콤한 발렌타인 도넛과 발렌타인 초콜릿을 준비해보시라는.. 너무 사랑스럽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