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한 튀김과 떡볶이 | 명지대 이정희 떡볶이

PETITE CUISINE

2010. 3. 15. 16:01

반응형

이정희 떡볶이에 대한 지인분들의 강한 바램이.. 명지대 앞 이정희 떡볶이 벙개를 성사시켰다지요.. 날씨가 좀 안좋았지만 그래도 이정희 떡볶이를 향한 강한 집념을 꺽진 못했다는..

이정희 떡볶이는 직접 마음에 드는 튀김을 고를 수 있어서 좋답니다.. 이뿐걸로 골라골라 드실 수 있는 것이지요..못난이, 김말이, 야끼만두의 모습입니다.. 튀김 가격은 3개 천원..

맛살, 고구마, 야채, 오징어 튀김의 모습 확인하실 수 있다는..

지인분께서 초이스하고 계신 튀김들 찍어봤어요.. 튀김은 가볍게 9개만 ㅋㅋㅋ..튀김 다 고르고 나면.. 그 자리에서 바로 오더를 넣으시면 됩니다.. 떡볶이 2인분에 김밥을 주문..

이정희 떡볶이 메뉴판의 모습..맨 왼쪽에 떡볶이 가격이 부자연스러워 보입니다.. 2010년 2월 22일부터 떡볶이가 1,500원으로 가격인상..

스푼과 포크는 알아서 세팅하시면 됩니다..

음료수는 냉장고에서 마구 꺼내서 드시면 됩니다..코카콜라 700원.. 칠성사이다 700원..

오뎅국물..

오징어 풍미 ㅋㅋㅋ..

떡볶이가 드디어 도착을 해주었군요.. 이거이 바로 이정희 떡볶이..

떡볶이 3천원어치(2인분)에 튀김 3천원어치(9개) 조합입니다..

김밥.. 2,000원..

깨가 솔솔 뿌려진 꼬마김밥이 6개 제공된답니다..

김이 맹렬하게 피어올라 사진을 찍기가 조금 힘들었던 ㅋㅋㅋ..

이정희 떡볶이 특유의 빨간 때깔은 정말 보는 것만으로도 므흣해지는 기분.. ㅋㅋㅋ..

떡볶이 국물을 흠껏 머금은 튀김을 냠냠.. 우흐흐~..

말랑말랑 밀가루 떡볶이라 넘 좋아요.. 역시 떡볶이는 밀떡 ㅋㅋㅋ..

귀여운 꼬마김밥도 떡볶이 국물에 마구 굴려서 냠냠~.. ㅋㅋㅋ..

이정희 떡볶이 특유의 푸짐한 양을 지인분들께서 크게 칭찬하셨다는..

자~ 떡볶이 한입 드셔보시지요..

역시 떡볶이는 이정희 떡볶이.. 영업시간은 아침9시부터 새벽1시반까지.. 모든 음식 포장됩니다..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