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와 함께한 | 오토캠핑 바베큐 파티

T/KOREA BE INSPIRED

2010. 8. 31. 15:33

반응형

계곡에서의 물놀이를 마치고 다시 새막골 오토캠핑장으로 돌아옵니다..

요거이 바로 네파 텐트촌.. ㅋㅋㅋ..

오토캠핑의 꽃으로 볼 수 있는.. 바베큐파티를 준비해야 할 시간입니다..

네파텐트에 누워 휴식을 취하고 싶은 기분이었지만..

뭐 대충 도와주는 척이라도 해야하기에 ㅋㅋㅋ..

캠핑 장비는 역시 네파..

어쨋거나 바베큐파티 시작입니다..

야간모드로 카메라도 세팅을 하고.. ㅡㅡ;;..

바베큐 석쇠도 준비완료..

장작들.. ㅋㅋㅋ..

새막골 오토캥핑장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일단 불을 붙여 봅니다..

아주 잘 붙지는 않지만서도.. 그럭저럭 불이 붙어가네요..

바베큐파티를 축하하며.. 준비한 축하주.. ㅋㅋㅋ.. 티아라 모스카토.. 알콜도수도 7.2도로 가볍고 스파클링도 있고 스위트한 와인입니다.. 가볍게 마시기에 좋은듯.. 

테이블세팅은 하이네켄 제품들로.. ㅋㅋㅋ..

프리미엄 퀄리티 하이네켄~.. ㅡㅡ;;..

버너도 이렇게 본격적으로 준비했다는..

네파 트레일 가스버너..

계란도 준비완료.. 오토캠핑엔 역시 삶은 계란을 ㅋㅋㅋ..

밥은 네파 큐피드 코펠에..

역시 오토캠핑 장비는 네파.. ㅋㅋㅋ..

그릴쪽도 준비가 잘 되어가고 있는듯 싶은..

제법 불이 잘 붙었네요..

요건 새막골 오토캠핑장에서 선물로 주신 감자.. 은박지로 싸서 주시는 친절함이란..

그릴에..

호일로 감싼 감자들을 투입해봅니다..

디저트용 수박은 이렇게 얼음물에 담궈 차갑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를..

식사준비로 바쁜 지인분들..

감자투입도 끝나고 전 살짝 쉬어가기로.. 힘드네요.. 킁..

바나나도 냠냠..

귤도 냠냠입니다..

밥은 어떻게 되가고 있나 점검을..

네파 큐피드 코펠에 밥이 요렇게 맛있게 지어졌습니다..

이제는 본격적으로 고기구울 준비를 할 때입니다..

제주의 깨끗한 자연이 만든 신선한 돼지고기~.. 제주도니 목심..

신비의 명약과 돼지고기의 만남~ 동충하초 돈육 삼겹살~..

팬프라이 준비를..

역시 삼겹살은 동충하초??.. ㅋㅋㅋ..

일단 목심을 구워보기로.. ㅋㅋㅋ..

아~ 스모키하게 목심이 구워지고 있어요..

맛있게 익어가는 목심들..

맛있게 구워진 목심을 먹기 좋게 잘라서..

밤이랑 함께 냠냠..

친환경 치커리도 함께~..

역시 목심은 부드럽고 맛있지요~..

삼겹살도 요렇게 맛있게 구워졌네요..

엄청나게 구워대는 고기들..

무서운 속도로 먹어치우고 있습니다..

노릇노릇 익혀서..

쌈장에 살짝 찍어 냠냠.. 고기를 어찌나 먹었던지 나중엔 쌈장이 품절상태 ㅋㅋㅋ..

계속해서 고기질을..

이거이 매콤고추장 제주도니 목심 김치볶음이라는.. ㅋㅋㅋ..

어딘지 모르게 맛있어 보이는 기분입니다..

역시 삼겸살과 함께하는 맥주는 칼로리 부담없이 즐기는 카스 라이트!!..

치커리 상추콤보에 목심볶음을 올려서 냠냠..

엄청 대인기.. 순식간에 다 팔렸다는.. ㅋㅋㅋ..

계속 익어가는 삼겹살들..

소세지들도 함께 익어갑니다.. 아~ 진짜 배부르게 먹었네요..

식사의 마무리는 역시 수박..

수박이 정말 맛있게 생겼네요.. 어두워서 그 영롱한 색감이 잘 표현이 안되었지만서도 킁~..

뭐 어쨋거나 맛있는 수박이네요..

네파캠프에 밤이 찾아왔다는.. 텐트로 이제 들어가야 할 시간..

카스라이트와 함께 안주들을 준비해봤어요..

수박과 과자들 그리고 웃는소치즈까지 준비해서 냠냠..배가 터질때까지 맥주를 마시고서야 겨우 잠이 들 수 있었다는.. ㅋㅋㅋ..

네파 캠프의 아침이 밝았네요..

네파 멜라닌 식기세트를 잘 씻은 후에.. 아침 먹을 준비를..

아침은 지인분의 지인분께서 일본에서 직접 공수해오신 오미야게.. 삿뽀로 미소라멘..

뭐 별로 맛은 없다고 생각되지만 구수한 미소라멘으로 아침을 냠냠..

이제 네파와 함께한 새막골 오토캠핑에서의 즐거웠던 추억을 마무리해야 할 시간.. 

네파친구들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뒤로 한채 분당 이매촌으로 향해봅니다.. 킁~ 즐거웠던 오토캠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