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와 함께한 강원도여행 | 영월 새막골 오토캠핑

T/KOREA BE INSPIRED

2010. 7. 29. 15:02

반응형

지난 주말 떠난 오토캠핑.. 정말 초~초보캠핑이어서 살짝 걱정도 되었지만 어쨋든 저질러 버렸습니다.. ㅡㅡ;;..

요즘 오토캠핑이 대세인지라 왠만한 캠핑장은 예약없이는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음 지도에도 안나오는 새막골 오토캠핑장.. '강원도 영월군 수주면 두산리 304-1'을 쳐야 한다는 ㅋㅋㅋ..

잘 찾아온 모양이군요.. 오른쪽으로 가면 새막골 오토캠핑장..

새막골 오토캠핑.. 철저한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예약 및 문의는 011.744.1621입니다..

정말 산골입니다.. 어떻게 차가 들어올까 싶었는데 다들 잘 찾아서 들어오시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넓은 필드에 텐트를 치면 되는 것이네요.. 새로 개장한 캠프장인지라 깨끗하네요..

저희보다 먼저 오신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나름 일찍 왔다고 생각했는데..

새막골은 자연과 함께 동화될 수 있는 그런 자연지향적인 오토캠프인듯..

B1 섹션..

아 드디어 짐을 풀을 시간입니다..

네파 텐트들.. ㅋㅋㅋ..

라면박스에는 캠핑용품들이 가득 담겨 있지요..

코베아 랜턴..

코로나 아이스버켓..

네파 야기 캠핑의자..

일단 차에서 짐들을 다 꺼내 모아봅니다..

나름 많이 챙겨온듯 싶기도 하네요.. ㅋㅋㅋ..

일단 무사도착기념 축하주를 ㅋㅋㅋ..

아이스박스에 사이좋게 담긴 하이네켄 드래프트 케그와 와인..

모스카토 스푸만떼~..

아~ 시원한 소리~.. 좋네요..

건배~.. 아~ 얼마만의 스푸만떼인지.. 달콤하네요 역시나~..

벨큐브 웃는소치즈를 냠냠.. 역시나 베이컨맛이 제일이죠.. ㅋㅋㅋ..

아아~ 역시 스푸만떼는 맛있지요..

모스카토 스푸만떼와 함께 기념촬영..

그릴도 준비가 되어 있네요..

슬슬 텐트작업에 들어가봅니다..

캠핑하기 좋은 땅.. ㅋㅋㅋ..

땅에 팩을 꾹꾹..

해머가 없다면 주변에 있는 돌을 이용하시면 ㅋㅋㅋ..

헥사 타프 설치중..

일단 두개의 폴을 세우고..

팩 여섯개를 땅에 고정하는 작업을 하면 됩니다..

뭐 가볍게 완성된 모습..

안엔 테이블이 들어갑니다..

네파 야기 캠핑 테이블..

3단이라 참 좋은 테이블이에요.. ㅋㅋㅋ..

아사히 슈퍼 드라이도 꺼내고..

테이블 세팅 준비해봅니다..

뭐 이런 분위기로 마무리.. ㅋㅋㅋ..

팀버 스크린입니다..

어떻게 설치해야 하나 살짝 고민중~.. ㅋㅋㅋ..

뭐 대충 분위기가 잡혀가는 기분의..

세우고..

단숨에 완성..

안엔 네파 접이식 쿠션 매트를..

뭐 이런 분위기의 스크린동이 완성되었습니다..

비교적 쉽게 설치할 수 있었던.. 네파 루비콘 텐트..

생각보다 텐트가 크고 괜찮더라구요.. 4명이 들어가도 충분했던..

플라이까지 설치한 모습입니다..

뭐 그럭저럭 괜찮은 분위기죠??..

자~ 이젠 하이네켄의 시간..

오토캠핑장에서 만나는 부드러움.. 하이네켄 드래프트 케그..

그리고 황둔의 자랑.. 황둔찐빵..

저희는 원조 중의 원조 찐빵~ 별난찐빵과 함께했습니다..

알록달록 포동포동한 찐빵들..

아아~ 이거이 황둔찐빵이라는 것이지요..

오리지날 버젼으로 하나 집어듭니다..

오옷~ 속이 꽉 들어차 있군요.. 생각보다 맛있네요..

빵도 좀 찰진 느낌이고 앙도 실하다는 생각입니다..

지인분께서는 전기주전자를 준비해오셨더라구요.. 오토캠핑에 전기주전자라니 조금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지만..

뭐 어쨋든 순식간에 라면을 끓이셨단.. ㅋㅋㅋ..

후룩후룩..

오토캠핑엔 역시 농심 육개장 사발면이라는 결론~..

깔끔한 뒷마무리는 역시나 맥심 티오피 마스터 블렌드..

새막골에서의 네파 아웃도어 클럽 오토캠프는 이렇게 시작됩니다.. 오토캠핑은 역시 네파와 함께~..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