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콰트로포르마지오피자 | 갈릭앤스위트포테이토피자

FAMILY RESTAURANT

2013. 5. 17. 22:30

반응형

삼성카드 실용의경험 썬앳푸드 무료쿠폰의 유혹 덕분에 오랜만에 방문할 수 있었던.. 매드포갈릭 일산웨스턴돔점..

오랜만에 이 마늘문을 열고 들어갈 수가 있었네요.. 웨이팅도 없고.. 늘 한가해서 좋은 매드포갈릭 웨스턴돔점..


앞접시와 플레이스매트.. 연장세팅은 손님의 몫..

테이블이 어찌나 어둡던지.. ㅡㅡ;;..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21,8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라는.. 말그대로 4가지 치즈의 포치즈 피자..

치즈 말고는 딱히 들어가는 토핑이 없어서.. 비쥬얼이 살짝 약한게 흠이네요..

치즈는 프레시 모짜렐라, 고르곤졸라, 리코타, 그라나파다노 조합입니다..

한조각 접시에 덜어 보면 이런 느낌..

역시 강렬한 고르곤졸라 치즈가 맛을 지배하는 기분.. 막 이러고.. ㅋㅋㅋ..


쓸데없는 토핑도 없고 해서 좋은 피자.. 역시 매드포갈릭 3대 인기피자답다는 생각..

담당서버님께서 친절하게 제공해주신 피클..

갈릭 앤 스위트 포테이토 피자.. 20,8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매드포갈릭답지 않은 샐러드 감각의 피자랄까나..

고구마가 토핑으로 올려지는게 아니라 소스의 형태로 들어가는 고구마 피자로 보시면 되겠네요..

루꼴라, 래디시, 그라나파다노, 모짜렐라 치즈볼의 토핑이 올라가네요..

한조각 접시에 덜어보면 이런 기분..

달달한 고구마맛과 쌉쌀한 루꼴라맛이 조화로운 기분이랄까.. ㅋㅋㅋ..

루꼴라가 조금 시들시들했던거 빼면 비교적 무난했단 지인분의 평가네요..

역시 매드포갈릭 피자는 깔끔하다는.. 다음엔 올드 햄 앤 소세지 피자에 도전하고 싶은 기분이네요..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