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치세트는 역시 CPK | 캘리포니아피자키친 용산아이파크몰점

FAMILY RESTAURANT

2013. 5. 25. 21:30

반응형

CGV에 아이언맨3 보러 갔다가 들른 캘리포니아피자카친 용산아이파크몰점.. 주말에도 런치가 되는 좋은 CPK..

CALIFORNIA PIZZA KITCHEN 용산아이파크몰점.. CGV랑 같은 층에 있답니다.. CGV에서 1분거리랄까나.. ㅋㅋㅋ..


CPK에선 하겐다즈와 함께하는 아이스크림에 숨겨진 달콤한 비밀~ 시크릿 센세이션 이벤트가 진행중..

바로 런치세트 주문.. 으으~ 어두워.. ㅡㅡ;;..

블루베리 에이드..

달기만하고 별로라는 지인분의 평가..

레몬 에이드..

역시 에이드는 레몬.. ㅡㅡ;;..

오늘의 스프..

콘스프.. 스위트콘이 들어 있다는..

또띠야 숩 먹고 싶었는데.. 흑흑흑..

갈릭 크림 페투치니 쉬림프.. 런치세트 18,500원..

CPK를 대표하는 파스타하면 바로 이 갈릭크림페투치니..

파스타랑 같이 나온 피클..

귀요미 새우가 8마리 들어간 넙뒈뒈한 페투치니면의 크림소스 파스타가 되겠다는..

포크로 돌돌 감아 올려 냠냠..

꾸덕진 크림소스.. 치즈맛이랑 마늘맛이 나름 진해요..

쿠흐흐~ 역시 CPK에선 갈릭크림~..

갈릭향이 충분히 녹아든 파마산 크림소스.. 냠냠..

피자도 파스타도 역시 CPK란 결론.. 막 이러고.. ㅋㅋㅋ..

머쉬룸 페퍼로니 소시지 피자.. 런치세트 14,5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아름답네요.. ㅋㅋㅋ..

스파이시 랜치가 함께 제공.. 핫소스맛 랜치네요..


빨간 페퍼로니, 양송이 버섯과 이탈리안 소시지가 들어가는 토마토소스의 피자가 되겠습니다..

가격대비 매우 좋네요.. 역시 런치가 짱인듯~..

한조각 집어 올리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그냥 쭉쭉~..

CPK만의 구수한 도우와 함께 페퍼로니, 머쉬룸, 소시지를 즐길 수 있다는..

괜히 피자키친이 아니라는 피자 맛있어요.. 냠냠냠..

아~ 넘 배부르다..

식후엔 하겐다즈 시크릿센세이션 크렘블레..

휴대폰으로 CPK랑 하겐다즈 좋아요 누른거 확인하면 바로 하겐다즈 시크릿센세이션이 제공됩니다..

하겐다즈 시크릿 센세이션.. 비싸서 아직 도전을 못해본 아이스크림.. 우스워 보여도 요거이 하나에 4,500원이란.. ㅡㅡㅋ..

뭐 캬라멜 조각 박힌거 빼곤 뭐 그리 다를 것도 없어 보이지만..

요거이 먹어보면 왜 시크릿 센세이션인지 바로 알 수 있다는.. 안에 비밀스럽게 캬라멜 소스가 숨어 있단.. ㅋㅋㅋ..

뭐 이렇게 말이지요..

크렘블레스러운 느낌으로 충만하네요.. 맛있어..

지대로 달달했던 시크릿센세이션 크렘블레..

런치세트엔 커피도 제공된단..

으윽~ 미지근해..

커피까지 맛있었다면 완벽한 마무리가 되었겠지만.. 아쉽네요..


CPK 런치세트 오랜만이었는데 역시 저렴하고 좋네요.. 하겐다즈 행사도 나름 훈훈하고.. 또 방문하고 싶은 기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