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그릴메뉴까지 마음껏 | 씨푸드오션 녹번점 씨푸드바

FAMILY RESTAURANT

2013. 5. 23. 08:30

반응형

즉석그릴메뉴 공략을 희망하시는 지인분과 함께 습격한 씨푸드오션 녹번점.. 웨이팅이 있어서 10분정도 기다린듯.. ㅡㅡ;;..

FEEL THE SPRING FOOD THERAPY.. ENJOY NEW GRILL.. SEAFOOD OCEAN.. 룰루~..


씨푸드오션 씨푸드바 가격은 런치 21,890원, 디너 27,390원, 주말 29,590원입니다.. 주문 후 바로 씨푸드바로 출동..

씨푸드오션에선 역시 코카콜라..

봄해초 & 꼬막 샐러드.. 고추 때문에 살짝 매워요.. 꼬막도 나름 충분하고..

지중해풍의 레몬 연어 샐러드..

씨푸드오션에선 드링크 투게더 이벤트 중~.. 에이드는 한잔 더.. 생맥주는 1,80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즐기실 수 있단..

스트로베리 애플 샐러드가.. 오렌지 애플 샐러드로 바뀌었네요..

그릴드 오징어 샐러드.. 살라미 많아서 좋네요..

바지락 홍합탕.. 바지락이 좀 없긴 하지만 나름 시원하단 지인분의 평가..

즉석그릴 최고의 인기메뉴.. 스테이크.. ㅋㅋㅋ..

소세지구이..

삼겹살구이에..

매콤한 불닭까지 마음껏~ 즐기실 수 있다는..

지인분께서 사랑하시는 충무김밥..

레몬 연어 샐러드..

텐진 포자..

연어 호소마키..

장어 초밥..

계란 초밥..

대게살 초밥..

날치알 롤..

후레이크 롤..

언양식 불고기롤..

베트남식 쌀국수.. 면 바꿨으면 좋겠네요..

은이버섯 샐러드.. 나름 새우도 들어 있음..


연어와 함께 봄해초 꼬막 샐러드 냠냠..

거제도식 멍게 젓갈..

그릴드 오징어 샐러드..

가츠오부시를 올린 야키 우동..

치킨 가라아게..

새우튀김 우동..

삼겹살구이와 양파..

연어 턱살구이..

새우튀김을 내놓질 않아 어쩔 수 없이 가져온.. 오징어튀김과 고구마튀김..

갈릭 피자..

탕수육.. 달다~..

카스 생맥주.. 1,800원.. 생맥주는 얼음잔에 줄 때도 있고 안줄 때도 있고 복불복~..

스테이크.. 뭐 이 정돈 흡입 해주는게 예의.. ㅋㅋㅋ..

황새치 묵은지 무침..

새우튀김은 눈치가 빨라야 먹을 수 있는듯.. 한발 늦었다.. ㅠ.ㅠ..

데리야키 소스가 부족해보였던 연어 턱살구이..

돈까스 돈부리.. 대충 만들었네요.. 돈까스가 막 날아다님.. ㅋㅋㅋ..

자숙 새우..

아몬드 메가 크런치..

아이스 홍시..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는 더블샷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아몬드 조합..

지인분의 힐링푸드~ 거제도식 멍게젓갈 비빔밥.. 비빔밥은 디저트라며 마지막으로 흡입하심.. ㅋㅋㅋ..

브라우니..


치즈케익 바껸네요.. 아~ 속이 다 후련하다.. 즌작에 이랬어야지..

에스프레소 도피오로 마무리.. 즉석그릴과 씨푸드바를 알차게 공략했던 씨푸드오션.. 넘 배부르네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