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원더랜드 | 헬로키티의 컵케익 드림 : USJ

T/RALALA OSAKA

2013. 8. 6. 20:30

반응형

유니버셜 원더랜드 헬로키티의 코너카페에서 프라페 먹으면서 더위로 인해 다소 달아오른 심신을 진정시킨 후에는..

헬로키티 패션애비뉴가 자랑하는 어트랙션 헬로키티의 컵케익드림 체험을 하기로.. 컵케익드림은 코너카페 바로 건너편..
HELLO KITTY'S CUPCAKE DREAM.. PRESENTED BY MISTER DONUT.. 미스도의 파워는 역시 상상 그 이상인듯~..


반갑게 미소로 맞이해주시는 헬로키티의 컵케익드림 스탭분들.. 웨이팅도 5분정도로 거의 바로 탈 수 있는 수준..

뭐 이렇게 생긴 귀여운 컵케익들을 타고 빙글빙글 돌면 되는 어트랙션입니다..

제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체험한 어트랙션 중 가장 안무서운(?) 어트랙션이 아니었나 싶어요.. ㅋㅋㅋ..

헬로키티의 컵케익드림은 이번 여름시즌 USJ 캐치프레이즈 '엄마에게 최고의 여름휴가를'에 가장 어울리는 어트랙션이기도..

컵케익 문을 밀고 들어가서 앉으면 됩니다.. 안전장치 같은 것도 필요없고 초간단..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

헬로키티의 컵케익드림은 이렇게 아빠 엄마랑 같이 온 어린이들이 주타겟층.. 왠지 즐거워 보이네요..

비슷한 어트랙션은 어느 놀이동산을 가도 있기 마련이지만.. USJ 컵케익드림은 컬러풀하고 정말 귀엽습니다..

세쌍둥이로 추정되는 꼬마들이 타고 있길래 신기해서 찰칵..

엄청 소란스럽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 헬로키티가 컵케익드림으로 사뿐사뿐 입장중~..

지나가던 사람들도 완전 다 멈춰서서 사진찍고 장난 아닌 인기입니다.. 역시 헬로키티.. ㅡㅡb..

에스코트를 받으면서 헬로키티의 컵케익드림에 오르고 있는 헬로키티..

헬로키티의 컵케익드림에서 헬로키티를 만나다니.. 이런 축복이 또 있을까요.. ㅋㅋㅋ..

암튼 헬로키티 모녀가 컵케익에 무사히 안착하였답니다..

꼬마들이 계속 손 흔들고.. 장난아닌 인기.. ㅋㅋㅋ..

손 흔들면 같이 막 손 흔들어 주고.. 엄청 친절한 헬로키티입니다..

상상했던 이미지의 헬로키티랑 좀 다른 느낌.. 뭐랄까 기품이 느껴진달까.. 요조숙녀의 느낌..

헬로키티와 함께하는 헬로키티의 컵케익드림.. 드디어 시작~..

스프링클이랑 리본, 하트 등으로 깜찍하게 장식된 귀여운 컵케익들이 빙글빙글 돌아간다는..

노란 땡땡이 무늬 컵케익에서 손을 흔들어주는 헬로키티..


컵케익 안쪽의 핸들을 돌리면 컵케익이 빙글빙글.. 돌아라 돌아라..

팬들에게 계속 손을 흔들어 주고 있는 헬로키티 모녀의 모습.. 상냥해요~.. ㅋㅋㅋ..

지붕이 완벽한 똥모양이라 특히나 맘에 들었던 헬로키티의 컵케익드림..

어트랙션 타면 막 멀미하고 그러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탈 수 있는 헬로키티의 컵케익드림..

운이 좋으시다면 헬로키티와 함께 컵케익드림을 타보고 싶다는 꿈을 이루실 수도 있다는..

핸들을 직접 돌려 컵케익이 돌아가는 속도를 직접 조절할 수 있어 안심할 수 있다는..

헬로키티.. 전 약간 더 발랄할 줄 알았는데.. 완전 얌전하고 여성적인 느낌이더란..

정말 완전 인기가 많아서 컵케익드림 타는동안 계속 손 흔드시느라 바쁘셨던 헬로키티사마..

알록달록 귀여운 컵케익들.. ㅠ.ㅠ..

헬로키티 엄마도 넘 귀엽네요.. 웃는 표정 좋음.. ㅋㅋㅋ..

유니버셜 원더랜드의 어트랙션은 그야말로 동화속 세계를 체험하는듯한 기분이..

헬로키티와 함께 컵케익을 타보고 싶다는 꿈을 그대로 실천할 수 있는 바람직스런 어트랙션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하늘이 좀 어두컴컴해서 사진이 밝고 화사하게 안나온게 역시 아쉽네요.. 날씨가 역시 중요해.. ㅠ.ㅠ..

헬로키티의 컵케익드림은 한 컵케익에 5명까지 탑승가능.. 소요시간도 90초 정도라 부담없음..

헬로키티와 함께 즐긴 컵케익드림.. 그야말로 꿈이 이루어지는 순간이 아니었나 싶네요..

헬로키티의 컵케익드림이 멈춥니다.. 아~ 넘 짧아.. 헬로키티에게 손 더 흔들고 싶었는데.. 막 이러고.. ㅋㅋㅋ..

컵케익에서 내려서도 팬들에게 손을 흔들어 주고 있는 헬로키티.. 친절해~..

헬로키티 퇴장후엔 어린이들도 컵케익을 나섭니다..

헬로키티의 패션애비뉴를 걷고 있는 헬로키티.. 완전 사람 구름떼처럼 몰려들고 대박이네요.. 정말 대스타다운.. ㅋㅋㅋ..


헬로키티의 컵케익파티에 초대받고 싶으신 분들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유니버셜 원더랜드로 향해 보시라는..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