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 크리스마스 나무 호쿠세이노오카 전망공원 | 북해도 렌터카여행

DRIVE HOKKAIDO

2018. 10. 26. 14:14

반응형

지인분께서 꿈꿔온 비에이 렌터카여행이 현실로 다가온 날.. 흰수염폭포와 청의호수를 보고 이제 비에이 나무들을 공략할 시간입니다.. 첫번째 는 크리스마스 나무..

비에이여행하시는 많은 분들이 저희처럼 나무순례를 많이 하실텐데요.. 이런 외진 곳들은 맵코드 입력으로 찾아가심 실패가 없습니다.. 북해도 맵코드 검색 → 요기..

저에게 여긴 꼭 가야만 한단 의무감을 심어준 지인분의 작품사진.. 한겨울의 크리스마스트리 별일주 사진.. 달이 완전 밝게 떠서 아쉽지만.. 어쨋거나 바로 이 나무..

クリスマスツリーの木.. 쿠리스마스츠리노키.. 주소 : 北海道上川郡美瑛町美馬牛.. 맵코드 : 349 788 203*22..

크리스마스 나무 근처에 차 세울 공간이 아주 많아서 주차문제 없었네요.. 광각으로 크리스마스 나무를 담아보면 이런 느낌.. 요노무 전깃줄들이 나오게 된단.. ㅡㅡㅋ..

길가에 노란 꽃이 피어 있어서 크리스마스 나무를 배경으로 찰칵.. 날씨가 구리니까 어떻게 담아봐도 결과물은 별로입니다.. 역시 여행은 날씨라며 울고.. ㅠ.ㅠ..

나무를 이렇게 끝으로 몰아 사진찍으셔야 예쁩니다.. 빛이 부족하고 나무앞 밭에 농작물도 심어져 있지 않아 아쉽긴 했는데.. 흙색도 나름 예쁘기 때문에 괜찮네요..

이 나무는 다양한 구도의 사진은 어렵습니다.. 길에서 찍어야 하기 때문에.. 이 사진도 사실 전깃줄이 나왔는데.. 뭐 보기 싫은 전깃줄은 지우면 되니까요.. ㅡㅡ;;..

비에이 특유의 비스듬한 구릉선을 배경으로 밭 중간에 서있는 한그루의 예쁜 이 나무가 현재 비에이 나무들 중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원탑으로 보여지네요..

다른 나무들은 모두 옹기종기 모여 있는데 이 크리스마스 트리만 쌩뚱맞은 위치에 있습니다만.. 여기 사람들이 가장 많았습니다.. 역시 대세는 크리스마스 나무인듯..

이름이 크리스마스트리의 나무다 보니 겨울에 더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새하얀 눈으로 덮힌 밭과 눈이 소복이 앉은 나무를 저도 담아보고 싶다는 바램이 있는데..

겨울에 홋카이도에 올 일이 있을런지.. 계속 보고 또 봐도 여엽뿐 크리스마스 나무.. 비에이 베스트 포토스팟이에요.. 다른 나무는 패스하더라도 여긴 꼭 오세요..  

크리스마스 나무 찍고.. 빨간지붕집이 있는 언덕 아카이야네노이에를 가려고 했는데.. 지인분께서 화장실을 가고 싶다고 하셔서 빨간지붕집 패스하고 근처 공원으로..


스즈키 스위프트 흰둥이를 호쿠세이노오카 전망공원에 주차한 모습.. 크리스마스트리의 나무 근처엔 관광객이 많았는데 여긴 아무도 없었네요.. 완전 독점.. ㅋㅋㅋ..

이 공원엔 큰 화장실이 있어서 관광버스가 꼭 들르는 휴게소이기도 합니다.. 패키지나 원데이투어로 비에이 오시면 들를 수 밖에 없는 곳이기도 하다는거..

北西の丘 展望公園.. 호쿠세이노오카 텐보코엔.. 주소 : 北海道上川郡美瑛町大村大久保協生.. 맵코드 : 389 070 277*33..

이 북서언덕공원 전망대 건너편에 샵이 있는데요.. 영업을 하고 있지 않았네요.. 여기서 감자랑 소프트크림 사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흠.. ㅡㅡㅋ.. 

눈이 아직 많이 남아있는 설산들을 배경으로 비에이의 풍경을 시원스럽게 바라볼 수 있는 좋은 공원입니다.. 전망공원이 근처에 몇개 있는데 여기가 제일 좋아요.. 

호쿠세이노오카 전망공원 전망대.. 피라미드처럼 생겼습니다.. 후라노 비에이는 눈이 많이 오기 때문에 가로등도 그렇고 지붕도 그렇고 뽀쪽이들이 많아요.. 

2층짜리 작은 전망대여서 공원에서 사진찍으나 전망대에서 사진 찍으나 사실 그게 그거이긴 한데.. 조금이라도 높으면 당연히 좋은 거니까요..

날씨가 좋지 않아서 많이 아쉽습니다만.. 사람이 없어서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마음껏 비에이의 풍경을 담아볼 수 있었네요..

당연하지만 동서남북 어느 방향의 뷰도 막힘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조금 더 높았더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좋네요..

놀고 있는 밭들이 의외로 많았던 것도 조금 아쉬운.. 알록달록 했으면 더 비에이답게 패치워크스럽고 좋았을텐데요..

아무도 없어서 너무 좋네요.. 정말 축복스러웠던 호쿠세이노오카 전망공원이었던듯..

이 공원이 넘나 좋아서 더 머물고 싶었는데 슬슬 어둑어둑 해지는 분위기.. 해를 보진 못했지만 그래도 일몰시간은 찾아 옵니다.. ㅡㅡㅋ..


바람도 많이 불고 엄청 시원했어요.. 역시 비에이는 높은 언덕에 올라 보는 풍경이 젤 좋습니다..

비에이 나무들은 주소 전화번호가 없습니다.. 구글지도를 사용하셔도 좋지만.. 네비에 맵코드 입력하시는게 최선의 선택.. 홋카이도 맵코드 찾기는 → 여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