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X 가나초콜릿 | 가나초코 마운틴 얼그레이 밀크크림 케이크

COFFEE ROASTER

2022. 11. 14. 17:25

반응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의 런치세트 회식을 마무리한 후 바로 향한 곳~ 엔제리너스 명동점.. 디저트를 먹기 위해서 급 엔제리너스 행.. 

 

ANGELINUS.. MYUNGDONG.. 엔제리너스 명동점.. 매장 위치는 명동돈까스 옆입니다..

 

점심시간이라 근처 직장인분들이 다 여기로 모여 계신듯한 느낌이 들었네요.. 하지만 매장 규모가 크다보니 만석이 되진 못했다는 거..

 

엔제리너스의 달콤한 라떼향 X 식물성 성분의 12GRABS 비건 립밤.. 아메리카노와 비건립밤 세트가 9,500원에 절찬판매중.. 지금 쓰고 있는데 꽤 괜찮아요.. 사실 립밤만 따로 사도 저 가격보다 비싼데.. ㅋㅋㅋ.. 5천원짜리 커피를 공짜로 준다고 보시면 될듯..

 

키오스크 웨이팅이 있어서 주문은 편한 잇츠오더로 했습니다..

 

가나쵸코렡케익을 희망하였으나 때마침 품절이라서 어쩔 수 없이 얼그레이밀크크림 케이크로 갔네요..

 

명동 엔제리너스는 2층보단 1층이 더 여유로운 느낌이었네요..

 

AMERICCINO.. 아메리치노.. 5,400원..

 

지인분께서 사랑하시는 아메리치노.. 엔제리너스는 에스프레소 메뉴 주문 시 너티, 시트러스, 디카페인 3가지 원두 중에서 고를 수 있어서 좋네요.. 디카페인 선택은 200원 추가..

 

지인분의 선택은 시트러스 아메리치노.. 풍부한 거품의 시원한 아메리치노 벌컥벌컥..

 

생맥주 마시는 느낌이 있어서 만족스럽다는 지인분의 평가.. 쉐이큰 아메리카노인 아메리치노는 역시 시트러스 원두랑 더 잘 어울리네요..

 

ICED CAFFE LATTE.. 아이스 카페 라떼.. 5,000원..

 

아이스 라떼 고집지인의 선택은 오늘도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지인분은 너티 원두를 선택하셨네요..

 

엔제리너스 홍대점을 주로 다니다 보니 이 천사 엔제리너스 로고 진짜 오랜만인 느낌이네요.. 가브리엘 반가웠어요..

 

GHANA MOCHA MOUNTAIN.. 가나 모카 마운틴.. 6,800원..

 

엔제리너스 X 가나초코 콜라보 메뉴인 가나 모카 마운틴.. 가나초콜릿 파우더가 뿌려진 모습인데.. 이미지 사진처럼 예쁘진 않았어요..

 

커피가 들어간 커피스노우 계열의 음료로 보시면 될 것 같고요.. 엔제리너스에는 바닐라스노우도 모카스노우도 없기 때문에 기존에는 없던 완전히 새로운 메뉴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나초콜릿 드리즐이 흘러내리는 느낌이 연출되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근데 가나초콜릿이 어떤 맛이었는지 기억이 잘.. 먹어 본지 너무 오래되어서리.. ㅡㅡa..

 

저처럼 가나초콜릿의 맛을 잊은 사람을 위한 것인지 가나 콜라보 메뉴를 주문했다고 가나 초콜릿을 주셨어요.. 요즘은 가나가 이렇게 깔끔하게 나오는군요.. 3인분 챙겨 주신 훈훈한 인심 굿굿~..

 

EARL GREY MILK CREAM CAKE.. 얼그레이 밀크 크림 케이크.. 6,800원..

 

가나 쵸코렡 케익을 먹고 싶었는데 메뉴가 품절이라서 어쩔 수 없이 차선책으로 선택하게 된 얼그레이 밀크크림 케이크.. 돔형 케이크이고요..

 

옆으로 돌려보면 케이크가 뭐 요런 느낌입니다.. 케이트시트에 오렌지쥬레와 초코생지와 타르트생지를 겹겹이 쌓아 만든 케이크를 얼그레이 크림으로 감싼 메뉴..

 

다양한 맛이 한꺼번에 나서 좋은.. 화이트초콜릿과 다크초콜릿, 얼그레이, 오렌지의 맛이 어루어진 화사한 맛..

 

크림의 베르가못향과 진한 오렌지향이 대결구도를 펼치고 있는데 생각보다 어울리고 맛있어요.. 

 

특이한 구성에 개성이 강한 맛이라 맘에 드는.. 의외로 무겁지 않아서 좋았던.. 스위츠에 까다로운 지인분께서도 의외로 만족하시는 느낌..

 

엔제리너스 신메뉴들 맘에 드네요.. 다음엔 멜팅 가나 모카에 가나 쵸코렡 케익 조합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