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 브리오슈 토마토 미트볼 샌드위치

COFFEE ROASTER

2023. 1. 19. 13:00

반응형

미용의날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마곡 커피빈을 찾았네요.. 오후 6시부터는 커피빈 해피이브닝..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샌드위치 30%할인입니다..

 

THE COFFEE BEAN & TEA LEAF.. MAGOK MARCUS BUILDING.. 커피빈 앤 티리프 마곡마커스빌딩점.. 

 

여전히 훈훈한 분위기의 커피빈 마곡마커스빌딩점.. 마곡에 진짜 아무것도 없을 때에도 있었던 파이오니어 같은 카페..

 

오늘은 너로 정했다.. 브리오슈 토마토 미트볼 샌드위치.. 

 

샌드위치와 커피를 주문하고 테이블로 자리했네요.. 손님이 이렇게 늘 없어서 너무 맘에 드는 곳.. ㅋㅋㅋ..

 

커피빈 브리오슈 토마토 미트볼 샌드위치 페어링 커피로는 오랜만에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를 골라 봤네요..

 

ICED HAZELNUT AMERICANO.. 아이스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레귤러 6,000원..

 

커피빈에만 있는 커피빈 오리지널 커피..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주문.. 진짜 오랜만의 커피빈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오랜만에 마시니 적당히 달다르하고 맛있네요..

 

커피빈은 헤이즐넛 시럽이 아닌 헤이즐넛 파우더를  사용하기에.. 아메리카노지만 이렇게 라떼같은 느낌이 나온답니다.. 바닐라도 마찬가지로 시럽이 아닌 파우더 사용.. 그래서 뭔가 이득 보는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  

 

에티오피아 원두로 드시면 더 맛이 좋은데.. 그러고 싶으시면 일반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에티오피아 원두 선택 후 엑스트라 옵션으로 헤이즐넛 파우더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BRIOCHE TOMATO MEAT BALL SANDWICH.. 브리오슈 토마토 미트볼 샌드위치.. 6,300원..

 

커피빈 웜 샌드위치.. 브리오슈 번의 토마토 소스 멜팅 치즈 미트볼 샌드위치라고 합니다..

 

이미지 사진과는 많이 다른 비주얼.. 치즈 핫도그 같은 모습이네요..

 

모짜렐라와 체다 치즈로 덮여서 미트볼이랑 소스가 잘 안 보이네요.. 

 

생각보다 브리오슈번이 질겨서 일단은 식감이 좋지 못했고.. 치즈 양에 비해 소스가 많이 부족하다는 느낌??..

 

먹으면 먹을수록 더 퍽퍽해지는 기분.. 토마토소스가 훨씬 더 많아야 할 것 같음.. 오늘 샌드위치 컨디션이 별로 안 좋았던 것 같으니 다시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쉽.. ㅡㅡ;;.. 

 

커피빈에서 든든한 새해의 시작 이벤트로 29일까지 이탈리안 쿡살라미 샌드위치, 직화 불고기 멕시칸 브리또, 비프 필리 치즈 샌드위치, 브리오슈 토마토 미트볼 샌드위치를 하루 종일 애피이브닝 가격에 제공하는 올데이 해피이브닝 프로모션 중이니 커피 주문하실 때 샌드위치도 함께 주문해 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