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돌아온 플레이버 | 찰떡아이스크림 쫀떡궁합

TASTY SWEETS

2023. 10. 16. 17:10

반응형

추석 시즌에 한국의맛으로 나온 찰떡이구마를 먹었더니 떡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이 급~좋아져서.. 이번에 새로 컴백했다는 찰떡아이스크림 쫀떡궁합을 맛보러 배스킨라빈스를 찾았답니다..

 

BASKIN ROBBINS.. SOUTHERN SANGDONG.. 배스킨라빈스 상동남부점을 찾았습니다.. 상동에 배스킨라빈스 엄청 많은데 제가 가장 애용하는 곳이랍니다.. 

 

매장 안쪽은 이런 느낌.. 이 매장은 키오스크가 없어서 주문이 엄청 쉽고 편해요.. 직원한테 주문하는 게 3배 정도 빠른 듯..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사이즈 및 가격.. 싱글레귤러 3,900원, 싱글킹 4,700원, 더블주니어 5,100원, 더블레귤러 7,300원 / 파인트 9,800원, 쿼터 18,500원, 패밀리 26,000원, 하프갤런 31,500원..

 

ZZON TTEOK ICE CREAM.. 쫀떡궁합.. 싱글레귤러 3,900원..

 

배스킨라빈스에선 떡이 들어간 찰떡아이스계 아이스크림을 추석 시즌에 꾸준히 내고 있는데요.. 쌀떡궁합, 쫀떡궁합, 찰떡콩떡에 이어 이번엔 찰떡이구마까지 내놓으면서 찰떡 아이스크림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이번에 배스킨라빈스에 가보니 쫀떡궁합이 컴백했길래 이건 참을 수가 없어서 주문을 해버리고 말았어요.. 아쉽지만 나는 딸기치오는 다음 기회에.. ㅡㅡㅋ..

 

인절미 아이스크림과 흑임자 아이스크림 조합에 찹쌀떡 리본을 두르고 달콤한 프랄린 피칸을 콕콕.. 

 

진짜 빈틈이 없는 구성이랄까.. 암튼 찰떡계 아이스크림의 완성형이 이 쫀떡궁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찰떡계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면 진짜 추천이에요.. 있을 때 먹어 두시는 게 좋습니다..

 

CHOCOLATE&HAZELNUT COFFEE ICE CREAM..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싱글레귤러 3,900원..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맛~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계의 그래미상인 그래이맛 어워드 1위 수상작이 제품화된 플레이버인데요..

 

헤이즐넛커피 아이스크림과 다크초콜릿 아이스크림, 초콜릿칩, 헤이즐넛볼.. 커피계 아이스크림이 요즘 트렌드인 건지 비중이나 출시 빈도가 확실히 올라간 느낌이에요..

 

다크초콜릿에 헤이즐넛커피 조합이라 맛이 없을 수는 없습니다.. 거기에 초코칩과 헤이즐넛도 씹히고 식감도 좋고 맛의 조합이 이상적인데 어른스러운 맛이긴 해요.. 어린이들에겐 조금 어려울 수도..

 

그래이맛 어워드 수상작이 최소 평타는 하는데 그래우리이젠헤이즐넛은 상당히 맛있는 편입니다.. 유일한 단점이라고 보는 게 길고 이상한 이름.. 한번 먹고 헤어져야 할 것만 같은??.. ㅋㅋㅋ.. 암튼 배스킨라빈스의 끊임없는 노력은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