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고구마 아이스크림 | 신제품 찰떡이구마

TASTY SWEETS

2023. 10. 9. 09:00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맛으로 새로 나온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과 기대했던 고구마 아이스크림 찰떡이구마 시식을 위해 배라를 찾았답니다..

 

BASKIN ROBBINS 31.. BUKGAJWA.. 배스킨라빈스 북가좌점을 찾았네요..

 

키오스크가 2대라 주문대기가 거의 없고 테이블이 많아 먹고 가기에도 좋은 매장입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사이즈별 가격을 살펴보면.. 싱글레귤러 3,900원, 싱글킹 4,700원, 더블주니어 5,100원, 더블레귤러 7,300원 / 파인트 9,800원, 쿼터 18,500원, 패밀리 26,000원, 하프갤런 31,500원..

 

테이블에 안착해서 찰칵.. 뭐 요런 분위기입니다..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2종 찰떡이구마를 콘으로 초코우리이제헤이즐넛을 컵으로 주문했습니다.. 둘 다 콘으로 하고 싶지만 혼자 콘 아이스크림 2개를 들고 먹을 수가 없는지라.. ㅋㅋㅋ..

 

SWEET POTATO & RICE CAKE ICE CREAM.. 찰떡이구마.. 싱글레귤러 3,900원..

 

연보라색을 한 고구마아이스크림과 밝은색의 연유 아이스크림 거기에 찰떡 다이스가 콕콕.. 과연 전의 히트작 치즈고구마구마를 능가할 수있을 것인지..

 

고구마 아이스크림의 정석과도 같은 맛이라고 봐야 하겠네요.. 제가 딱 원하던 크리미한 고구마맛의 아이스크림이라 좋네요..

 

찰떡이 은근 들어 있어서 특유의 쫀득한 식감도 느낄 수 있고.. 의외성이 전혀 없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는.. 여름에 카카오프렌즈 콜라보할 때 춘식이랑 수박을 무리하게 엮어서 춘식이가반할수박에란 괴상한 메뉴를 냈었는데요.. 찰떡이구마를 춘식이에게 줬더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춘식이 돌려내~.. ㅠ.ㅠ..    

 

CHOCOLATE&HAZELNUT COFFEE ICE CREAM..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싱글레귤러 3,900원..

 

배스킨라빈스에서 매년 개최하는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그래이맛어워드 1위에 선정된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이 상품화되어 10월에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헤이즐넛커피 아이스크림과 다크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콜릿칩과 헤이즐넛을 넣은 초코커피 아이스크림..

 

헤이즐넛 커피 아이스크림에 다크 초콜릿 아이스크림 조합이 어울리고.. 초콜릿칩과 헤이즐넛이 씹히는 식감도 좋습니다..

 

페레로로쉐 느낌도 나고 해서.. 헤이즐넛을 좋아하는 저로선 매우 만족스러운 맛.. 한번 먹고 헤어져야할 것만 같은 이름이 조금 맘에 안 들긴 하는데.. 올 가을은 헤이즐넛이 대세인 듯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