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AKITA 입국선물 | 일본 아키타공항

T/NORTHERN TOHOKU

2010. 2. 13. 07:37

반응형

대한항공을 타고 도착한 아키타 공항..

후생성에서 주신 찌라시.. 발열 등의 증상이 보이면 의료기관에서 진료를 받으시라는 안내문..

YOKOSO JAPAN..

아키타에 잘 오셨습니다..

대항항공은 아키타공항에 취항하는 유일한 외국항공사라고 하네요..

일단 스모킹부터.. ㅋㅋㅋ..

오~ 택시라고 한글로 써있어요..

아키타 공항 앞 버스 승차장의 풍경입니다..

제가 타고온 대항항공 항공기의 모습이 보입니다..

눈이 요렇게 내리고 있습니다..

눈이 쌓여있는 자동차들 ㅋㅋㅋ..

공항앞이라 눈을 부지런히 치울텐데도 이렇게 쌓여있네요..

저희가 타고갈 버스입니다.. 마고코로 관광버스..버스 문이 오른쪽에 달려있는걸 보니 여기가 일본이긴 일본인 모양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산소호텔 자유온천여행이라고 써있습니다.. 역시 띄어쓰기는 일본인들에겐 어려운 모양입니다..

버스 안 풍경은 요러합니다..

휴대폰을 켜니 해외오토다이얼링모드로 알아서 전환되는군요..

이건 아키타현에서 준 선물.. 한국관광객들에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조건 줍니다..자주 와달라고 이런 선물까지 주다니.. 아키타현에게 박수를~.. ㅋㅋㅋ..

비닐봉지안 내용물은 요렇습니다..

아키타에 잘 오셨다는 안내문.. ㅡㅡ;;..

산지직송 아키타코마치 2컵분량입니다..

아키타코마치는 아키타현의 자랑거리 중 하나라는군요.. 근데 우리나라에서 아키타코마치를 팔기나 할런지는 의문..

하우스 바몬드 카레.. 우리나라에서도 농심이 수입하고 있어서 굳이 주실 필요는 없었는데.. 뭐 아키타코마치로 카레라이스를 해먹으라는거겠죠??..

모리나가 밀크 카라멜입니다..모리나가 밀크카라멜과 하우스 바몬드카레라..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제품들로 엄선한 느낌이네요.. ㅋㅋㅋ..

포장을 뜯어보면 요런 모습.. 이제 추억의 기름종이 포장은 없는 것입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모리나가 밀크카라멜을 냠냠~ 하면서 흐린 날씨의 아키타 공항을 빠져 나와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