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가을의 맛 | 프리미엄 애슐리 강남점

FAMILY RESTAURANT

2010. 10. 7. 08:57

반응형

지인분들과의 모임이 있어서 다녀온 프리미엄 애슐리 강남점..

강남역보다는 신논현역에서 가깝다고 하더라구요.. 씨티은행 건물 3층이라지요..대로변에 있지만 찾기가 조금 힘들어요.. 씨티은행처럼 간판이 크지 않아서.. ㅠ.ㅠ..

암튼 1층 배스킨라빈스 오른쪽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애슐리 강남점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뭐랄까 인테리어가 다른 매장보다 조금 깔끔하고 정돈된 기분이 들더군요..

웨이팅도 없고 넓고 쾌적한 분위기여서 넘 맘에 들더군요..

샐러드바도 넓어요.. 좋은 매장 ㅋㅋㅋ..

프리미엄 애슐리가 자랑하는 그릴 메뉴들도 둘러보구요..

일단은 와인을 마셔야 할 것 같아서 와인바로 총총~..

모스카토를 가져와봅니다..

역시 애슐리에선 모스카토죠??.. ㅎㅎㅎ..

애슐리에서 건강만점 웰빙재료들로 야심차게 준비한 샐러드바 가을 신메뉴 공략을..

컨츄리 베지터블 소시지..

고소고소한 밤과 단호박이 버무려진 달콤한 소시지.. 단호박이랑 밤이 들어 있어서 넘 좋아요..

착착 두부 버섯..

튀긴 두부에 매콤한 칠리소스와 버섯을 곁들여 입에 착착 감기는 매콤한 맛의 두부버섯..너무 매워요.. ㅠ.ㅠ..

올리브 시저 파스타 샐러드..

비타민E, 폴리페놀을 함유한 올리브를 얹은 상큼한 시저 파스타.. 올리브가 더 들어갔으면 하는 아쉬움이..

쫄깃 푸룬 건자두 & 베이글..

쫄깃한 베이글과 새콤한 건자두 푸룬의 환상적인 궁합.. 명동에선 베이글을 찾기 힘들었는데 강남점엔 많네요..

흑임자 치킨 샐러드..

노화방지와 다이어트에 효과만점인 흑임자 샐러드.. 가지가 너무 커요.. ㅠ.ㅠ..

오리엔탈 유린기..

치커리, 파, 양파, 고추, 부추가 만나 동양적 묘미가 듬뿍 담긴 치킨샐러드.. 치커리는 어디에??.. ㅋㅋㅋ..

컨츄리 베지터블 소시지.. 이거 넘 좋은 메뉴..

계절감을 마음껏 느끼고 싶어서 밤도 신나게 담아봤어요.. ㅋㅋㅋ..

쫄깃 푸룬 건자두 & 베이글.. 변비신 분들은 꼭 드세요.. 다음날 바로 필이 오실겝니다.. 후후~..

착착 두부 버섯.. 튀긴 두부 좋아하는데 이건 못먹겠더라구요.. 진짜 매워요.. ㅠ.ㅠ..

지인분들께선 스프가 맛있다고 계속 칭찬을..

콜라는 펩시..

맨하탄 메이플 크로켓.. 사랑스러운 당면이 한가득..

흑임자 치킨 샐러드.. 꼬소롬하고 은근 먹을만 해요..

착착 두부버섯, 피쉬앤칩스, 오리엔탈 유린기, 컨츄리 베지터블 소시지 조합..

연어를 사랑하시는 지인분의 연어샐러드 사랑은 말릴 수가 없더군요..

자폭지인분의 첫접시.. 무섭네요 역시나 ㅋㅋㅋ..

알프레도 파스타..

오리엔탈 유린기..

오텀 베이크드 베지터블.. 단호박, 고구마, 옥수수, 감자.. 자폭스러운 샐러드입니다.. ㅋㅋㅋ..

알마이스 피자..

피쉬앤칩스..

소식가 지인분의 접시.. ㅋㅋㅋ..

연어샐러드.. 냠냠냠~..

미트볼도 냠냠..

피쉬앤칩스 넘 좋아요..

세피아 메이플 갈릭 피자..

알프레도 파스타, 오리엔탈 유린기, 마르게리따 피자, 착착 두부버섯, 피쉬앤칩스, 오텀 베이크드 베지터블..

폭립은 이렇게 푸짐하게~..

지인분께서 레드체리 단호박 샐러드가 맛있다며 칭찬을..

폴링 인 러브 무화과 안심스테이크.. 16,900원..

기존 메뉴에 가을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듯한 기분입니다..

스테이크가 엄청 부드러워요..

사랑에 빠질 것 같은 기분은 들지 않지만.. 무화과와 버섯, 아스파라거스는 맘에 드네요..

바삭바삭 쉬림프 팬.. 9,900원..

레몬즙을 쪽~ 짜주신 후에 새우튀김을 냠냠 하시면 됩니다..

새우 양도 꽤나 많고 바삭하면서도 달콤한 기분이라 넘 좋아하는 메뉴라지요..

근데 아랫쪽 새우는 미친듯이 매워서 깜짝 놀랐다는.. 아 죽을뻔 ㅠ.ㅠ..

핫 스파이시 페튜치네.. 샐러드바에서 최고로 매운 죽음의 메뉴..

화덕피자 3종세트..

씨푸드 버젼으로 새로워진 필라프.. 은근 매워요..

지인분께서는 스프만 계속 흡입을..

자폭 콤보.. ㅋㅋㅋ..

지인분께서 아이스 홍시가 상태가 안좋다며 매우 불만을 표시하셨던..

카페 아메리카노..

애슐리에서는 커피콩을 매일매일 갓 볶아냅니다..

애슐리 프리미엄 커피 로스팅!!..

샷추가한 카페 아메리카노..

애슐리 홈브레드 와플바..

휘핑크림과 마카다미아 캬라멜 소스 조합의 와플입니다..

와플은 역시 커피와 함께..

오트밀 레이즌 쿠키..

쿠키도 역시 커피와 함께..

자폭지인분의 디저트.. ㅋㅋㅋ..

커피따윈 안드십니다.. 디저트와인 모스카토.. 와인도 이렇게 푸짐하게 즐기신다는.. ㅋㅋㅋ..

아이스크림도 역시 애슐리~..

카페 아메리카노로 마무리..

애슐리 강남점.. 의외로 괜찮네요.. 찾기가 좀 힘들어서 그런지 손님도 별로 없고 넘 좋아요..

애슐리 홈메이드 쿠키를 집으로~.. 애슐리 쿠키는 애슐리 강남점에서 구입하세요.. ㅡㅡ;;..

어쨋거나 보람찬 애슐리 가을 신메뉴 공략이었다는.. 프리미엄 애슐리 강남점 자주 들르고 싶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