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스타일 피자 | CPK 씨피케이

FAMILY RESTAURANT

2010. 10. 27. 21:22

반응형

 캘리포니아의 맛이 그립다는 지인분들을 모시고 방문한 CPK 명동점..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명동점.. 오랜만의 방문이네요..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한지라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소금과 후추가 반겨주네요..

일본 도야마를 다녀오신 지인분의 오미야게..아사히 발란스업 크림켄마이브랜 블루베리맛..

아사히 발란스업 크림켄마이브랜 스트로베리맛.. 생각보다 맛있어요..

홋카이도 명과~ 니폰이치 키비당고.. 왠지 모를 추억의 맛이 느껴지는 기분이더군요..

용각산 목캔디..

아사히 민티아 샤프에버..

아사히 민티아 콜드스매시..

클래식 시저 샐러드.. 11,9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쿠폰자료실에 있는 쿠폰으로 주문했어요..

치즈랑 크루통은 살짝 부족한듯한 느낌이 들지만.. 로메인은 나쁘지 않네요..

다른 팸레 시저샐러드보다는 양이 적어요.. 뭐 가격도 저렴하긴 하지만..

졸인 배 & 고르곤졸라 피자.. 19,9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이런 것이 바로 캘리포니아 스타일 피자인 것이지요..

피자에 토핑되는 샐러드 드레싱은 랜치 또는 발사믹으로 고를 수 있는데 전 물론 랜치 드레싱으로..

접시에 덜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아랫쪽 캬라멜색 나는게 졸인 배랍니다.. 요게 꽤 달콤해요..

달콤한 졸인 배와 함께 고르곤졸라 치즈의 향긋함을 느낄 수 있는 피자입니다..

처음 먹었을 때 베이비그린 샐러드의 엄청난 양에 너무 압도되었던 생각이 나는데.. 지금은 추억이 되어버렸군요 ㅎㅎㅎ..

피클..

갈릭 크림 페투치니.. 18,900원..

갈릭 크림 페투치니는 치킨과 새우 모두를 넣어봤답니다..

도톰한 페투치니와 함께 새우를 냠냠냠~..

소스도 입안에 착착 감기고 면도 쫄깃거리고.. 맛있네요.. 

요렇게 포크에 돌돌돌 감아 먹으면 넘 맛있지요..

향긋한 마늘향이 감도는 CPK의 파마산 크림소스는 역시 맛있다는 생각..  

초코렛 무스 토르테.. 5,9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바닐라 크림 소스의 바다에 떠있는 토르테 섬 ㅋㅋㅋ..

바닐라 크림 소스에 마구 적셔 먹는 달콤하고 풍부한 맛의 초콜릿 무스케익..

사진을 찍고 있는데 참지 못하고 덤벼드신 지인분 ㅋㅋㅋ..

요렇게 바닐라 소스와 함께 즐기시는게 포인트..

어쨋거나 식후의 즐거움 CPK 디저트~..

하우스 커피로 마무리를 해봅니다..

캘리포니아의 맛이 생각날 땐 역시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명동점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