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닮은 팸레 | 세븐스프링스 광화문점 샐러드바

FAMILY RESTAURANT

2010. 11. 1. 09:36

반응형

세븐스프링스가 너무나도 땡기신다는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세븐스프링스 광화문점..

세븐스프링스 광화문점은 광화문 도끼남빌딩 지하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세븐스프링스 광화문점은 오픈했을때 이후 두번째로 가보네요.. 4년만의 방문인 셈.. ㅋㅋㅋ.. 

WE LOVE GREEN.. SEVEN SPRINGS..

씨네큐브 당일 티켓 소지 방문고객은 세븐스프링스 15%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세븐스프링스 샐러드바 가격은 22,700원입니다..

테이블은 이렇게 어둑어둑한 분위기.. 사진찍기 힘들었어요.. 킁~..

지인분께서 추천해주신 영화 돈조반니..

테이블에 놓여져 있는 샐러드볼..

세븐스프링스에서는 100% 천일염 구운 소금을 사용하고 있다고..

오늘의 방문은 10월31일까지였던 세븐스프링스 광화문점 샐러드바 쿠폰 덕분이었지요.. 쿠폰없는 세븐스프링스는 상상해본 적도 없다는.. ㅡㅡㅋ..

뭐 어쨋거나 샐러드바로 출동~..

사이다는 칠성..

블루베리의 확인이 저에겐 무엇보다도 중요했습니다.. 그래서 제일 먼저 퍼온게 블루베리..

크랜베리가 훨씬 많아 보이는 구성이었지만 뭐 어쨋든 냠냠냠~..

구운 토마토가 올려진 브루스케타..

그린빈과 올리브가 곁들여진 치킨윙.. 닭봉과 날개 반반의 구성이에요.. 제법 맛있음..

지인분께서 푸짐하게 퍼오신 브로컬리 스프..

지인분의 첫접시.. 구운 마늘을 사랑하시는..

연어와 두부 그리고 감자를 사랑하시는 지인분의 접시..

지인분의 첫 작품입니다.. 정말 한가득 담아오신 샐러드.. 

신선한 샐러드믹스를 직접 구성하신 후에 구운 치킨과 연어를 올린 후에..오리엔탈드레싱과 시저드레싱을 블렌드하신 후에 치즈를 듬뿍 뿌리셨다는 설명이시네요.. ㅡㅡ;;..

이렇게 마구 믹스해서.. 냠냠냠.. 닭가슴살이 엄청 퍽퍽하더군요..

뭐 어쨋거나 로메인과 치커리 위주의 구성이라 맘에 드네요..

옥수수, 올리브, 그릴드치킨, 닭봉, 그린빈, 브루스케타 정도의 구성입니다..오른쪽에 있는 호박과 쥬키니는 매우 맘에 안드신다는 평가..

감귤쥬스??..

두유 크림소스의 파스타.. 인절미맛.. ㅋㅋㅋ..

터메릭의 볶음밥과 삶은 계란입니다.. 필라프는 뭐랄까 씨푸드스러우면서도 에스닉한 맛..

지인분의 두번째 작품입니다.. 이번엔 지중해풍으로 연출해보셨다고.. ㅋㅋㅋ..

블랙올리브와 양파 그리고 아스파라거스를 듬뿍 넣은 샐러드입니다.. 

맛있는 아스파라거스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세븐스프링스~.. 샐러드 마구 흡입~..

블루베리 공략도 계속 ㅋㅋㅋ..

치즈고구마, 구운마늘, 브루스케타, 두유파스타, 스파게티, 마늘빵..

두유 크림소스의 파스타는 맘에 안드신다는 지인분.. 결국엔 뭐 제가 모두 흡입했던.. ㅡㅡ;;.. 인절미맛 독특해요.. ㅋㅋㅋ..

블루베리 너무 좋은데.. 크랜베리랑 섞지 말고 따로따로 내주셨으면 좋겠다는..

빵에 크림치즈를 잔뜩 발라서 냠냠냠~.. 세븐스프링스 닭봉은 꽤 맛있다는 평가시네요..

졸인무가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따뜻했으면 좋았을텐데 살짝 아쉬움이.. 

그린빈의 치킨윙.. 호두토핑을 곁들여봤네요..

마운틴듀..

치즈고구마, 소세지, 브루케타, 구운마늘..

닭봉과 연어 그리고 스파게티~.. 스파게티는 기름맛이라고 하시네요..

역시 블루베리를 가능한 많이 흡입해야 한다는 결론.. 마구 드링킹~..

디저트 종합선물세트..

치즈케익..

녹차초코칩쿠키와 크랜베리쿠키..  

브라우니..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요거트.. 토핑은 무슬리와 블루베리-크랜베리 믹스..

초코칩이 콕콕박힌 녹차쿠키.. 휘핑크림을 올려 냠냠~..

에스프레소 도피오..

바닐라 아이스크림 세스쿱을 퍼왔어요.. 아이스크림에서 먼지맛이 난다는 반응이.. ㅡㅡ;;..

브라우니는 먹을만 하다는 평가네요.. 파삭거리는 질감..

에스프레소 도피오..

치즈케익과 브라우니 그리고 닭봉과 브루스케타..

블루베리를 미친듯이 드링킹 했더니.. 너무 배가 불러와서.. 계속 커피만 마셨어요.. ㅠ.ㅠ..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로 마무리.. 더 먹었으면 정말 위험했을듯.. ㅡㅡ;;..

세븐스프링스 프리밀카드.. 스티커 12개를 언제 다 붙이나 싶었는데 유효기간이 길군요.. ㅎㅎㅎ..

자연을 닮은 샐러드 &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 블루베리를 마음껏 흡입할 수 있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