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립까지 무제한 | 빕스 상봉역점

FAMILY RESTAURANT

2010. 11. 17. 20:21

반응형

지난 주말 지인분들을 모시고 다녀온 빕스 상봉역점..

우리가 사랑하는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 ㅋㅋㅋ..

샐러드바에서 폭립까지 무제한~ 빕스 상봉역점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빕스 상봉역점과 만나실 수 있다는..

빕스 상봉역점만의 특별 이벤트.. 평일런치 메인요리를 주문하시면 시원한 에이드 2잔이 무료.. 언제 어느 때나 와인에이드 or 하우스와인 1잔을 주문하시면 1잔 더 서비스~♡..

빕스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화면입니다.. 빕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담고 있지 않네요.. 그다지 도움이 된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듯.. 

창가좌석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자연이 우리에게 준 커다란 선물~ 건강한 식재로 가득한 빕스 샐러드바로 출동..

빕스 상봉역점 샐러드바의 전경입니다..

일단 콜라부터 흡입을..

콜라는 펩시..

토마토 카프리제..

단감 샐러드.. 나름 좋아하는 샐러드랍니다..

생맥주..

생맥주도 역시 빕스..

오렌지 에이드..

빕스 상봉역점은 오렌지쥬스가 듬뿍~..

와인 에이드..

이쁜 루비색의 와인에이드를 마구 드링킹 해봅니다..

민트레몬 에이드..

빕스 매니아 혜택으로 즐긴 음료들.. 빕스 매니아여서 너무 행복해요.. ㅋㅋㅋ..

믹스드 베지터블 샐러드..

시저 샐러드..

치킨화이타..

그릴드 치킨 샐러드..

고르곤졸라 피자..

그릴에서 바로 구워주는 소세지..

얌스톤 뉴욕 스테이크.. 35,800원..

위에서 펜스 안을 들여다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안전 펜스를 걷어내면 뜨거운 얌스톤 위의 스테이크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살짝 웅크리고 있는듯한 귀여운 얌스톤 뉴욕 스테이크.. ㅋㅋㅋ..

얌스톤은 바로 먹어줘야 제맛.. 소금에 살짝 찍어 냠냠.. 맛있어요..

돌판 위에서 지져먹는 재미가 있는 얌스톤 스테이크~..

스테이크를 다 먹은 후에도 즐거움이 하나 더.. 지인분께서 새우를 구워주셔서.. 나중엔 따끈따끈한 새우구이까지 냠냠냠~..

립아이 스테이크.. 35,800원..

맛있어 보이는 립아이 스테이크..

샤워크림의 통감자..

빕스 더운 야채는 버섯이 많아서 참 바람직스럽네요..

지인분께서 집도를 도와주고 계신 모습입니다..

빕스 상봉역점의 퍼펙트한 템퍼러쳐는 매우 만족스럽군요..

라즈베리 소스의 립아이 스테이크를 냠냠..

립아이도 넘 만족스럽네요.. 

애플 월넛 샐러드.. 사과와 호두 포도 그리고 유자드레싱의 조화스러움..

건강 두부 샐러드.. 두부가 전보다 훨씬 맛있어진 기분입니다..

탱탱한 닭고기를 바삭하게 튀겼습니다..

빕스 후라이드 치킨.. 양념소스와 함께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지요..

후라이드 치킨엔 역시 콜라..

주문하면 테이블까지 가져다 주는 친절함~ 빕스 파스타.. 일단은 토마토 파스타..

크림 파스타도 냠냠냠..

브로컬리 크림 파스타에 새우까지.. 풍성하게 담긴 크림소스.. 맛있어요..

빕스 상봉역점만의 즐거움.. 폭립..

딸기잼과 크로와상..

옥수수..

달콤한 메가 크런치..

나시고랭.. 밥도 찰지도 왠지 모르게 맛있어진 기분..

애플 월넛 샐러드.. 맛있어서 또 가져왔다는..제가 사과를 그다지 좋아하진 않는데.. 빕스 사과 샐러드는 넘 맛있어요.. 유자드레싱이랑 아삭한 사과가 잘 어울린단..

폭립은 지칠 때까지 마구 뜯어줘야 합니다.. ㅎㅎㅎ..

마블 요거트..

휘핑크림과 딸기잼..

디너롤에 마구 발라 냠냠..

블루베리 필링의 치즈케익 아이스.. 마구마구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녹차 아이스크림..

티라미스..

베이비 슈..

안쪽엔 이렇게 슈가 한가득..

카푸치노..

녹차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똥모양으로 쌓아줘야 제맛~..

티라미스..

베이비 슈가 넘 맛있어요.. ㅋㅋㅋ..

수플레 치즈케익..

샷추가한 카페 아메리카노로 마무리..

폭립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넘 좋은 빕스 상봉역점.. 왠지 모르게 또 가고 싶어지는 기분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