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이 쭉쭉 | 베니건스는 역시 몬테크리스토

FAMILY RESTAURANT

2010. 12. 4. 08:35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찾은 베니건스 일산점.. 얼마만의 방문인지 기억도 잘 안나는듯..

베니건스 일산점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베니건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컨츄리치킨샐러드가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요거 쓰려고 방문.. ㅋㅋㅋ..

쎄서미 브레드..

키위 에이드.. 3,800원..

달달하네요.. 키위스러운 느낌은 그다지..

단호박 스프.. 3,500원..

베니건스 포테이토 스프를 만나고 싶었는데.. 요즘은 정말 만나기가 힘드네요.. ㅠ.ㅠ..

컨츄리 치킨 샐러드.. 17,900원..

꽤 오랜만에 맛보는 컨츄리 치킨 샐러드입니다.. 라즈베리가 추가 되었네요..

두툼하게 튀겨진 촌닭을 마구 흡입해봅니다..

스모키 허니 디죵 드레싱의 컨츄리 치킨 샐러드.. 드시고 싶으시면 베니건스 어플을 깔아보시라는..

몬테 크리스토.. 17,900원..

베니건스 몬테크리스토의 늠름해 보이는 모습.. 나오자마자 탄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던..

제대로 뚱뚱하게 만들어진 몬테네요.. 아메리칸 치즈도 줄줄 흘러내리는군요.. 한입 베어물으니 기름이 쭉쭉~.. ㅋㅋㅋ..

몬테의 친구.. 후렌치 후라이..

케찹을 듬뿍 찍어 냠냠..

베니건스는 역시 몬테크리스토가 아닐까 싶네요.. 확실한 포만감을 안겨다 준다는..베니건스 일산점.. 매장도 쾌적하고 서비스도 좋네요.. 몬테 먹으러 또 방문해보고 싶다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