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더욱 맛있는 회냉면 | 명동 함흥면옥

DELICIOUS WAY

2010. 12. 28. 08:25

반응형

추운 겨울이면 더욱 생각나는 음식은 역시 냉면이 아닐까 싶네요.. 냉면이 넘 땡겨서 찾은 명동 함흥면옥 본점..

정말 오랜만에 찾은 명동 함흥면옥.. 여전히 일본관광객에게 인기가 많네요.. 일본분들이 테이블을 점령하고 계신.. ㅋㅋㅋ..

티슈와 후라보노껌을 주시네요..

육수.. 엄청 따끈따끈~..

회냉면.. 8,000원..물론 선불입니다.. 냉면 정말 빨리 나와요.. 명동 함흥면옥에선 역시 회냉면을 먹어줘야죠??..

달콤한 맛을 더 원하시면 설탕을 더 매콤하게 즐기시려면 다대기를 더 넣으시면 됩니다..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이네요.. 맛있어 보여요..

곱게 썰어진 오이채와 삶은 계란, 배가 올려져 있다는..

정말 끊기 힘든 이 찰진 면발이란.. 아하하~ 역시 함흥냉면은 이렇게 면이 찰져줘야 제맛..

따끈따끈 구수름한 육수와 함께 냠냠.. 육수 리필도 적극적이고 좋네요..

고소한 간재미 무침과 함께 탱탱한 면발을 흡입해봅니다.. 아~ 끊기 힘들어.. ㅋㅋㅋ..

많이 맵지도 않고 적당히 달콤하고 좋아요..

하지만 20% 부족한 양은 어딘지 모르게 아쉬운 기분입니다.. 삶은 계란도 그냥 반개 주셨으면 좋겠고..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