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요리 구운만두 전문점 | 강남역 쯔웨이

DELICIOUS WAY

2010. 12. 5. 20:38

반응형

중식이 매우 땡긴다는 지인분의 추천으로 방문한 곳.. 쯔웨이 강남점..

만두가 맛있는 곳이라고 강추해주셔서 나름 기대가 컸답니다..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네요..

쯔웨이(知味)는 맛을 안다는 의미라는..

짜샤이..

단무지..

만두들이 도착했습니다.. 바구니에 담겨 나오네요..

만두가 엄청 맛있어 보여요.. 만두마다 이렇게 쯔웨이라고 도장이 박혀 있다는..

고기 소포자.. 찐만두 버젼.. 2,000원..

폭신폭신한 찐만두.. 안엔 고기랑 야채가 한가득..

야채 소포자.. 군만두 버젼.. 2,000원..

노릇노릇한 군만두 안엔 야채가 한가득~.. 맛있어요..

부추 구운 만두.. 2,000원..

만두피가 엄청 쫄깃하고 안엔 부추가 많이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쥬시하더군요..

짜샤이는 리필..

탕수육.. 18,000원..


소스는 따로 찍어 먹었어요..

노릇노릇 하게 튀겨진 탕수육입니다.. 도톰해서 맘에 드네요..

고소하고 나름 독특한 풍미군요..

탕수육은 거의 대부분 제가 흡입한듯.. 아 너무 좋아요.. ㅋㅋㅋ..

해물 볶음 짜장.. 7,000원..

푸짐하게 제공된 짜장면입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의 짜장면이라서 맘에 들더군요..

면이 넘 길어서 힘들어 하자 직원분이 친절하게 가워도 가져다 주시고.. 세심한 서비스.. ㅋㅋㅋ..

클래식한 느낌의 짜장면.. 달고 맛있어요..

야채 해물 볶음밥.. 7,000원..

새우가 제법 듬뿍 들어간 계란 볶음밥입니다..

짜장과 함께 쓱쓱 비벼서 냠냠.. 불맛이 조금 더 났으면 하는 느낌이네요..

하지만 삼삼하니 먹을만 했던 볶음밥.. 다 먹으니 배가 터질 것만 같았던..

후식도 주시네요..

시원한 리치로 마무리..


쯔웨이는 제법 무난한 중식 다이닝인듯.. 서비스는 의외로 완전 굿~.. 강남역에서 갈 곳이 없다면 함 방문하셔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