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판 계란후라이 기본안주 | 퓨전선술집 지짐이

DELICIOUS WAY

2010. 12. 1. 01:05

반응형

지인분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퓨전선술집 지짐이 구로구청점..

사이다.. 1,000원..사이다는 역시 칠성..

콜라.. 1,000원..콜라는 코카콜라~.. 탄산음료 500ml로 주고 여기 왠지 좋네요.. ㅋㅋㅋ..

계란후라이가 나와서 깜짝 놀람..

이거 왜 주냐고 했더니 여긴 기본안주가 계란후라이라고..

사랑스러운 반숙 계란후라이~.. 아~ 리필도 된다고 하네요.. 최고 ㅡㅡb..

오뎅탕도 주시더군요..

따끈따끈~ 나름 괜찮네요..

소주는 역시~ 참이슬 후레쉬.. 3,000원..

포테이토 치즈구이.. 11,000원..

두툼한 웻지 포테이토 위에 치즈를 한가득 올려 구워냈네요..

치즈도 풍성하고 생각보다 괜찮은 기분이네요..

이렇게 쭉쭉 치즈가 늘어난단.. ㅋㅋㅋ..

점장님께서 아이폰 충전도 도와주시고.. 친절하고 좋았던 지짐이 구로구청점.. 나름 추천하고 싶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