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식품샘플 만들기 | 후쿠오카 샘플리키 체험교실 -구경편-

T/FUKUOKA HAKATA

2011. 6. 9. 14:20

반응형

호텔 마이스테이즈 1층의 츠키지 스시젠에서 아침밥 먹고 바로 출발해 도착한 샘플 리키~..

이곳의 식품샘플 체험교실이 재밌다고 해서 예약을 했거든요.. 지각하면 끝장(--)이라면서 비싼 택시타고 전속력으로 왔는데 아직 문을 안열었음.. 이게 너무 웃겼던.. ㅋㅋㅋ.. 고구마를 물고 있는 돼지머리가 저흴 엄중하게 지켜보고 있었던..

이렇게 빨리 도착할 줄 전혀 모르고.. 너무 서둘러 출발해서인지 아직 오픈을 안한 상태여서 샘플리키 앞에서 잠시 휴식의 시간을.. 이건 예상 진짜 못했네.. 

자판기에서 조달한 이토엔 비타민레몬과 털리스커피 바리스타의 초이스 블랙

털리스 블랙.. 130엔(1,820원)인데.. 이거 꽤 맛있어요.. 커피향도 진하고 굿~.. 무당이라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어쨋든 병도 이쁘고.. ㅋㅋㅋ..

커피마시고 바로 입장한 샘플 리키..

발견!! 체감!! 산업관광 후쿠오카.. 후쿠오카시가 인정한 이색적인 산업광광 코스인 모양이에요..

뭐 이런 식품 샘플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데코레이션 케익..

파르페..

블루베리 소프트콘..

블루 하와이안 아이스크림 선데..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샘플들이 한가득..

케익들도 꽤나 디테일해요.. 브라우니의 텍스춰가 살아있다는..

케익시계.. 가격은 후덜덜~.. 이렇게나 비쌌군요.. ㅠ.ㅠ..

 

과일과 야채 샘플들..

망고.. ㅋㅋㅋ..

귤샘플이 특히나 인상적이더군요.. 

귀여운 아이스크림 삼총사..

과일과 크림이 들어간 붕어빵.. 왠지 먹어보고 싶네요..

마카롱도 직접 만들어 보실 수 있고.. 먹음직스럽게 휴대폰을 데코레이션하실 수도 있다는..

넘 신기한 것들이 많네요..

식품 토핑 재료들입니다.. 아몬드 초콜릿..

파르페 같은데 이런 것들을 올리시면 되는거에요..

밀감..

바나나..

딸기쵸코..

꼭지체리..

파인애플..

동물농장..

정말 알록달록.. 이쁘기도 하지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고래밥..

단풍쿠키..

젤리빈..

쁘띠푸딩..

토핑마다 가격표가 붙어 있는데.. 예산범위 내에서 원하는 토핑을 고르시면 된답니다.. ㅋㅋㅋ..

실제로 보시면 엄청 작고 귀여워요..

질감까지 살려낸 샘플들..

라멘.. ㅋㅋㅋ..

엄청 잘만들었죠??.. 대박..

저는 귤이 참 맘에 들더라구요.. 귤껍질을 어떻게 저렇게 재현해냈을까 싶기도 하고..

역시 귤껍질이 맘에 들어요.. ㅋㅋㅋ..

붕어빵들..

만두..

멘타이코 고항..

소세지..

해물전골..

교자..

제작과정을 직접 설명해주시는 시간..

스테이크 만드는 과정을 설명해주셨다는..

틀에 넣어서 굳힌 스테이크에..

색을 입히고 윤기가 나게 하고 뭐 그러면 되는..

암튼 매우 신기한..

한식 샘플이 있어서 깜짝 놀람.. 순두부..

삼계탕..

갈비탕.. 아~ 웃음나와.. ㅋㅋㅋ..

후쿠오카에서의 한식의 인기는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

사진의 양이 너무 많아서 샘플 리키는 구경편과 실습편으로 나눠서 포스팅합니다.. 다음편도 기대를 해주시라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