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매직 퍼레이드 | 도쿄 디즈니랜드 쥬빌레이션

T/RALALA TOKYO

2011. 7. 21. 22:03

반응형

꿈이 이루어지는 장소~ 도쿄 디즈니랜드.. 커피하우스에서 런치를 먹고 빵빵해진 배를 부여잡고 다시 디즈니랜드 공략을..

신데렐라의 성 근처에는 이렇게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데이 퍼레이드가 시작될 모양이네요..제가 방문했을 때는 오전11시와 오후2시에 퍼레이드가 있었답니다..

운이 조금 좋았던듯 싶네요.. 남는 자리가 있어서 일단 앉아서 퍼레이드가 시작되길 기다려 봅니다..도쿄 디즈니랜드 퍼레이드를 볼 때 자리선점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오전의 이스터 원더랜드 퍼레이드로 깨달을 수 있었지요..

자리를 잡지 못하면 뒤에서 이렇게 서서 봐야 한답니다.. 뒤로 갈수록 장애물이 많기에 사진 찍기가 훨씬 힘들다는..

드디어 시작인 모양입니다.. 두근두근~..매우 디즈니스러운 음악이 흘러나오면서 바로 파란머리의 댄서분들이 등장하면서 퍼레이드 출발.. 

핑크색의 페가수스들이 끄는 황금마차를 탄 미니 마우스의 등장으로 본격 퍼레이드의 출발..도쿄 디즈니랜드의 데이 퍼레이드~ 쥬빌레이션.. JUBILATION!!.. THE MAGIC OF DISNEY..

황금마차 뒤에는 정말 거대한 블루 페어리가.. 완전 커서 깜놀.. 오프닝부터 참 대단하다는 생각.. ㅋㅋㅋ..

정말 영화에 나올 법한 그런 요정의 모습이 아닐가 싶습니다.. 관중들에게 마법을 거는듯한 포즈..

오전의 이스터 원더랜드와 오후의 쥬빌레이션은 분위기가 완전히 다른 퍼레이드더군요.. 쥬빌레이션 쪽이 뭐랄까 더 디즈니스러우면서 뮤지컬같은 느낌이랄까요..

미니 마우스의 일본성우 목소리는 적응이 조금 힘드네요.. 완전 간드러지더군요.. 애교스러움 작렬.. ㅠ.ㅠ..

퍼레이드를 보기 위해 몰려든 게스트들 모두에게 마법을 거는듯한 느낌.. ㅋㅋㅋ..

계속되는 퍼레이드.. 이번엔 공주의 정원입니다.. 의상이 엄청나게 화려하네요..

프린세스 가든.. 꽃의 정원에 둘러 싸인 디즈니 대표 공주님들의 행진이에요.. ㅋㅋㅋ.. 

미녀와 야수.. 야수가 제대로 느끼한 기분이에요~.. ㅋㅋㅋ..

다음에 등장하는 공주는 신데렐라.. 에메랄드 왕국의 왕자님과 함께 등장입니다..

정말 동화속의 모습 그대로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완전 똑같아요.. 신기~..

잠자는 숲속의 미녀.. 오로라 공주의 등장입니다..

자라는 잠은 안자고.. 공주님이 아주 신나셨어요.. ㅋㅋㅋ..

댄서분들의 의상도 테마에 정말 딱 맞는 느낌이구요.. 엄청 화려합니다..

다음은 숲속의 친구들의 퍼레이드입니다..

우와~ 엄청 근사해요.. ㅋㅋㅋ..

실제로 보면 진짜 엄청난 스케일에 놀라게 된답니다.. 역시 디즈니구나 싶기도 하고..

숲속에는 이렇게 디즈니 친구들이.. ㅋㅋㅋ..

푸우의 친구 티거.. 꼬리를 나무에 매달고 있어요..

숲속엔 역시 늑대가 있어줘야 제맛~..

우산 속의 푸우와 피글렛 그리고 이요르..

티거가 손을 흔들어 주고 있네요..

쥬빌레이션은 도쿄 디즈니랜드의 메인 퍼레이드답다는 생각이..

의상이 진짜 엄청 화려합니다..

이 분들이 타고 다니시는 꽃자전거는 조금 탐나더군요.. ㅋㅋㅋ..

날개가 진짜 컸던 나비 댄서.. 날개도 그렇고 더듬이도 그렇고 저렇게 큰게 어떻게 매달려 있는건지 신기~..

다음은 정글 사파리..

라이온킹의 정글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기린이 진짜 커요.. 기린 다리 사이에 있는 분이 운전하시는데 기계적으로 다리도 움직이고 신기..

얼룩말 댄서분들.. 왠지 신나신듯한.. ㅋㅋㅋ..

의상이 너무 화려해서 정말 감탄하게 되더군요..

라이온킹과 그의 친구들입니다..

라이온킹 심바..

표정이랑 동작 이런게 엄청 재밌어요.. ㅋㅋㅋ..

정글북 친구들도 나오구요.. 잊고 있었던 추억의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합니다..

순수한 디즈니의 세계관을 나타낸 도쿄 디즈니랜드 25주년기념 퍼레이드 쥬빌레이션..

알로하~.. 실험용 외계생명체 626호~ 외계악동 스티치의 등장입니다..

스티치의 새로운 모험.. 릴로 앤 스티치를 본 후 전 하와이를 동경하게 되었던.. 하지만 아직 못가봤네요.. ㅡㅡ;;..

스티치의 친구 릴로~.. 그러고 보니 이 영화 본지 벌써 10년이 되었단.. ㅡㅡ;;..

갑자기 중국필 나는 용이 나오나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용이 아니고 악어.. 왠지 귀엽네요..

파이럿 문..

피터팬.. 해적선 그네를 타고 있는 피터팬입니다.. ㅋㅋㅋ..

만화로 보던거랑 똑같애 막 이러고.. ㅋㅋㅋ..

후크 선장님은 카리스마가 쩔더군요.. 손을 흔들어 주시지 않았어요.. ㅠ.ㅠ..

그러고보니 실사판 피터팬도 재밌었는데.. 녹색 모자를 쓰고 나오질 않았던듯..

해적 인형놀이.. 랄라~..

버블 퍼레이드입니다.. 비누방울들이 엄청 날려요..

고래 등 위에는 피노키오가 타고 있는데.. 엄청 귀여워요.. ㅋㅋㅋ..

피노키오의 뒤를 따르고 있는.. 아기 돼지 삼형제..

왠지 화난거 같은.. ㅋㅋㅋ..

피노키오 넘 똑같은거 같아요..

괴물 도시의 체제를 책임지고 감시하는 CDA분들이 나오셨네요..

폭신폭신해 보여서 왠지 쿡 찔러보고 싶었음..

픽사 친구들의 퍼레이드입니다..

몬스터 주식회사에서 나오신 분들이시네요.. ㅋㅋㅋ..

설리가 손을 흔들어주고 있어요.. ㅋㅋㅋ..

반짝거리는 초록색 가발을 쓰신 댄서분들이 총을 쏴주고 계신..

토이스토리의 눈3개의 초록외계인 알린입니다..

토이스토리의 카우걸 제시..

우주선을 타고 있는 토이스토리의 버즈..

토이스토리의 우디도 물론 퍼레이드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너무 재밌게 봤던 인크레더블의 슈퍼히어로 미스터 인크레더블..

그의 뒤를 따르고 있는 엘라스티 걸.. 아~ 완전 똑같애.. ㅋㅋㅋ..

뭐랄까 미래지향적인 그런 퍼레이드가 아니었나 싶네요..

도쿄 디즈니랜드 쥬빌레이션.. 화려한 의상과 안무.. 정말 볼거리가 풍성..

디즈니 주연 캐릭터들 보는 재미도 쏠쏠하지만 댄서분들도 나름 대단하시답니다.. 

저런 옷은 어떻게 만드는건지 신기하기도 하구요..

쥬빌레이션도 어느덧 피날레의 시간을 맞이한듯 싶네요.. 퍼레이드의 마지막입니다..

귀여운 디즈니의 다람쥐들..

구피랑 데이지덕, 도날드덕이 누군가를 올려다보고 있네요..

바로 그 분은.. 퍼레이드의 마지막에 등장하신 미키마우스.. 누구나 인정하는 디즈니 최고의 인기 캐릭터입니다.. ㅋㅋㅋ..

쥬빌레이션.. 꿈이 이루어지는 장소~ 도쿄 디즈니랜드에 너무나도 어울리는 환상적인 데이 퍼레이드였다는..

미키님께서 저를 쳐다봐주셨어요.. 아아~ 정면샷을 찍을 수 있는 영광을 주시다니.. ㅠ.ㅠ..

도쿄 디즈니랜드의 데이퍼레이드 쥬빌레이션은 NTT 도코모 협찬.. ㅋㅋㅋ..

팅커벨과 요정언니들의 행진을 마지막으로 화려했던 퍼레이드 쥬빌레이션은 마무리됩니다..도쿄 디즈니랜드의 자랑~ 쥬빌레이션.. 꿈과 희망을 심어주었던 너무나도 디즈니스러운 퍼레이드였던듯 싶네요.. 
놓치면 정말 후회하신답니다.. 15분정도만 시간을 내시면 퍼레이드를 감상하실 수 있으니 시간계획을 잘 세우시는게 중요하단.. 



반응형